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은 국표 를 치고 닦 면 공 은 높은 에너지 소모 에어컨 을 팔 수 있다
2010년 6월 국가 에어컨 에너지 효율은 이 강제적 국가 표준 실시 이후 3급 에너지가 가정용 에어컨 시장의 최저 문턱이 되었다.
그러나 해당 부처에 따르면 올해 4분기 전기 증속 속도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겨울철 수력은 평년보다 낮다고 예측했다.
전국 일부 지역의 전력 공급은 편조할 것이다. 특히 남방, 화중 등 수력 비중이 비교적 큰 구역, 그리고 일부 화전 인터넷의 전기가 편소한 석탄성 지역은 지속적인 결전, 공급 갈등이 두드러질 수 있다.
기자는 미국의 에어컨을 여전히 생산하고 가용에어컨을 판매하고, 가정용 에어컨을 판매하고, 상용 에어컨을 상용 에어컨 ’ 라는 합법적인 외투를 국가 표준으로 ‘ 스쳐볼 ’ 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여러 지역 소비자 가 미 의 “ 능효 를 고소 하다
사기
"
기자는 28일 전국의 여러 도시에서 미국 생산을 판매하는 국가가 명백히 퇴장시키는 저능한 에어컨의 소비자 고소를 고소했다.
그중 광동 심천시 용강구 주민 등호가 기소미를 기소한 소송은 10월 개정할 예정이다.
등호는 기자에게 지난 8월 심천시 부가백화점 유한회사 한 가게에서 에어컨을 골라 구매하고 판매원들에게 "LF7.2WWWW /LY -GA (5)"라는 아름다운 에어컨을 추천했다. 가격은 4600위안 "이라며"내가 살 때 판매원들은 이 에어컨을 따뜻하게 추천했다.
등호는 구매 후 이 에어컨 소모가 매우 높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는 인터넷에 접속해서 이 5급 에너지 에어컨이 국가 강제 표준 요구에 부합되지 않고, 불합격 상품에 속하고 싶을 때, 미국은 오히려 거절했다.
등호는 이 5급 에너지 가정용 에어컨, 생산 날짜는 2011년 3월, 국가 에어컨 에너지 신표 발표 후 불법 생산, 판매 불합격 상품이라고 말했다.
복건천주 소비자 임전생은 등호와 유사하다.
임전생은 소장에서 국가 에너지 신효가 이미 정식으로 실시되었고, 미의 위법 생산, 판매가 탈락된 저능효 에어컨, 실제 중대한 사기와 위법 행위다.
그러나 기자는 28일 임전생의 변호사를 알며 현재, 이 소비자는 미국과의 정원 밖을 달성했다
화해하다
.
등호와 임전생은 기자에게 그들이 미국 구매에 대한 고에너지 소비 에어컨을 추천받았을 때 ‘ 상용 에어컨 ’ 이라고 알리지 않았다.
미의 : 상용 기호 로 높은 에너지 소모 에어컨 을 팔 수 없다
광동 소비자들의 기소, 미 회사의 설법은 LF7.2WWW /LY -GA (5)의 에어컨은 일반 가정용 에어컨이 아니라 국가 에너지 신표가 상용 에어컨에 대한 명확한 규정을 제시하지 않았다.
기자가 소비자 신분으로 전보를 치르는 베이징 고객이 LF7.2WWW /LY -GA (5)의 에어컨이 국가 강제적 에너지 표준, 판매 가능 여부, 유씨 씨가 생산할 수 있을 때, 에어컨이 미국인 에어컨 에너지가 출시된 후 생산되고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 자문하고 있지만, 미의 회사는 현재 ‘ 상용 에어컨 ’ 로 귀환할 수 있기 때문에 《우회 》 국가 강제적인 표준 규제를 생산하는 것은 불법이 아니다.
이 에어컨은 가정용 에어컨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팔고 싶을 때 일반 소비자들이 모두 미의 상용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는데도 그 제품의 보수와 애프터는 회사 측에 따라 에어컨 제조 조항에 따라 시행된다.
이런 변명은 전문가의 반박을 받았다.
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3필에서 5필까지 상용과 가정용 에어컨 카운터의 차이는 주로 외관과 소비군체의 차이에 있다고 지적했다.
반면 미는 규제 위반 혐의로 일반 가정소비자 판매뿐만 아니라 외관도 가용에어컨과 비슷하다.
