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부: 올해 7월 재정소득 66739억, 30.5% 증가
재정 소득 증폭앞높이가 낮다
국무원에서 의뢰를 받고, 샤오욱인은 전국 인민대 상임위원회에 올해 들어 예산 집행 상황을 보고했다.시욱인은 1월부터 7월까지 전국 공공 재정소득 66739.92억 원으로 예산을 완수하는 74.4% 로 전년 대비 30.5% 증가했다.전국 공공재정지출 51385.06억원으로 예산을 완수하는 51.3%, 전년 대비 29.7% 증가했다.시욱인은 9월 1일부터 개인 소득세 소득소득 감제 비용 기준을 3500위안 /월, 그리고 일부 소형 미리기업에 대한 소득세를 계속 실시한다고 지적했다.혜택정책 등은 올해 이후 몇 달 재정소득 증폭이 반락하며 재정소득 증폭이 상위권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국가 발전개혁위 주임 장평은 25일 물가 안정을 계속 안정시키는 수준으로 삼아야 한다고 25일 말했다.거시적 제어가장 중요한 임무는 이미 출범한 각 정책 조치를 실천하였다.
1705억 보장집 자금 하달
사욱인은 우리나라 도시의 기본 의료보장 제도가 12억 8000만 명을 넘었다고 말했다.올해 들어 중앙재정예산 배정 자금이 1030억 위안을 더해 집행중에 395억 위안을 추가하고 이전의 연도 결여 자금을 통해 결산하는 280억 위안을 통해 보장성 안거 공사를 대대적으로 지원해 현재 모두 하락했다.
차차 재정관리 강화, 삼농, 민생 등의 중점지출 수요를 보장하고, 출국 경비, 차량 구입 및 운행료, 공무접대비 등 일반적인 지출을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의심을 풀다
재정 수입이 왜 이렇게 빨리 올까?
샤오욱인은 1 ~7월 재정소득 증가가 빠르며 경제운행 총체와 기업 효율이 높아진 종합 반영이라고 지적했다.주요 원인: 경제 평온이 빠른 성장, 둘째는 가격 수준 상승, 3은 전년말 소득, 올해 초 집중 입고 등 특수 증수 영향, 수입 고리 세수 등 관련 세종의 증폭이 높고, 4는 정책 조정 요소, 4는 예산 외자금을 예산 관리, 일부 지역 탐광권 채광권 채광권 수익 한꺼번에 입고해 비세소득 대폭 증가.
- 관련 읽기
- 호남 익양 용원 폐수 회수 프로젝트 환경 보호 검수
- 의류 기업들이 대대적으로 농사짓기 & Nbsp; 차라리 농민 기업이 농업 투자 붐을 일으킨다
- 上海积极应对进口服装不合格率高的影响
- 형수면시의 급등은 회복 & Nbsp; 비가 많이 내리지 않는다
- 속세에 수놓다: 고가 수놓아 추억
- 방직업의 마약 치료법 은 반드시 완벽해야 한다
- 인도 면화 가격은 방적 공장 수요로 강해졌다
- 지난달 소산구 면화 수입이 6퍼센트 증가했다
- 동오선물: 자금 회류 면화, PTA 만 위안 위쪽에서 격렬한 진동
- 면화 가격은 “ 면화 손바닥 ” 에서 “ 솜장갑 ” 으로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