유효한 소통: 간단한 절차 7개 쉽게 전화 판매
's strong'의 첫 번째 스텝'을'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aastap'을 ''의 고객'을 알기
‘p >은 당신들 기업의 제품을 고객에게 알려야 하는데, 이것은 판매가 먼저 해야 할 일이다.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으니, 들어오고 나서 몇 마디 하면 고객이 알게 할 수 있다.
고객을 알기 위해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고객을 찾아뵙기 위해 많이 찾아뵙겠습니다.
판촉 작업은 매우 고된 것이니 성공하려면 고생을 두려워하지 마라.
물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과 같지 않다.
고객은 목표, 노선, 절차, 계획, 중점, 리듬, 세일즈음,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절대 사람들이 당신들 기업의 상품을 알게 되면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고객이 돈을 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두 번째 단계 `가 ` `가 `trong `을 알 수 있도록 `
은 알고 있는 것이 아니지만 고객이 잘 모르면 제품을 구매할 수 없다.
무엇이 ‘알겠어 ’인가? 사람들이 너희 기업의 제품 성능, 품질, 가격 등을 똑똑히 알아야 안다.
너는 제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소개해야만 사람들에게 이해할 수 있다.
문제는 고객이 바쁘기 때문에 종종 많은 소개를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짧은 시간 내에 해야 할 말을 간단명료하게 말할 수 있는지, 이것은 판매원에 대한 중대한 시련이다.
또 한 가지 상황은 고객이 당신이 판매해야 하는 제품을 이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이런 제품에 대해 전혀 흥미를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킬지 매우 중요하다.
바로 < p >
‘strong ’의 세 번째 단계: 고객 신임에 이르기 < < < < strong >
은 당신이 소개한 상품을 알아도 구매 결정을 내리기 어렵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기업을 아직 잘 모르거나 아직 판매를 신뢰할 수 없다고 말하는 제품이다.
복잡하거나 귀중한 제품일수록 고객의 신뢰를 얻기 쉽지 않다.
이때 너는 신임을 얻기 위한 일을 더 해야 한다.
신임을 쟁취하는 것은 물론 필요한 증명 자료를 벗어날 수 없지만 그것만으로도 부족할 때가 있다. 때로는 말 한마디, 표정, 눈빛, 눈빛 하나까지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세일즈맨은 반드시 자신의 성실한 수양을 강화해야 한다. 성실한 사람은 불성실한 사람보다 쉽게 신뢰를 얻기 때문이다.
바로 < p >
'strong ''의 4단계'를'고객 맘 조절'을 하기 위해서 < < < strong >
은 고객이 알고, 알겠어, 당신의 상품을 신뢰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까? 그건 꼭 모르겠습니다.
고객의 심리는 복잡하다.
그들은 아직도 당신이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한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이 제품으로 기존의 동류상품을 바꾸고 있는지 검토하고 있을 수도 있고, 여전히 돈의 여유가 남아있는지 고민할 수도 있다.
똑똑한 판매원은 눈치를 살피고, 일단 고객의 미묘한 심리를 발견하고, 몇 마디 친절한 말을 하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
판매원은 심리학을 좀 더 배워야 하지만 고객 심리를 잘 파악할 뿐만 아니라 고객 심리에 영향을 끼쳐야 한다.
세일즈맨 이 자주 고객과 교제를 하는 것은 사실 고객의 심리와 자주 교제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5단계 ` 고객 선택 < < < strong >
‘p ’의 고객이 동심한 후에도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꼭 구매할 수 없다.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모두 매우 강한 선택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초보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 이런 문제를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은, 즉 다른 제조업체의 제품보다 품질이 더 믿음직스럽고 가격보다 더 저렴한 것이 아니냐.
어떤 고객은 또 시간 선택에 머리를 쓰게 될 것이며, 지금이 적당한지 아니면 장래에 구매하는 것이 더 적합한지를 고려하고 있다.
세일즈맨 이 방면의 문제를 발견하면 실사구시, 적당히 설득 업무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의 네 수는 헛되이 간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6단계: '고객 안심시키기 위해서' '-'strong' '' -'
‘p ’은 고객을 안심시키는 것은 그들의 후고를 해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것은 애프터서비스 설명을 통해 실현해야 한다.
고객은 감성적 인식과 이성적인 사고를 통해 당신이 판매할 제품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나머지 문제는 제품의 품질을 걱정한다.
이때 세일즈맨은 기업 관련 규정에 따라 고객이 제기한 각종 질문에 대해 적극 대답해 걱정으로 변한다.
애프터서비스 해석 홍보 조치는 더 말할 수도 없고 더 말할 수도 없다.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속이는 것이고, 고객이 아는 품질 보장 조치가 많을수록 안심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7단계 ` 고객 `가 ` `trong `을 정하게 하기 위해서 `
‘p ’은 6보수를 다 걸어도 소홀히 하지 마라. 몇몇 고객의 인식이 반복되기 쉬우니, 그때 누군가가 옆에 끼어들거나 찬물을 끼얹는다면 그들의 결심이 더욱 쉽게 움직일 수 있다. 판매원은 성공적으로 성교를 할 수 있는 의외 상황에 대비해 수시로 확고하고, 각종 전복성을 갖춘 새로운 도전을 통해 고객의 마지막 구매를 결정할 때까지 매각해야 한다.
성공적인 판매는 풍부한 업무 지식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의지가 굳고 침착하고 응전 등 많은 귀중한 심리적 자질을 필요로 한다.
바로 < p >
‘ p '(바둑 두는 바둑은 기민하게 움직여야 하며, 판촉도 활발하게 움직여야 한다.
상술한 ‘ 7보 ’ 는 세일 프로그램이라니, 판촉 요소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제품 및 고객의 상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기계적으로 이 7보 (7보) 를 다 걸으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기대하기 어렵다.
그러나 제품과 고객의 상황이 어떻게 복잡하고 다변화하든 이들 7가지 요소는 판매과정에 존재한다.
마케팅 요소는 고객의 구매 심리 요소에 복종해야 한다. 일반적인 고객 구매 제품은 모두 혹은 앞이나 혹은 혹은 그 이상의 심리 활동이 적거나 적게 존재하기 때문에 마케팅 인원은 반드시 이러한 심리 활동을 통찰하고 기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NEIGHBORHOOD 연합CMSSS가 현장 사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 전시회 뉴스 | 我们还需要时装周吗?
- 업종 투석 | 국내 사치품 업종 임금 격차 가 30배 에 이른다
- 패션 브랜드 | 파크 코트 처음 패션 잡지 스파제카 등장 패션 패션
- 회계 출납 | 由会计新则挖掘隐藏收益
- 보물을 배합하다 | 니트 배색 원피스 공주 분장
- 회계 출납 | 회계 업무 위험 및 방범 대책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 국가 6조 ” 가 양성 발전 궤도에 올랐다
- 유행 색채 | 달인 가을 공교로운 배색 최현미 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外贸电商邮件营销策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