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 털 원단 대열 해석 & Nbsp; 원단 상인
최근 필자 가 시장 을 방문할 때 원단 을 알 수 있다
코르덴
.
봄기운이 가득한 이름은 더 잘 아는 흥미를 가지게 한다.
상인은 일찍이 05년에 이르렀을 때, 춘광모는 원단 시장에서 새로운 원단에 속하고, 이해와 자발적으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은 많지 않았지만, 그 든든한 특징으로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큰 매점이 되었기 때문에 각종 제복 및 작업복을 만드는 고객들이 선택했다.
상가 는 봄빛 털 은 폴리 섬유 의 제품 으로, 일종 의 겨눔 의 성비 비상강 한 제품 을 시장 에서 주로 대외 무역 정서 를 위주로 하 기 때문에 고객 은 상대적 으로 고정 으로 고객 은 주로 유럽 연합 국가 에 집중 되어 일반적 으로 현물 예비 를 갖 지 않 았 고 모두 고객 안내 후 출품 했 다.
또한 원단 용도의 전문성이 강하기 때문에 생산난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주로 제복, 훈련 작전복 등 특수 의상에 적용돼 가공된 원단은 오일, 방진, 방진 등 더 복잡한 후 처리를 해야 하며, 면료의 부가치가 높아 국제시장 경쟁력이 상당히 강하다.
상가 는 그 이윤 공간 이 동류 제품 중 상당 한 수준 으로 면시 된 이래 이 해 줄곧 상점 의 사랑 을 받 았 다.
상점 은 구체적 으로 두 가지 규격 원료 로 만든 봄빛 을 소개했다
털 원단
.
한 종류의 원료는 하나에 우세하고, 길이를 충분히 보완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봄빛 캐주얼 소재로, 200D 폴리에스테르 DTY와 10s 전 면사포는 원료로, 얇은 평직 조직으로, 110 *58의 규격은 제트기에서 직기에 직물의 폭은 148센티미터이며, 1m당 약 180그램, 원단은 유니크하고, 원단 공예가 독특하고 온화하고, 직물 무늬가 부드럽고, 주름, 주름, 보형 등 많은 장점이 있다.
색선으로 보면 베이지, 옅은 커피, 연두색, 분홍 등의 색조가 가장 원활하고, 남녀 캐주얼, 재킷, 바짓가랑이, 여장 패션을 만드는 것이 적합하다.
또 다른 것은 폴리솜이라고 할 수 있다
겉감
가운데 선출된 소재 면 코튼 패딩 원단.
200D 폴리에스테르 DTY 실과 12s 전 면사포를 원료로, 얇은 평문조직을 선택하여 110 *52의 규격은 제트기에 짜여 원단의 폭은 150센티미터이고, 1m 1m당 약 200g, 현대주문서는 아동복, 캐주얼 의상을 만드는 고객들이 분분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