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잠자리 신발 "지구 사랑 중국" 저탄소 환경 낙서 대회 순조롭게 개최
예.
육일
어린이날
고추잠자리
그룹 유한회사, 온주홍고추잠자리 아동용품 유한회사, 중국 녹색 탄환기금회 탄환연구원 등이 공동으로 개최한 2011년 어린이 성장공익 이벤트, "지구, 중국 사랑"
저탄소 환경 보호
낙서 대회가 순조롭게 열리다.
온주 고추잠자리 아동용품 유한회사 사장에 따르면 판검표 고추잠자리 그룹은 줄곧 환경 보호 저탄소 경제를 발전시키는 데 힘쓰고 생산중 무독환경 환경보호 교체, 환경 보호 봉투, 저탄소, 실천 저탄소 등을 제창하고 있다.
이 외에도 어제 전국 최초의 저탄소 상점의 수표식에서 이 회사는 중국 녹색 탄환기금회에 1만위안을 기부해 탄환조림 및 탄환코푸푸 홍보사업에 쓰였으며, 고추잠자리는 매 상품의 이윤 중 1각을 지급해 중국 녹색탄환기금은 온주탄환조림에 기부한다.
고추잠자리 신발 "지구 사랑 중국" 저탄소 환경 낙서 대회 순조롭게 개최
이와 함께 기자는 이 집단 산하의 백화점에서 LED 절약등을 일반 조명과 친환경형 무방부 쇼핑백을 사용해 저탄소 지식과학 문화각을 설치해 저탄소 탄소 및 탄소문화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등을 방치해 저탄소 등을 주창하고 있다.
이 회사는 친환경 쇼핑백에 중국 녹색 탄환기금 탄환기금 카바이 로고, 상품에 ‘저탄소 발자국 ’ 라벨을 찍는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령 ’ 친환경보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중국 녹색 탄환기금은 이미 우리나라 베이징, 온주 등지에서 6개 탄환전기금을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온주탄환전항 기금은 2008년에 설립되었고, 현재 모금은 이미 억 위안에 가깝고, 임업탄환사업의 5만여 묘를 실시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