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동 동완시 환경보호국: 물오염 최고 50만원

2011/8/2 10:03:00 44

광동 동완 환경 보호

기업이 환경 보호 법률 법규를 저질렀는데 도대체 어떤 기준에 따라 처벌해야 하는가?

어제 동완시환경보호국 행정처벌자유재량기준 (이하 표준)을 사회에 공개해 16대 총 148개 환경 위법행위의 행정처벌 의거와 자유자재권세화 기준이 공개돼 중대환경사고나 특별환경사고에 대한 직접적으로 30%의 벌금을 직접 손실, 최고 100만원을 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동완시

환경 보호

당국 관계자는 “ 표준 ” 의 발표는 환경 보호 부문이 사회 대중에게 엄격한 법 집행 절차, 공정한 법 집행 결심을 밝혔다.

“ 법률 발표에 따르면 각 처벌 결정은 모두 유리하고 법도가 있고 법도 있고, 재량권 기준도 발표하고 사회감독을 받는다. ”


5만 이하 벌금권 하방 센터


시환경보호국에서 발표한 이 길이는 83페이지의 표준 > 에서, 오염물 배출 기준과 배출 총량의 제어지표를 포함하여 배출 신고등록 제도를 위반하고 다른 물을 위반하는 것을 상세히 명백히 명명백하게 하였다.

오염

대기 오염, 소음 오염, 고체 폐기물 오염 방지 관리 등 16대 종류 148개 환경 위법 행위다.

이 가운데 동완시 환경보호국은 이미 5만 원 이하의 벌금 권한을 하방센터진으로 했다.


줄거리 와 정도 로 처벌 하다


시 환경보호국 관계자에 따르면 ‘표준 ’은 표격의 형식으로 각각 위법 행위, 법적 근거, 정형분류, 위법도, 줄거리, 줄거리 및 처벌 기준을 분류한다.

그 중 법률은 처벌의 근거로 환경위법 행위의 줄거리와 정도가 다른 행정처벌을 할 수 있다.

이 관계자는 "환경보호 관련 법률법규에 따라 광동성 자유재량기준을 참조하고 동완의 실제 상황을 결합해 형성된 재량기준이다"고 설명했다.


예컨대 대기오염 방치관리 제도를 위반하는 가운데 도시 음식 서비스업에 대한 경영자는 효과적인 오염 방지 조치를 취하지 않고 배출한 유연은 인근 주민의 주거 환경에 오염을 초래하면 최고 3만 원 이상 5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또 경영 활동에서 선풍기 등을 사용하여 소음 오염 설비가 생기면 소음 초표의 데시벨 수는 최소 200위안, 최고 1000위안의 벌금에 처한다.


해석


  

환경

행정 처벌 자유 재량권


환경보호부의 설명에 따르면 환경행정처벌자유재량권은 환경보호부문이 환경위법 행위를 조사할 때 법률, 법규와 규규규에 의거하는 규정에 따라 위법행위자의 처벌 여부, 처벌폭의 권한을 고려하고 있다.


전형적인 처벌


물의 오염자 벌금'시작 가격 '5만 위안


이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한'표준'은 물오염 사건에 대한 처벌 능력을 높여 최소 5만 위안을 벌금했다.


‘ 표준 ’에서는 수오염 위법 행위에 관련된 물오염물 초과 배출, 비정상적으로 사용되지 않거나 폐수 처리시설을 비준하고 수체 배출 마약 폐액 등 수십 항을 포함해 물 오염 위법 행위에 대한 최대 벌금은 50만 위안에 이른다.


이 관계자는 《중화인민공화국 수오염방치법 》이 2008년 2월 수정 시행 후 물을 건너는 환경 위법행위에 대해 중벌을 가하고 5만원은 처벌의 출발점이라고 소개했다.

"동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중오염기업의 처벌 기준을 제정했고, 즉 전기 도금 종류 8만원, 부식 7만원, 산, 알칼리 세탁, 청세수 6만원, 기타 세탁수 5만원.


기관차 를 제멋대로 바꾸어 배기 를 초과하면 1000위안 을 벌 수 있다


‘ 표준 ’ 에서는 기동차 배출기 초과 표지 배출의 다양한 불법행위의 처벌 방식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자동차 배출과 기동차 소유자는 무단 배출기 배출 설비를 제멋대로 배출해 가스 초과 표지 등의 상황을 포함한다.


무단 철거, 유휴, 재활용 기관차 배기 오염 제어 장치를 변경하여 장치가 효력을 잃어 가스오염 초과 표지로부터 환경보호 부서에서 개정하라고 지시하고 500원 ~1000원의 벌금에 처했다.


또한 규정에 따라 유기 회수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은 건주유소에서 유통차를 신등기 등기해 위법 정도와 줄거리 경중을 살펴 각각 1만 ~5만원과 3000원 ~3만원의 불등의 벌금에 처한다.


 
  • 관련 읽기

방직품 신국표 실시 연기 1년 & Nbsp; 기업은 '보따리'를 다그치고 있다

지역 정책
|
2011/8/2 8:51:00
44

태주 일부 수출 코스타리카 제품은 다음 달부터 영관세를 향할 수 있다

지역 정책
|
2011/7/25 11:24:00
44

광저우 세계 무역 의류 도시: 중국 브랜드 의류 도매 시장 실력

지역 정책
|
2011/7/23 10:14:00
56

개정위 가격을 발표하여 물가 상승은 반드시 유괴점에 가까워야 한다고 한다

지역 정책
|
2011/7/23 9:33:00
57

언론 은 국토부 가 대규모 농지 의 확권 을 양성하고 있다고 한다

지역 정책
|
2011/7/23 9:31: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발 기업의 늑골: 브랜드 효과

제2회 글로벌 지고정상회의에서 이탈리아 아시아 관찰가 학술위원회 의장은 로미오 오랜디가 포럼에서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에 대해 사람들은 중국 브랜드의 인지도가 미미미한 반면 일부 일본 브랜드, 한국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출국이지만, 중국은 시장에서도 비교적 큰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해외 시장에서 알려진 중국 브랜드의 인지도가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