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겸대 '팔고플랫폼 트렌드는 정수리 &Nbsp

2011/3/15 14:06:00 53

유겸팔형 조류

의심 없이 2011년 설날 파티는 지금까지 ""

유겸

"이 두 글자는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떠나지 않았고, 논란도 좋았고, 투작도 좋았고, 유겸은 이미 알려진 기적 인물이 된 것 같았다. 비록 민간 도깨비가 이어졌지만, 의견이 분분했지만, 유겸은 여전히 마술세계와 BAGE ()

팔형

) 플리퍼 디자인에 집중.



기자에 따르면 유겸이 중국 플랫슈즈 1위 브랜드 BAGE (팔고)를 모델로 한 뒤 많은 이들이 있지만.

대언

공연은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했으나 그는 BAGE (팔고) 플랫폼 제품에 참여한 적이 없다.

시장의 피드백, 유겸의 가맹은 BAGE (팔고)의 슬리퍼를 더 많이 부여하고, 마술 원소의 교묘한 운용으로 마술의 신비한 매력과 슬리퍼의 청춘 분위기를 완벽하게 결합시켜 ‘유겸이 아이대 ’ ‘유겸이 아이대 ’ 등 유겸이 시리즈가 젊은 세대로 떠올랐으며 특히 슬리퍼 애호자 와 무수한 매혹자들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에서 BAGE (팔고)와 유겸의 3세대 슬리퍼가 운반되며 새로운 시장의 앞잡이 착륙에 참여했다.

{page ubreak}


유겸이 아이대에 이르렀을 때 유겸은 베이지 (팔고)의 슬리퍼가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말할 것도 없고, 작업과 재료를 모두 훌륭하지만 외관 디자인에서 유겸은 8고회사 디자이너들이 더 과감하게 받아들일 수 있고, 국내 소비자들의 성격을 결합시켜 더욱 개성적으로 만들어서, 바로 BAGE (팔형)의 슬리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술을 박수 사이로 돌리는 마법 왕자는 금구 를 열고, BAGE (팔형)는 업계에서 가장 손꼽히는 위치를 차지했으나 업계 표준 제정팀에 참여하는 것이 좋지만, 완벽한 BAGE (팔형)에게 영원한 진리를 추구하는 전방위 완선은 BAGE (팔형)에게 소비자에게 가장 하고 싶은 플랫슈즈다.


BAGE (팔고)2011년 여름 신품에서 유겸이 디자인한'유겸대대삭 '슬리퍼는 일관된 마술손 등 디자인 원소 외에도 신발의 원단 운용과 디테일 처리에 공을 들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발은 그라데이션 네트 디자인으로 착용해 더욱 편안함과 상큼함을 더한다.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드를 잃지 않고 우아하게 개성을 가진 유겸식 베이직한 패션을 완성했다.


유겸대는 여전히 유행이 늘어나고, 패션은 패션, 패션, 패션은 누구나 다른 이해가 있다.

유겸은 패션이 먼저 건강해지고 햇볕이 좋다고 말했다.

즐거움과 우아함과 품위를 느끼는 비범한 느낌을 준다.

두 번째는 패션이 자신의 심미관을 풍성하게 만들어 자신만의 개성미를 만들어주고, 젊고 활기차고, 베이지 (팔형)의 슬리퍼를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브랜드의 혁신은 시장에서 점점 커지고 있는 힘을 나타내고, 업계 인사들은 성공적인 브랜드 및 브랜드 창의조치를 기업이 가져온 제품의 의가와 영향력은 종종 어떤 유형자산도 비교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브랜드 창립 브랜드, 브랜드, 창조 브랜드, 기업은 생존과 발전의 진리이다.

BAGE (팔고)는 브랜드의 강세를 얻은 이후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고, 멀리 바라보는 창조 트렌드 트렌드를 높이고, BAGE (팔고)는 업계 내 NO.1의 지위를 다지고 기초를 다졌다.

  • 관련 읽기

오강강룡이 손잡고'쾌락가족 '온주에 나타났다.

스타덤
|
2011/3/14 14:00:00
145

한국 장근석 구두 브랜드 제그다 정대

스타덤
|
2011/2/25 15:14:00
322

홍성르크는 스타인 빅메예르의 놀라운 두바이 계약을 맺었다.

스타덤
|
2011/2/18 16:31:00
80

현빈 씨, K2 최고 등산 브랜드 모델입니다.

스타덤
|
2011/2/16 15:34:00
225

인심조 구두업 서명 장나라

스타덤
|
2011/2/15 14:04:00
105
다음 문장을 읽다

Q -SPORT'끝이 없다 '2011년 추동 신상품 주문회 개최

2011년 3월 13일, 김발달 (복건) 신발 비닐 유한회사 소속 인터넷 패션 스포츠 브랜드 --Q -sport 진강 김마호텔에서'상무 무결 '2011년 추동 신상품 주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