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백화점 진출 전자상거래 & Nbsp
최근 매장 인터넷을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드디어 인터넷 쇼핑 분야에서'아장아장'에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올랐다.
며칠 전 지역 백화점 거물 광백도 올해 4월 본격 지사를 설립해 독립 운영 라인업에 나섰다.
일주일 내 두 구역 연쇄 는 서로 다른 방식 으로 전자 상무 에 진출 한 동시에 이미 업무 를 운영 한 왕부정 백화점, 시단백화점, 베이징 도시 3대 베이징 본토 상장 백화점 도 '접망' 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 으로 미래 망사 만억 위안 '큰 케이크'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점령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국내 랭킹 10위권의 전자 상거래 운영자는 모두 순수하다
인터넷 소매상
.
전통 소매 분야에서 풍성한 백화점 브랜드는 그 앞에 놓인 어려움이 겹쳤다.
● 대형 지역 백화점이 잇따라 ‘터치 ’
마케팅 에피소드의 새로운 출시로 이미 전국에 수십 개의 매장 신세계 백화점에서 마침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올랐다.
신세계 백화점의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은 이미 본격적으로 시험 운행에 들어갔다.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이 주로 판매되는 상품은 백화점의 자영 상품으로 가방, 액세서리 등이 포함됐다.
신세계 백화점의 한 책임자에 따르면 현재 신세계 백화점 쇼핑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종류가 많지 않으며, 현 단계의 임무는 전체를 연합하는 것이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운영.
신세계백화점은 운영 라인의 업무에 대해 신중하고, 가격을 통제하기 쉬운 자영 상품을 선두병으로 삼을 뿐 아니라 실무 업무를 위해 전문 운영회사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상 1주일 내에 국내 두 대형 지역 백화점 체인으로 지사 형식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거의 신세계 백화점의 보행과 일치, 화남지역 대형 백화점 연쇄 광백, 그 소속 독립전자상무회사는 올해 4월 말에 정식 운영됐다.
이것은 광백이 실체점 운영에 독립된 운영 구조를 설립하여 전문의 온라인 쇼핑 팀을 운영하며 실체점의 재무, 생산, 고객, 물류 배송 등 체계를 갖춘 것이다.
● 백화점 거머리 인터넷 플랫폼 업그레이드
신세계백화점 등 전통 소매상들이 '미지' 분야를 탐색하는 동시에 이미 온라인 업무에서'선행 일보'라는 전통상업도 놀랄 여지가 없다.
국내 백화점 분야에서 최초로 일찌감치 진출 실무상의 서단백화점으로 전자 상거래 플랫폼'igo5'의 인터넷 쇼핑 업무에 접촉이 이르지만 인터넷 쇼핑몰은 이미 일찌감치'igo5 '인터넷에 접촉한 고객이 이미 한 무리 를 축적했으나, 연간 매출액도 1000만 위안을 넘어섰지만, 서단상장은 여전히'igo5'의 가장 이상적인 발전 모델을 모색하고 있다.
서단백화점은 ‘아이고5 ’망을 정합해 실체점의 강세 브랜드를 바탕으로 인터넷 매장에서 이 품종을 강행하는 상품을 선호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동시에 자유 브랜드를 발전시켜 상품을 구매하여 저상품 가격을 끌어들이다.
서단백화점이 온라인 쇼핑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뿐만 아니라 베이징 도시는 연초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좋은 판매를 받은 뒤 인터넷 쇼핑 플랫폼의 업그레이드 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베이징 도시의 한 고관은 백화점 온라인 쇼핑 업무의 가장 큰 기회는 차이화와 정제화라고 말했다.
현재 실적이 좋은 백화점은 매장 진출을 기다리고 있는 브랜드들이 적지 않다.
백화점 온라인 플랫폼이 이 이 일부 브랜드 자원 판매상품을 통합하면 브랜드가 상기를 찾게 할 뿐만 아니라 백화점의 온라인 쇼핑 업무와 실체점 차이화 경영도 가능하다.
또 백화점 실체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브랜드 자원도 포기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 브랜드들이 백화점의 일부 특유의 상품을 정제할 수 있다면 백화점 실무의 흡인력을 크게 늘릴 수 있다.
서단백화점, 베이징 도시와 비교하면 베이징의 가장 큰 백화점 체인 왕푸징백화점의 동작이 더 크다.
한 유명 인사에 따르면 왕푸징 백화점의 인터넷 쇼핑 업그레이드 계획이 이사회 토론에 들어설 계획이다.
● 조억원 시장 한 잔의 수프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에 따르면, 미래 2년,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연간 거래액이 1조위안을 넘어, 약 국내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의 5% 이상을 차지할 수 있다.
