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신 광고 ‘ 때리기 ’ 가 미국 시장을 울린다
이녕회사는 자신이 최신 라운드를 희망한다광고전미국 소비자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세관원 두 명이 신발을 들어 무엇이냐고 물었다.
젊은이들은 이녕이라고 말한다.
'이녕'은 영문 중'leaning','leaning towards'가 경향적이고 하고 싶은 뜻으로 들린다.베나는 세관원들이 "한 대 때리고 싶다!(I'm Li Ning towards kicking your a -)
이 온라인 코미디 드라마는 또 다른 많은 포복적인 대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3만회 가까이 방송된다 (유쿠 사이트에서 26만회)가 방영됐다.카주 베어치 광고회사 자엠베시인크가 제작했다. 이 회사의 고객은 코카콜라 (Coca -Cola) 소속 Glaceau 회사와 로스앤젤레스 호인팀 (Los Angeles Lakers)도 포함됐다.그는 또 농구 거성코비 브랜트 (Kobe Bryant) 와 호흡을 맞춘 나이키 (Nike) 신발을 제작해 광고를 제작했다.
자모베시는 이녕이라는 광고를 받아 칸상 (Cannes)이나 에피상 (Effies)을 얻으려고 하지 않았지만 다수의 미국 소비자들이 아는 브랜드로 발랄한 개성을 만들어보려고 시도하고 있다.미국은 여전히 어렵게 경제 쇠퇴의 영향에서 벗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세계 최대 운동복 시장으로 이녕이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과정에서 쟁취하는 중요한 영지였다.
이녕사 본부는 베이징에 위치해 있으며, 그 명칭은 전 올림픽 체조 선수 이녕에서 오는 20년 전에 창설되었다.올해 상반기, 이녕사는 45억위안, 합계 6조71억 달러로 2009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다.중국 이외의 판매 수입은 올해 상반기 총수입에서 1% 정도밖에 안 된다.
비록 규모는 여전히 글로벌 스포츠 복장 거물인 나이키보다 훨씬 작지만, 이녕은 이미 나이커의 본진에 진보하고 있다.올 1월 리닝은 오레오칸주 포트랜드에서 전시장을 개설했으며 나이크는 오레오칸 주에서 버던의 본사에서 멀지 않았다.이녕은 푸트럭터 인c. 소속 소매상 챔피언스와 에스티베이가 미국에서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에는 스타 효과가 있지만, 제작수준도 높지만, 이녕사는 이외에도 다른 마케팅 활동은 없다.이런 유머, 새로운 스타일의 광고가 이녕사가 처음으로 슈퍼볼을 찬양할 때 이 회사의 한 대변인은 종종 이런 기회를 연구한다고 답했다.
- 관련 읽기
- 은행 중 단기 재테크 가 인기 를 받다
- 장식 시세 ——중국 경방성
- 방직 장식 재료는 실내 공기정화 중의 작용이다
- 면사, 화섬유 가격 정보표 —산동창읍 원료 시장
- Nike & Nbsp; Sportswear; 새로운 Blazer & Nbsp; Mid & Nbsp; SP
- 아디다스 연합 싱가포르 구두점 야광 소재 신상
- Adidas & Nbsp; Originnals 새로운 Rod & Nbsp; Laver
- 면사 시세표 ——돈청 중국 경방 원료성
- 면사, 화섬유 실 채굴표 ——돈청 중국 경방원료성
- 아동복 기업은 마땅히 익숙한 세 가지 새로운 국가 표준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