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청년'돈 뿐만이 아니다 '
당개는 손을 잡기 시작했고, 탕개는 소령의 양친을 방문하려고 여러 차례 시도했지만 소령의 반대를 받았다.
방금 일할 때 소령은 “부모님은 내가 아직 어려서 먼저 사업에 전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는 핑계로 얼버무리고, 시간이 길고, 작은 령도 말할 수 없어, 종종 얼버무리고 있다.
탕케는 미래의 장모와 장인어른이 그의 발가벗은 사위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다.
당케의 불길한 예감은 과연 응검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되면서 소령의 부모친척들은 모두 반대표를 던졌고, 여자친구 가족에게 꾸짖는 것은 당케의 창업이었다.
대외적으로는 그가 사장이라고 말하지만 실은 찌꺼기보다 못하여 쓰레기를 줍는 매달 수입이 그보다 높다.
집이 지금까지도 없는데, 네가 그들 온 가족을 따라 그의 집 60평방미터 집 안에 있는 것일까?
소령의 아버지는 어려서부터 집안이 알찬 딸을 시집 보내서 고생을 많이 했고, 조그마한 탕개의 조소한 조소풍으로 소령에게 다른 방향을 찾으라고 권했다.
"아빠는 공무원이나 고급 직장인에게 시집가는 것이 좋겠다. 나 같은 회사를 개업하는 것이 부실하다."
탕케는 그가 이런 간호녀의 정을 완전히 이해한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경제적 이익 최대화의 수단으로 삼고 소령의 아버지의 생각은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소령은 부모님께 타협을 하지 않았고 양측은 이렇게 굳어지고 있다.
딸의 딸이 서서히 세 번 뛰는 것을 보고 작은 영령의 부모는 마음이 약해졌다.
올해 설날 동안 소령의 아버지 약당케는 한차례 이야기를 나누며 마지막 양보: 무방 결혼.
그러나 당케는 반드시 정식 업무가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또 사장이 되고 싶다면 내 딸을 놓아 줘, 더 이상 그녀를 해치지 마.
여자친구와 부모님과 함께'핍박'을 그는 창업과 끝을 맺었다.
“소령의 부모에게 이미 큰 양보가 되었으니 거절할 이유가 없다.”
탕케는 절충한 방법을 생각해 냈다: 일자리를 찾아 회사 아르바이트를 했다.
학교를 졸업한 데다 월급이 높지 않았고, 탕케는 곧 한 홈페이지에서 기술자의 직장을 찾았다.
그러나 두 달 동안 일하다가 탕케는 사이트에서 해고되었다.
"지각 때문에 시험용 기간에 두 번이나 늦어서 회사에서 당장 월급을 결제해 주세요."
탕개는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내쉬며 온몸이 나른하다니.
자기 회사의 설비 하나가 고장이 나서 기술자가 모를지도 모르니 내가 직접 출마할 수밖에 없다.
소령의 아버지는 탕케가 일자리를 잃은 것을 알고 있었지만, 철강 못된 관계로 또 일자리를 구해 주었다.
그러나 한 달도 안 됐는데, 탕케는 또 그만뒀다. 이번에는 자기가 자진해서 사표를 낸 것이다.
양쪽을 모두 돌보아서 어느 쪽도 잘 할 수 없다.
소위 조영의 마음은 한복에 있다.
소령이 아빠의 얼굴을 쪽팔리기 싫어서 못하겠어요."
탕개는 얼굴이 어쩔 수 없다.
소령의 부모는 결국 참지 못하고, 당케는 회사와 소령에게 마지막 선택을 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네가 사장이 되고 싶다면 내 딸을 놓아 줘, 더 이상 그녀를 해치지 마.”
기자에게 소령 아빠의 이 말을 재술하고 있는데, 탕케는 깊은 슬픔을 가지고 있다. “ 그녀의 아버지는 나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 고 말했다.
더욱이 당케를 절망시키는 것은 통일전선에 서 있던 소령과 이번에도 도와주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녀의 의견은 부모님과 일치하여 창업에 대해 결말을 내리길 바란다."
그 말을 마치자 탕케는 깊은 침묵에 빠졌다.
창업 도로에서 바뀐 것을 원하지 않고 10년 간의 감정이 하루아침에 끝나기를 원하지 않으며, 당 개는 장병처럼 단호하게 당선할 수 없다.
인터뷰를 마치자 탕케는 기자의 인터뷰본에 “우리가 처한 이 시대는 매일 천천만 명이 창업 대조에 가입해 매일 천천만 명의 사람들이 무정하게 탈락했다.
그들 중 일원으로서 나는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성공의 기쁨과 실패의 고통을 맛보았고, 더듬거리며 온갖 고난을 겪었다.
가장 깊은 감촉은, 한 사람이 창업을 시작할 때,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시도해야만 끊임없이 실패하고, 끊임없이 반성하고, 비로소 구름이 피고 일출을 볼 수 있다.
조사하다
1,000만 주면 좋은 환경을 주는 게 낫다.
이른바 일방수토는 한 사람을 기르고, 상해는 인문 ‘ 유전자 ’ 에서 ‘ 봉령 유령 ’ 을 가지고 있으며, 모험하기 싫은 약항을 가지고 있다.
