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이 직장인 후 어떻게 창업합니까?

2010/9/28 18:11:00 73

대학생 출근 창업

방법 1: 위험을 무릅쓰고 창업적인 직장인들에게 먼저 아르바이트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현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도시에서 직장인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흔한 현상이다.

아르바이트 직위는 높고 낮고, 각자의 능력과 기회에 따라 정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아르바이트든 단련력,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일정량의 자금을 축적할 수 있고, 출근 시간을 점용하지 않고, 현재의 일을 포기하지 말고 일거양득의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아르바이트를 선택할 때 자신의 특기와 미래발전의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아르바이트는 자주창업의 거리를 단축하기 위해 아르바이트에서 사장의 거리까지 단축하고 아르바이트에 빠지면 눈앞의 약간의 파리 두렵고 따지고 자신의 능력에 대한 단련과 자원의 축적도 잊게 된다.


방법 2: 사업에 쌓인 자원과 건립된 인맥 관계를 충분히 이용한다.


직장인들의 특징이자 직장인들의 우세이며, 사업에 쌓인 자원과 건립된 인맥관계를 충분히 이용하여 창업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한 친구가 있었는데, 알고 보니

북경

한 큰 컴퓨터 그래픽 제작사 작업은 작업중 많은 소규모 컴퓨터 영상 회사, 신문사, 잡지, 방송사, 텔레비전 제작사, 제작사가 관계를 맺고 인맥을 쌓았다.

시기가 무르익자 이 친구는 원래의 일을 그만두고 스스로 컴퓨터 그래픽 작업실을 설립했다.

원래의 업무의 연장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 친구는 아무런 위험을 무릅쓰고 성공의 길을 밟았다.

지금 이 친구의 스튜디오는 장사가 매우 잘 되고 있다.


그러나 이 방면에서는 개인의 사업과 직장 사업을 헷갈리게 할 수 없고, 직장 질서를 뒤엎을 수도 있고, 이득이 있는 장사만 하면 자신에게 돌아가고, 손해를 볼 수 있는 사업이나 손해를 볼 수 있는 사업은 직장으로 돌아가고, 이렇게 하면 도덕적인 위험을 무릅쓰고 법적 제재를 받을 수도 있다.

또 주업과 부업을 구분해야 하며 자신의 창업 활동에 영향을 끼치는 직장을 구별해서는 안 된다.


방법 3: 적당한 파트너 선택 창업.


일부 직장인들은 스스로 창업을 할 시간이 없지만, 일정한 자금을 제공할 수 있다.

가지다

일정한 업무 경험과 업무 루트는 이때 파트너를 찾아 창업할 수 있다.


협력 파트너와 함께 창업에 주의해야 할 사항은 책임, 권, 이자는 반드시 분명하게 구분하고, 서면문자를 형성하고, 쌍방의 서명이 있고, 증거인이 있으면, 그때는 공구증인이 있으니, 더 돈을 벌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우리는 무수한 협력 창업의 동반자를 보고 회사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기 전에 쌍방이 모두 화목하고 화기애애하게 지내고, 일단 회사가 돈을 벌면 갈등이 생기기 시작하고, 때로는 일발적으로 수습할 수 없다.

대다수의 합동기업들이 떠들썩해지기 시작하고 중간에 소란을 피우고 마지막에 패배하는 원인이다.


방법 4: 잘 찾아봐

프로젝트

.


어떤 친구가 상해의 한 대만 자본 기업에서 일하고 있으며, 아내는 대형 전기회사에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이 친구의 손에는 일정한 저축이 있는데, 또 은행에서 이자를 먹기를 원하지 않는다.

작년 6월부터 그는 기회를 보아 상하이 오송부두에서 라면관을 하나 열었는데, 후에 연달아 네 곳을 열었다.

현재 이 4곳의 라면관은 매달 2만여 위안의 수입을 가져올 수 있으며 아르바이트를 훨씬 넘는 월급을 받는다.


이 친구 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그 는 장소 를 정확하게 보고, 돈 을 내고 가게 에 몇 명 을 불러 가게 에 와 점장 을 설치하고, 임금 을 좀 높여야 하고, 다른 사람 은 시장 시세 에 따라 가고, 매달 수백 위안 외식 으로 먹 고 있다.


그는 매주 가게에 한 번 다녀오기만 하면 장부를 계산한다.

가게가 작기 때문에 장부는 매우 간단하고, 상품을 입고할 뿐만 아니라 출하하는 것이 아니다.

수입은 바로 이번 주에 얼마의 밀가루를 샀는데, 얼마의 쇠고기, 야채를 샀는데, 출하를 하면, 바로 이번 주에는 밀가루를 얼마나 소비하였는지, 쇠고기, 야채를 소비하였는데, 얼마를 팔았는지, 중간 차액을 한 계산하고, 집세, 전기, 세비 및 인원 임금을 제외하면 바로 그가 번 돈이다.

마음이 편할 뿐만 아니라 시간도 쓰지 않는다.

이런 프로젝트는 창업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관건은 네가 머리를 써서 항상 주의해야 한다.

또 손을 댈 때 손을 내려야지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모두들 기회를 찾고 있는데 기회가 와서 손을 대지 않고 눈을 깜빡하면 다른 사람에게 걸리게 될 것이다.


얼마 전 대만기관직장직장직장가장 열열열열창업항목이 총 10개로 지노노노노노노의액액액액액을 20.81%, 치갈비짜짜닭등 분식노점18. 78%, 커피가게16. 63%, 인터넷 매장개설점15.54%, 편의상점15.32%, 음료음료음료빙품가게 14. 15.15%, 연쇄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맹음식과13.11%, 언어학원은 11.96%, 진학학원은 16. 63%, 인터넷 개설점설설설설설설점15.54%, 설설설설설설설점15.32%, 진학학원은 11.12.54%, 진학학원이 15.54%, 설설설설점15.54%, 설다이어트 미용품 또는 서비스 11.22%

이 10개 항목은 모두 공통적인 특징이 있는데, 투자가 적고, 또 다른 특징은 관리가 비교적 간단하고, 창업자는 오랜 달,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고, 거기에 힘겹게 응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 관련 읽기

여대생 유학 이탈리아 &Nbsp

대학생 창업
|
2010/9/27 18:06:00
140

창업자 10개의 피눈물 경험

대학생 창업
|
2010/9/27 16:56:00
75

옷가게를 열고 직면한 네 가지 문제.

대학생 창업
|
2010/9/27 14:42:00
172

대학 신입생 창업 새로운 생각 -십자수

대학생 창업
|
2010/9/26 18:42:00
142

고교생 퇴직 후 창업 & Nbsp

대학생 창업
|
2010/9/26 18:39:00
138
다음 문장을 읽다

아시안 게임 협력 파트너 361 °손잡고 텐센트 하트 전달

아시안 게임의 고급 협력 파트너 361 ° 은 2009년 12월 2일 ‘아시아 다일도의 열애 ’를 활성화한 아시아 경기 전파 전략 을 공식 으로 361 ° 아시아 경기 전략 의 서막을 열었다. 격정 다채로운 아시아 대회를 개최하는 대국 브랜드에 기여할 에너지 를 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