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레플사 2011 수능지망에 대형 공익강좌 항주 온저우
동화대 래플사 국제설계학원과 절강교육과학기술채널 ‘응시 핫라인 ’은 항저우와 온주에서 ‘2011 수능 지원 가이드 대형공익강좌 ’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두 지역의 학부모와 학생들의 일치 호평을 받았고 이후 우리 학교는 4월17일 오전 9시 30분 절강 2대 도시 영파 개강할 예정이다.
학생들과 학부모가 보편적으로 주목하는 수능 지원, 그리고 그 성패는 대학과 전공 학습의 결정적인 영향을 주며, 동화 레퍼스 특지에서 이 전문 강좌를 열어 수험생의 위치를 찾아 지원하고 지원을 작성하도록 돕는다.
강좌는 중점중학교 수능 과목 진제 분석전문가, 절강교육방송국'수능 포럼'을 초청하고 입학 규제, 절강이공대 모집 주임으로 2011년 수능 과목 진제 예측 및 수능 지원지원, 이상학과 선택 등 학부모의 관심을 어떻게 고르느냐에 대해 답변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강좌에서 전문의 선택은 자신의 직업 계획에 연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지원시 히트전문은 취업 때의 히트전문이 아니라 고점 채용 전공이 아니라 취업의 ‘안전벨트 ’를 매는 것은 아니다.
동화레플사는 예로부터 자신의 취미와 전공 및 앞으로의 직업 발전을 고려해 자신이 좋아하는 전공을 배우고 자신이 원하는 사업을 성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학교는 인재 발전센터를 세워 대량의 기업 협력 사업을 발전시켜, 학생들이 가능한 빨리 자신의 사회 역할에 들어가도록 돕고, 향후 직업 방향을 명확하게 한다.
학부모들은 레플사의 취학 이념에 대해 인정해 동화레플사의 구체적인 정보를 자문했다.
온항저우 학부모와 유쾌한 교류 문답 을 마친 뒤 동화레불사는 더 많은 지역으로 초청받아 각지의 학부모를 위해 수능 지망에 기재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