탕케는 토박이로 자란 상해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 풍속을 면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막 창업이 뜨거울 때, 위험을 너무 많이 고려해 창업 열정이 하루하루 닳아 떨어질 수도 있다.
주변 사람들이 주는 압력도 만만치 않다.
무형의 압력을 제외하고는 창업 문턱이 높아 많은 창업자들이 뒷걸음치게 하는 이유다.
상해의 한 온라인 과학 기술 유한회사 담당자 손 씨는 기자에게 돈을 지불했다: 우선 오피스텔에서 사무실을 빌리려면 50 평방미터를 빌려야 한다. 한 달에는 3000원, 다른 수전비용을 더하면 1년도 6만원이다. 지금 회사를 개설하면 인터넷을 떠날 수 없을 만큼 인터넷을 설치하려면 150위안의 개인적 대역 업무를 만끽할 수 없다.
사무 업무 4000위안, 이렇게 한 해 또 48000위안, 등록 한 10만 위안, 총 2000위안, 회사, 직원 모집, 월급 4000위안 계산, 게다가 직원을 위해 "4,000위안, 1년에 69120위안, 1인당 1개당 사무용 테이블 1대, 1개당 1,000위안, 4000원.
일산 1 년 동안 당신 이 회사 를 운영하는 데 모두 얼마를 써야 합니까?
18320원!
상하이 창업의 고원가를 이야기하자 손 선생은 어쩔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상하이에서 창업하는 것도 다른 도시에서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 때로는 돈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1,000만원을 줄게. 좋은 환경을 줄게."
손 씨는 예를 들어 한 의료 회사가 신제품 개발에 필요한 원료나 기계적 시효성이 강하며 외국에서 구입한 물건은 2,3일간 상하이, 물류와 세관의 효율은 매우 높다고 말했다.
개별 사건
탕개와 마찬가지로 사거리에서 배회하는 그리고 성향이 있습니다.
일단은 아르바이트, 실습에서 창업을 갈망하고 성공을 갈망하는 마음을 점차 보았다.
작년에 그는 홍구구의 한 부동산 회사 인습에서 주로 동네 적외선 신고 시스템의 설치와 보수를 담당했다.
그간 그는 가정의 적외선 신고장치의 시장 전망을 점차적으로 발견했다.
“나는 이 업계가 전도가 있다고 생각한다.”
단성이 맨주먹으로 천하를 장악하려 했으나 부모와 여자친구가 모두 두 손을 들고 반대했다.
올해 2월 상하이가 졸업한 지 2년 이내 고교 졸업생 창업 ‘영수불 ’ 정책을 내놓았다.
마음속의 사장의 꿈이 다시 움직였다.
그러나 “부모님의 생각에 따라 나를 대학을 졸업하게 만들면 외업에 순조롭게 들어가 공직자가 되거나 안온온하게 공무원을 만들거나 창업하는 일은 그들의 관념에서 ‘자영업자 ’다. 문화가 없고 일자리를 찾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는 영생이다 ”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의 감정 공세를 가장 어렵게 만드는 것이 가장 고민이다.
그녀는 자신이 사장에게 시집가고 싶은 마음이 없다며, 단지 나와 편안하게 살기를 바란다.
그러자 부모와 여자친구가 결성하여 연맹을 반대한다.
시간이 길어지자 단성 자신도 흔들렸다.
그는 몇 년 후의 생활을 성심성의껏 묘사하게 했다. "차라리 사무실에서 싫어하는 일을 하는 것이 낫지 않은 소득을 가지고 싶다."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GI &MING 브랜드 여장의 패션 매력
- 보물을 배합하다 | 면복에 레깅스를 매치한 날씬한 묘방
- 유행 | 긴 짧은 패딩 옷 어떻게 미녀성 을 완성할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2012 피닉스 패션의 선정은 패션 중국의 독특한 매력을 전면 석방할 예정이다.
- 패션 아이템 | 망고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추천
- 여성집 | Jil Sander. 8년 여왕 강세 컴백.
- 유행 색채 | 미녀의 외투 백변조 조화 방법
- 패션 아이템 | 새해 여장 코디 법칙 저조 우아 수와 당신의 개성
- 보물을 배합하다 | 겨울철 외투는 정교하게 비대하다
- 패션 아이템 | 패션 유행 패딩 요조숙녀는 사람을 얼리지 않는다
- 스웨덴 대표단 은 중국 민기업관 가다스웨덴 과 중국 기업 의 교류 를 참관했다
- 거스름돈 청산료?&Nbsp;은행은 아직 볼 수 없는 "내부 규정"
- 테라 & Nbsp; 루즈: 대만에서 시원한 절감에서 온 폴로셔츠 전문 브랜드
- 보성 국제 전력 으로 신발 의 왕국 을 만들다
- 한범3자매 여름 의상 & Nbsp; 감미롭다
- 단오절 돈 & Nbsp; 마케팅 전쟁을 벌이다
- 경제 회복 온저우 신발 기업이 힘껏 국동유럽 시장에 들어가다
- ‘ 친자복 ’ 시장 인기 & Nbsp
- 기구가 완화되어 월 내에 600억 위안을 던지고, 티베트 개념을 추적하다.
- 직원 유효 근무 시간, 30%에서 8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