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섭고 매섭고 세부 에서 장가 의 수법 을 보다
판을 볼 때, 우리는 항상 계속 내리누르고 있는 대매표들을 발견한다. 종종 한 번에 몇 개의 가격을 내리누르고 수법이 매우 매섭게 보이는데, 이는 사람들의 지주 심리에 큰 충격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이는 농가가 감창되고 있는 것일까?
그렇지 않으면 왜 아래에 큰 거래가 생기면 바로 때려버릴 수 있을까?
같은 접시 디테일은 누구나 읽는 의미가 종종 다르다.
같은 디스크 디테일이 다른 시기에 나타나 노출된 정보도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이는 반면에 대한 디테일에 반하는 이유도 적지 않다.
쟁반의 이런 투성이 거센 현상이 동시에 나타나면 주목해야 한다.
하나
대포표
대다수는 정수 투매로 어떤 특정 시기에 빈번히 나타나, 다른 대부분의 시간대 거래는 비교적 담백하다.
투표는 항상 100, 200, 500, 1000의 정수 형식으로 나타난다. 이는 일반적으로 투매의 출처가 비교적 단일, 시장에서 공황판이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단일 공황판의 출처는 보통 장가이다.
우리는 농가 창립과 같이 조용히 진행하는 것처럼 농가가 물건을 출하하거나 창고를 줄이려고 해도 대대적으로 부추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농가는 거래량을 늘릴 뿐 실제 거래량을 줄일 수 없기 때문에 당일 대부분의 시간에는 거래가 비교적 담백하다면 현재 이 주식의 시장거래를 진실하게 반영할 수 있다.
비교적 담백한 상황에서 농가가 대포로 계속 내리누르면 감창 효과를 올리기 힘들고, 대포가 빈번히 쏟아진 뒤, 청산시장이 얼마나 많은 인수 마케팅이 의심스러운지, 갑작스런 매표가 동시에 나타났을 수도 있어, 농가에서 온 것일 수도 있다.
자기가 도리어 창고를 뺄 수도 없고, 이는 사람이 되새길 가치가 있다.
둘째, 계속되고 있지만
누르다
그러나 단일 절대 하락폭은 크지 않다. 하부의 승락력이 비교적 강하고, 꼬리판은 때로는 소폭 상승할 수 있다.
만약 농가가 확실히 거래가 비교적 담백할 때 창고를 줄이고 싶다면 더 깊게 내리지 않으면 시장의 주의력을 끌어들이기 어렵고 반탄의 매각을 다투기 어렵다.
쟁반에서 압박신고가 연거푸 나타나면 주가가 이날 최대 하락폭은 실제로 1%에서 2%로 떨어지고, 매회 대액을 던진 뒤, 아래쪽은 큰 계산서가 나오지 않지만 주가를 받쳐 주가를 받게 될 것 같아 주가가 버틸 수 없는 하락에 이르기까지 주목된다.
이는 농가가 주가가 주가가 하락한 공간을 끌어올리기 위해 폭등한 가상으로 폭을 폭넓히고 싶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주가가 폭을 넓히지 않기 위해 주가가 하락한 공간을 끌어올리기 위해 반탄을 빼앗는 단골손님을 끌어들이고 있다.
아래로 압박은 항상 약간의 칩을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농가는 종종 아래쪽에서 눈에 띄지 않는 계산서를 늘리거나, 자발적으로 작은 계산서를 달고, 시장이 던진 공황판을 인수하는 동시에 시장의 주의를 끌지 않는다.
농가가 주가가 비교적 큰 하락폭을 기대하지 않는 이상 세판 강도를 높이는 혐의가 있으니, 우리는 농가의 움직임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한다.
하루가 계속되는 압박을 거친 뒤 뒷판 농가는 또 주가를 움직이지 않고 조금 더 높게 끌어올리면 앞의 사로를 더욱 실증할 수 있다.
추세 분석은 모든 분석의 기초이기 때문에, 우리는 대다수 주식에 대한 추세 판단을 통해 이 대포표 현상에 대한 분석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
하면, 만약, 만약...
큰 접시
약한 단계에 처해 있거나 큰 상승 통로에서 변화가 없었을 때 대다수 주식에 대한 기회는 위험보다 크다.
이 같은 단계에서 언급한 대포표 현상을 포함한 칩 이동현상이 등장할 때 우리는 먼저 이런 단계에서 작동할 확률이 아래로 작동할 확률보다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주식 자체에 큰 문제가 생기면 농가가 급히 출고할 것이다.
둘째, 주식 자체의 추세는 모든 세부 분석의 가장 중요한 기초이다. 이 주식이 상승 통로에 놓여 있고, 대규모 조정 후 진락의 기미를 보이며, 대형 디스크가 약화되는 조짐까지 나타났고, 앞서 3개월 이상 고위방량 등 장가들이 창고 감량 기미를 떨어뜨리는 등 조짐이 있다. 접시에는 대포단을 포함한 칩 이동 상황을 포함할 때, 마찬가지로 장가가 운영할 확률을 높일 것이다.
이 글은 일종의 가능성을 소홀히 할 수 있는 대포의 원천은 비주력의 어떤 진정 출국하고 싶은 기구를 소홀히 하는 것은 비주력적인 단자가 흔히 지속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보통 하루 이틀이면 끝날 수 있기 때문에 디스크와 글에서 언급한 대포표 현상은 완전히 다르다.
대매표라는 이유로 대체적으로 대역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거래원이 출하에 급박하여 주가가 떨어지는 공간이 왕왕 커질 수 있다. 비주력의 매표는 지속적인 정수 싱글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퇴장 등에서 일깨워 준다.
이것은 다른 화제여서 여기에서 벌어지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비주력의 대매표와 본문에서 주목하는 대포표 현상의 전반적인 표현은 완전히 다르다.
- 관련 읽기
- 상장회사 | 농행은 다음 주에 포위 투입 명단 & Nbsp; 정가나 2.5위안보다 낮다
- 배합 자원 | 한국 야외 브랜드 KOLON &Nbsp; SPORT 중국 진출
- 시세 분석 | 돈 청산 사료 오늘 시세 오퍼 표
- 배합 자원 | 환경 보호 풀은 염색 가공 절감 조절을 촉진한다.
- 뉴스 정보 | 강서에서는'국가 패딩 제품 질검 검사센터'를 조성하고 있다.
- 시세 분석 | 성택 가흥 시장 차별화 섬유 가격 시세
- 주식시장의 풍운 | 성교 위축 디스플레이
- 추천 | 복건 칠보휘휘 구두업 유한회사 사장 진금파
- 배합 자원 | 모켈린: 전 세계에 미국 면화를 판매하다
- 즉시 뉴스 | 2007년 시질검총국에서 3만 개의 장난감이 소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