또 상업전문가들은 `12 `5 `기간 동안 인터넷 쇼핑 업무가 30 ∼ 40%의 증가폭을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국내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의 상승폭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백화점 기업은 일반적으로 연영 경영 유형, 이윤이 날로 축소되는 상황에서 인터넷 쇼핑몰은 전통 소매상들의 새 지갑이 될 것이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기존 백화점 브랜드가 선상에 진출하는 최선의 시기이자 백화점 쇼핑대군에 대한 심각한 도전이다.
사실 인터넷 쇼핑은 몇 년 전이나 신선한 사물을 구할 때 전통백화점 브랜드 ‘접망 ’이 적극적인 시도로 볼 수 있다.
국내 주류 백화점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인터넷 쇼핑 업무에 관심을 갖는 것은 양산 (량산) 에 몰입하는 것 같다.
현재 경동상성, 당당당망 등 기존 디지털, 도서류 상품을 운영하는 인터넷 업체들이 경영 범위를 넓혀 백화점 업무를 넓혔고, 원래 의상 등 백화점 업무를 운영하던 범객품, 그 집권자들도 올해도 한꺼번에 판매예기를 높였다.
경동상성 등 인터넷 업체 선상 백화점 업무 시장점유율이 늘고 있는데 실제로 전통백화점 브랜드의 영지를 잠식하고 있다.
한 수치에 따르면 현재 국내에서 10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터넷 소매상은 모두 순수 인터넷 소매상으로, 백화점의 매출액은 실체점 업무보다 훨씬 작은데, 순수함과 비교할 수 없다.
인터넷 소매
의논하다.
현재의 닭갈비 국면을 깨지 못하면 백화점의 미래가 갈수록 좁아질 것이다.
● 링크
전통 백화점'접망'의 4가지 난점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이 전통을 인터넷 쇼핑하게 하려고 한다.
소매상
새로운 돈주머니는 더 이상 진열되지 않고, 고객, 경험, 가격, 체험도 4가지 어려움을 해결해야 한다.
어려운 점 1: 객원
객원은 상가에서 안신입명의 근본이며 그 선상 업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현재 많은 온라인 쇼핑몰을 벌이고 있는 백화점 백화점은 대부분 백화점 실체점의 충실한 고객이다.
실체점 의 객원 은 백화점 의 중요 한 재산 이지만 이 일부 고객 은 아직 백화점 쇼핑 업무 를 독점할 수 없다.
그리고 백화점의 충실한 고객이 온라인 쇼핑을 마친 뒤 실체점에 더 이상 소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어려운 점 2: 경험
거의 같은 상품을 선 아래로 옮겨 선상에서 판매했지만 전통 소매상에게는 일종의 경영 패턴이 전복된 것이다.
사실 전통 소매상도 이 점을 깨닫고, 유명 인터넷 업체 팀에서 인재를 뽑아 자신의 팀에 충실하게 채웠다.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은 중금까지 계열사, 독립 운영 업무.
그러나 인재를 파내는 모드를 채택하여 구성한다
운영팀
기업의 향후 운영을 위해 은해를 묻었다.
어려운 점 3:가격
가격 요인은 앞으로 한동안 인터넷 쇼핑몰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백화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국내 백화점 대부분이 연영점의 압수수료 모델을 채택하여 상품을 끊는 것이 아니라 실제 경영권은 대부분 브랜드의 수중에 장악하여 같은 도시의 동금 상품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다.
일부 실력이 강한 소매상으로도 브랜드 업체는 ‘인터넷 오프라인 ’을 위해 특별한 할인을 하기 어렵다.
이런 상황이 달라지지 않는다면 백화점은 가격 우세를 갖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는 고객을 끌어당기는 가장 중요한 우세를 상실한다는 뜻이다.
어려운 점 4: 체험도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 열중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쇼핑몰을 옷차림으로 삼아 현재 온라인 쇼핑의 체험도가 뚜렷하게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타오바오 경동상성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비해 백화점 운영 효율 등 환경이 더 낮다.
이 현상을 바꿀 수 없다면 백화점은 순수 인터넷 업체에 비해 경쟁이 전혀 없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Jordan Air Zoom 85 Runner 레드 블랙슈즈 노출, 가벼운 시스루
- 패션 브랜드 | 일조 Fxking Rabbits 전신 말레이시아 한정점 개시
- 전시회 뉴스 | 2019宁波时尚节暨第二十三届宁波国际服装节开幕在即
- 신발 속달 | 百联Bliss L'avenue步履不停,我们终将相遇
- 업종 종합 서술 | 100개 방직 업계 표준 입열 2019년 제2의 행표제 수정 프로젝트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 아크슈 지역 곳곳에서 면화 수매 작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 및 제23회 영파 국제 의류 축제 발표회
- 유행화 | 아슬사 GEL-BND 두 쌍 가을 새 배색 신발은 다음 달 발매, 전위 뉴 스타일
- 조류 풍향표 | 메리야스 코튼
- 즉시 뉴스 | 나이키 CEO 환인 전 Ebay CEO 가 가속 전력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