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는 늪지대에 빠져 시세에 빠졌다
A 주
다공세력의 갈등이 더 많은 것은 시장 내부에서 비롯된 것이고, 외상은 적색 A 주가 따라가지 못하며, 후시는 계속 정리할 가능성이 크다.
추석 이후 4개 교역일이 놀랍지 않은 파도가 있었지만, 곧 구름이 가벼워졌다.
9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4개간 거래일 중 상하이시장의 거래량은 각각 519억, 548억, 5559억, 496억.
지난주 금요일 500억 미만의 거래량은 다공 양측을 진퇴양난의 경지에 접어들게 됐다.
하지만 지난 주 전 세계 시장을 보면 해외 시장은 특히 유럽과 미국 시장이 계속 오르고 있다.
외부 가 오르면, A 주식 은 무관심 하다
지난주 연속적으로 빨갛게 뜨고 나스닥지수는 지난주 누적 5.64 올랐다.
이에 대한 뉴욕 황금은 9월 15일 하락해 1800달러 /온스의 관문을 무너뜨렸다.
유럽중앙은행은 15일 미국 연방준비위원회 스위스 중앙은행과 일본 중앙은행과 연합이 연말 세 차례 유럽 은행업에 달러 유동성을 주입할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에서도 상승하는 등 주간 통계 수치를 보여 미국 주식시장이 주간 상승한 독일 DAX 지수가 6.13%, 영국 부자 100지수가 2.36%, 프랑스 CAC 지수가 2.39% 올랐다.
아시아태평양 지수는 지난주 가장 낮았고, 215지수는 1.44%를 제외한 호주, 싱가포르, A 주 등이 하락했다.
8월 초 미국 채무와 유럽 채무위기가 만연하는 주식시장에서 A 주가 외부 영향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
현재의 다공 쟁탈은 내부에서 온 각도로 힘의 싸움이다.
내장
지속 접착
외상이 좋아 A 주가 접착될 때 단기적인 기회를 찾으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중앙은행도 "주민의 주식 투기 의사가 2009년 최저로 떨어졌다"며 시장의 자신감을 단속하고, 주위 분위기는 계속 가중되고 있다.
그러나 시장이 가장 절망할 때는 종종 기회가 올 때가 있다.
이와 함께 국가발개위원 장효강 부주임은 지난달 수요일 (9월 14일) 에서 다음 단계의 발전 추세를 보면 중국은 물가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플레를 관리하는 것은 어렵지만 중국의 화폐 정책이 조정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지난주 약세의 시세를 구성했으나 지난주 3막판'충격대역전'이 등장한 것도 담보에 불과해 더 많은 자금을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중원증권의 장강은 최근 강력한 이호정책 자극이 부족하면 최저 가능성을 증언한다.
장기적인 조정을 거쳐 A 주식시장의 전반적 평가 수준은 이미 역사적 저위권에 가까워졌으며, 주식 후시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공간은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심천의 한 개인모금도 이런 약세 전체의 시세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영대 증권 연구소 소장은 이대천 장관이 일관적으로 보고 있으며 시장은 이미 밑부분에 가까워졌고, 특히 블루칩, 뒤에는 외부의 이익이 좋아지면서 A 주의 상황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죽을 먹다
시세
다음 기회
크게 오르는 것은 두렵지 않지만, 오르지 않는 것은 두렵지 않다.
명절 후 진흙과 늪 같은 시세가 돈벌이 효과가 뚜렷하게 줄어든다.
그러나 여전히 강세주가 적지 않다. 예를 들면 *ST 티타늄백 (13.31, 0.0%, 0.00%(02445.SZ)이 3연판의 행세를 보이며 최근 약한 시장에서 눈길을 끈다.
올해 들어 티타늄 소재의 티타늄 정광가가 계속 오르고 있으며 가격은 1월 초 1만65만 원 /톤으로 8 월 말 2.13만 원 /톤 /톤, 고신 발전 (11.65, 0.0.0%, 0.00%(00628.SZ)가 연속 상승할 때 금요일 더 무량하다.
기본적인 면에서는 서은증권이 막 끝난 가을 세미나에서 수요 하락과 원가가 높은 배경 아래 상장회사의 영리가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음료 제조, 석탄, 소프트웨어, 건축재, 건축 기계 등 업종의 11년 실적이 비교적 낮아 2011년 상해 300.697, -28.29%, 1.03%, 실적 16.7% 증가했다.
이제 국경일 휴가를 앞두고 자금이 연전할 마음이 없다.
월선으로 보면 상증 지수는 이미 3월 연속 흐린 것으로 집계된 2005년 이후 상증 지수가 4개월간 흐린 적이 없다.
지난해 국경절 이후의 폭발 시세가 역력하고 하락공간이 계속 압축되고, 시장의 미래가 더욱 큰 기회다.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국내외 패션 매수점
- 매일 첫머리 | 작은 물담비 `양조 `의 백억 산업몽은 정부 정책에 의지하여 실현되었다.
- 즉시 뉴스 | Puma 는 영원히 100% 이상 제품 에서 전불화 물 을 제거 한다
- 회사 뉴스 | Archroma 는 완전히 거슬러 올라가는 환경 보호 염료 를 내놓는다
- 뉴스 택배 | 아동 가구 는 시장 의 강세 브랜드 가 부족 하다
- 재경 특집. | 진짜 불이야, 허화? 전기상 플랫폼 바다 싸움.
- 절강 | 온주 성인 시장 포화 아동복 시장 경쟁 이 치열하다
- 사례가 직격하다. | 마화타가 경주 주식을 증진시켜 결전 알리를 위해 칩을 사기?
- 재경 요문 | 해외 시장에서 사서 알리바바를 사서 피철에 들어서다
- 전문 시장 | 마케팅 아래 제품의 요절
- 검동남 민족 복식 천여 건 이 상해 ‘ 삼민관 ’ 을 선보였다
- 법률 허점 & Nbsp; 덴마크 시장은 해적판 복장 등 제품을 가득 채운다
- 고리대금 사태 발생 & Nbsp; 감시 강화 신호
- 허곤원 은 중덕 산업 용 방직품 으로 지속적 으로 포럼 을 발전시킬 수 있다
- 판빙빙빙은 ‘머리 위 쿵푸 ’ & Nbsp; 헤어 변화가 자유롭다!
- 의류 직조상 은 생태 친밀한 복장 을 미래 발전 목표 로 삼았다
- 母女携手碧昂斯服饰品牌亮相伦敦时装周
- 가가대출, 주식, Nbsp
- 인도 안드라방은 방직품 의류 부가세를 5% 로 올렸다
- 고리대금은 법률 보호를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