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경 보호세는 공식 승인 & Nbsp; 125기간 또는 정식으로 개정한다

2010/10/30 9:55:00 44

환경보호세 125세율

27일 중앙에서는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을 제정하는 12개 5년째 계획의 건의 (이하 건의) 를 발표했다.

환경보호세

.

정부 문서가 125기간 동안 환경보호세를 징수하고 이전의 징수나 불정의 논의를 끝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문대 중국 에너지 경제연구센터 주임은 남도기자와의 인터뷰 당시 125년부터 1년까지 시험점을 거쳐 환경보호세회가 전국적으로 통일적으로 개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율

외국보다 낮고 땅이 다르다.


십이오 기간 혹은 개정


《 건의 》 는 재세 체제 개혁을 가속화하고, 경제발전방식을 바꾸는 데 유리한 것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재세

체제, 계속 추진비 개세, 자원세 전면 개혁, 환경보호세 징수 등.

자료에 따르면 환경보호세는 개발, 보호, 환경 자원을 사용하는 단위와 개인을 가리킨다. 환경자원에 대한 개발 이용, 오염, 파괴, 보호의 정도에 따라 징수되는 세금을 말한다.


이로써 환경보호세는 마침내 징수를 확정했다.

교육부 과학기술위 주임 중국과학원 원사 니비투가 남도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환경보호세는 점차 징수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진전은 그리 빠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문대 중국 에너지 경제연구센터 임버강 회장이 남도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을 때는 125년간 환경보호세는 전국적으로 통일적으로 개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인 시간표는 그동안 중국환경과 국제협력위원회가 3개 단계로 나눠 진행하는 계획을 공개적으로 내놓았다.

1단계, 3 ~5년 동안 자원세, 소비세, 차선세 등 기타 환경과 관련된 세종을 완비하고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독립 환경세를 징수하고 이산화황, 질소 산소 화합물, 이산화탄소, 폐수 배출은 환경 세목의 선택이 될 것이다.

2단계, 2 ~4년 동안 다른 환경과 관련된 세종과 세수 정책을 보완하고 있다.

환경세의 징수 범위를 확대하다.

환경세는 1단계 징수되지 않았다면 이 단계에서 징집해야 한다.

3단계, 3 ~4년 동안 환경세 징수 범위를 계속 확대한다.

환경세 세제 개혁 상황을 결합하여 전체적으로 최적화하여 성숙과 완벽한 환경세제를 구축하다.

이에 대해 임백강은 구체적으로 실시될 경우 이런 계획보다 1년 정도 뒤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세율이 외국보다 낮다


정세가 명확하지만 어떻게 징수할지 아직 구체적인 방안을 내놓지 못했다.

그동안 국가환경기획원 인사는 언론에 따르면 현재 선정된 초안 방안은 시장 주체의 환경오염 비용을 시장 가격으로 소화하고 있다. 비용을 세율로 바꾸고 환경보호, 에너지 절감 등의 목적을 실현하고'누구오염, 누가 세금 납부'의 원칙에 따라 시행된다.


이에 대해 교육부 과학기술위 주임 중국과학원 원사 니비투는 이런 방안이 환경보호세는 기업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제품의 단말가격에 영향을 끼쳐 물가에 영향을 끼치게 되며, 이 전도 체인이 길어 간섭면이 넓고 복잡한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진정 개정할 때는 경제에 대한 영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징수 방식, 세율이 얼마나 되는지 측정, 그 중의 탄소세를 어떻게 받느냐는 등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또 관련 법률 보장도 필요하다.

니비두의 예례는 이전에 기업에 센서를 설치해 탄소량을 측정하지만 기업은 고의로 그것을 해체했다. "징세 측정 시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어떻게 합리적인 측정을 보장할 것인가?" 니비두는 "측면 디테일이 다 잘 설계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세기, 세율 등, 임버강은 국외에는 이미 성숙한 환경보호세 징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우리나라 대규모 평가 학습과 동시에 우리 나라의 국정을 결합하여 개조하여 적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가운데 세율은 외국보다 낮고 부드러워 경제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국 통일 징수 전에 먼저 시험적으로 시행할 것이다.

그동안 국가환경보호부 환경기획원은 재정부, 국가세무총국, 환경 보호 부와 국무원에서 환경세 개정 및 시점에 대한 요청을 전달해 호북, 호남, 강서, 감숙점, 세율 및 징수 범위를 검토할 예정이다.

린버강은 중부, 동부, 서부 지역, 발달 지역, 발달 지역을 함께 시점해 반년부터 1년가량 지역의 경험을 쌓는 데 편리하고, 전국적으로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린버강은 지역별 시점 시 세율이 다르게 징수시 세율도 땅과 다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서비스업 부상: 영업세 전가가치세

공상 세무
|
2010/10/30 9:53:00
42

상해 개인 세금 연형 양로보험 시험점이 점점 가까워지다

공상 세무
|
2010/10/30 9:52:00
20

대만: 부동산은 1년 내 빈번히 증세 매매를 한다

공상 세무
|
2010/10/30 9:48:00
31

서비스형 세무 검사에 관한 몇 가지 사고

공상 세무
|
2010/10/29 9:03:00
383

하남성 은 수출 퇴세 관리 기업 발전을 강화하는 조치 를 취했다

공상 세무
|
2010/10/29 9:01: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네이비 & Nbsp; Balance 스니커즈

이번 주 도쿄 톱 트렌드점 미타 sneakers 와 야외조점 OSHMAN S 연명 new balance 는 3방 연명 CM1400 해군블루 스니커즈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