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7성회 ’ 개막식 & Nbsp; 배우 의상이 레이저 를 발사할 수 있다
따라서
칠성회
"발걸음이 갈수록 가까워지고 개막식의 리허설은 관건에 들어섰다.
기자는 어제 8월 20일 7성회 개막식 감독팀이 남창에 입주해 장외 리허설을 안내했다.
어제 강서과학기술사범학원 강서경찰학교와 강서사범대학 등 고교 리허설 장소를 통해 독자들에게'7성회 '개막식 공연을 폭로하였다.
A 리허설 프로세스
감독팀은 8월 20일 리허설 현장에 진출했다.
현재 7성회 개막식 공연은 강서사범대 남창항공대 남창육군학원과 강서경찰학교 등 8개 대학과 무경 강서총대 리허설 중이다.
어제까지 개막식 각 프로그램의 리허설은 이미 보름 가까이 진행되었다.
"'7성회 '개막식 배우 팀은 약 7000명에 가깝다. 방송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단계별 리허설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칠성회 '개막식 총연출 덩예빈 감독은 지난 8월 4일부터 9일까지 교원 동작과 리듬을 가르친다. 2단계는 8월10일부터 15일까지 팀원들이 배설해 소교원들이 배운 것을 가르치고 있는 조원들은 지난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전체 프로그램의 모든 배우들을 집단 리허설 중이다.
“8월 20일 ‘7성회 ’ 개막식 감독팀이 개막식 프로그램 리허설 현장에 진출해 배우 리허설 을 지도한다 ”고 전했다.
덩예빈은 전체 감독팀이 모두 19명이며 장외 리허설은 9월 16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9월 17일부터 9월 19일까지 모든 배우는 개막식 4대 편으로 합류한다.
9월 20일부터 모든 프로그램은 개막식 파티 현장인 남창국제체육센터로 리허설 한다.
10월 3일 -13일 4편의 전극 리허설.
10월 14일 예연, 10월 16일 오후 정식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B 도구
탤런트
복장
소장기관은 자동으로 변색될 것이다
‘칠성회 ’ 개막식 문예공연은 ‘선각임풍 ’, ‘빨간 기억 ’, ‘녹색 교향 ’, ‘눈부신 ’ 네 편의 장으로 나뉜다.
어제 기자가 탐방하여 각 편마다 다른 강서특색을 드러냈다.
리허설 담당자가 소개한 서편'선각임풍'은 강서의 역사환경과 인문 지리를 중시하고 있다.
강서특유의 대나무숲 대바다도 있고 우뚝 솟은 등왕각도 있고 파도가 구르는 감강강도 있고, 음률의 조조령은 죽제 피리를 끊고, 역사의 명인 왕왕의 호정이 시를 부쳤고, 춤추는 낙녀도 있고, 심정 낭송하는 재주도 있다.
프로그램의 내포를 더욱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배우들의 의상은 모두 전문 디자인이다.
"예를 들어 대바다를 표현할 때 배우들의 의상은 녹색이다. 감강을 표현할 때 의상에 숨어 있는 기관이 역할을 하면 복장이 파란색으로 변한다."
방송 관계자는 기자에게 다른 표현 수법을 통해 모든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을 시시각각 유연하고 유연하게 이끌고, 파도가 넘치며, 또한 허전하고 실한 장면 중.
끝장 《눈부시다 》는 강서경제사회의 비약과 발전을 나타낸다.
레이저 춤에는 600명의 배우가 비행기 모형을 조성할 수 있다.
배우의 의상도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다.
장갑
옷과 레이저를 발사해 웅장하고 아름다운 장면을 표현할 수 있다.
남창대는'7성회 '개막식 프로그램'서강춘운'의 공연을 맡아 총 1146명의 학생이 출연했다.
전체 프로그램에서 관중들은 녹색 아름다운 풍경에 잠겨, 즉 다무, 붉은 우산, 유채 꽃춤, 유채 꽃춤, 청년 배우들이 유채꽃밭에서 춤을 추며 로맨틱한 사랑을 선보였다.
C 비하인드 이야기
학원 대비단 이 리허설 열정 을 자극 하다
강서사범대학에서 리허설 하는 주요 개막식의 두 춤, 하나는 청춘 댄스, 4편인'빛나'에 속한 무용 청춘이 넘쳐흐르고, 주로 강서민을 표현하는 열정, 하나는 영산홍, 두 번째 편인'빨간 기억'은 강서의 홍가, 홍토지, 혁명 역사를 보여준다.
이 두 프로그램은 무용 기교에 대한 요구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체력을 소모하는 것이다.
리허설 틈, 연원 이정이 한 번 돌아서 기자에게 다가왔다. 그저께 리허설 때 너무 힘을 들여 발을 삐었다.
강서사대사는 모두 1000여 명의 학생들이 ‘ 7성회 ’ 개막식 프로그램의 리허설에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전체 연습은 보름 넘게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선생님을 지도하여 기자들에게 학생들의 리허설은 매우 힘들고 강도가 높다.
학우들의 리허설을 자극하기 위해 학원 사이의 비결을 조직하여 좋은 학원은 한참을 쉬는 장려를 받을 수 있다.
매일 4시간 리허설 시간을 버텨요.
여청영은 강서사범대 10급 전파학원 신문반 학생으로 강서부주에서 온'7성회 '개막식 프로그램을 열고 2개월째 여름 여행 계획을 포기했다.
"힘들면 별거 아닌 남창의 여름이다."
여청영은 한차례 난로 남창에 대해 재미있게 말했다.
청춘 댄스 소교원의 여청영, 8월 1일 학교를 찾아와 8월 4일부터 연습을 시작한다.
여청영은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반 학생들을 데리고 리허설을 했다.
“다들 매일 4시간 연습을 해야 하는데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30분까지.”
여청영설.
폭염을 피하기 위해 학교는 학생들의 저녁 훈련을 위해 저녁 6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8시반까지 두 시간대 리허설을 한다.
"어느 시간대를 선택하든 매일매일 최소 4시간의 리허설 시간을 유지해야 한다."
여청영설.
(판정정 인턴 구제)
관련 뉴스
'칠성회 '횃불타워가 붉은 원소를 돋보이다
7성회 개막식의 중두극 중 하나로 어떻게 칠성회 횃불탑을 태우는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7성회 성화봉송탑은 시공을 촉진하고 있으며 기자들도 미리 성화봉탑 시공 현장에 와서 탐영을 진행하고 있다.
기자는 현장에서 시공자들이 기중기를 사용하여 160톤의 강철지대를 분단으로 조립하는 것을 보고 있다.
횃불탑은 5개의 절단의 강철 지걸이로 구성되어 1절마다 약 13미터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5단 철강 꼭대기에는 대형 오성 원반을 설치해 남창의 빨간 원소를 돋보이며 오성 원반에 스테인리스강 구조를 설치한 진달래.
횃불탑 건설 프로젝트 총엔지니어에 따르면 횃불탑 상단에는 진달래 꽃잎 스타일로 진달래 자체의 색깔에 따라 분사하고 화판의 내부는 봉화분화분화분화분과 연소두의 불길이 6에서 7미터까지 올라갈 수 있다.
전체 공사는 9월 말에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성화 봉송 탑은 지표건물이 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유명인 인터뷰 | 蒙进暹:颠覆零售品类管理模式
- 업종 종합 서술 | 홈런 업종 개인 정제 시대 전산업 체인 + 인터넷 새로운 패턴
- 수장 방송 | 한중 여자 스타 파리 패션 주 조형 은 각각 천추 이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캐트왕비의 지지를 받은 호주 브랜드가 글로벌 자본 기업에 투자를 받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 봄 가방전'집단군 '포옹 시장
- 시장 연구 | '인터넷 +전통 제조업'은 중소한 소규모 의상 제조업체의 돌파구?
- 즉시 뉴스 | '양회 열사 '신선 출로 방직 의류 업계 대표 심성
- 뉴스 택배 | 양회 대표 담방복 업계: 아크소는 산업 체인 기지가 될 전망이다
- 패션 포스터 | '태양의 후예 '폭발 송혜교의 산소는 물처럼 부드럽다
- 정책 법규 | 양회: 우리나라 면방 업계 발전에 직면한 3대 곤란 및 대응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