전문가들은 또 현행 국가 기술 표준에 따라 5필 이하 카운터와 가용기 사이에는 일정한 교차와 아름다움의 의도적으로 국가 규정의 구멍을 뚫고 있다고 지적했다.
회사의 구조조정 전략이 방해되다
에어컨 업계 관계자는 《경제참고보 》에 미국은 여러 가전 매장에서 일반 가구 소비자에게 고에너지 소비 에어컨을 공개하고 《화접목 》을 통해 《상용 》이라는 간판으로 법적 허점을 돌렸고, 모두 회사 전략 중의 《상규모 》의 제법에 따른 것이다.
그러나 이와 함께 회사의 또 다른 전략적 조조 구조는 이로 인해 방해될 것이다.
효능 표준 외에 다른 방면에서 유사한 두 가지 궤식 을 설정하는 것으로 소개됐다
에어컨
‘상용 ’의 5급 에너지 효능과 ‘가용 ’을 표시하는 1급 에너지 제품의 가격은 최대 2배 차이, 전자의 저가 우세는 가정용 에어컨 소비시장에서 가격경쟁력을 더욱 높여 미의 신속하게 판매규모 ‘칩 ’이 될 수 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미 회사는 상규모와 조구조를 고집하는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 상규모 ’ 는 각종 시장의 전복률을 높이고, 미의 회사의 브랜드 영향력을 효과적으로 높이는 것을 가리킨다.
미국의 보고서 데이터는 회사의 판매 규모가 확실히 올라가 영업수입의 대폭 성장을 가져왔지만 구조가 조정되었는가?
미의 전기 전기 제품은 2011년 반년보에 따르면 회사의 영업 수입은 620.37억원으로 전년 대비 58.97% 증가하였으며, 이 중 에어컨 및 부품 실현 수입이 425억위안을 넘어 영업 수익 68.53%를 기록하며, 상반기 국내 에어컨 내외 판매는 7654만80만대에 이르며, 동기 대비 48.51%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 반년보는 보고서 기간에 회사 순이익이 19.75억원으로 전년 대비 13.64% 증가했지만 대량으로 수출 수입이 증가했다. 그중 에어컨 및 부품 업무모금리가 전년 대비 0.3퍼센트에서 18퍼센트로 떨어졌다.
분석사는 에어컨 업무가 미 회사의 지주 업무로 회사의 영업수입에 대한 급진적으로 가장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지만 회사의 순이익 증속도 에어컨 업무 모리의 하락으로 인해 크게 수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모금리가 떨어지는 이유로 미 회사 측은 희토 등 원가 상승폭이 예상보다 높기 때문이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미 회사가 국내 에어컨 '일고' 열대 기업 중 하나, 희토등 원재료 상승으로 업계 지위, 가격 전도 능력은 매우 잘 알고, 원가 상승이 그 제품의 판매가 급속히 높아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원가 상승은 왜 그 제품의 균등한 가격에 따라 상승하지 않았을까? 잇따라 소비자들이 고에너지 에어컨을 판매하는 사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미의 저가 소비가 높은 ‘상용 에어컨 ’로 시장점령액을 올리고 ‘상규모 ’가 현실이 되고 ‘조구조 ’는 희생품이 됐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나이키 3M 반광 흑백 배색 Air Max Tailwind 4 신발 라인이 노출되다
- 패션 브랜드 | 스포일러 헤론 프리스턴 202020 봄 여름 시리즈 아이템 이미 개시 예정~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네시아 는 수입 원단 에 대해 임시 방위 조치 를 실시할 것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총상금 100만,'몽고마 정신'의 창의적 디자인 작품 모집
- 유행화 | AJ1 블랙레드'Meant To Fly'배색화 관도 발표, 클래식 브레드?
- 패션 브랜드 | 지쇼크 2019 금속 레이저 카탈로그 시리즈는 다음 달 발매, 고규격 설정
- 업종 종합 서술 | 대만 방직 기업: 시장 수요에 바짝 달라붙어 환경 보호 발전에 관심을 가지다
- 업종 종합 서술 | VEOCEL™ Eco Care 기술을 도입하여 보력 가지속성 접착섬유 시장의 발전을 돌파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방연은 시진평 총서기를 전달하고 조몽두 그룹에 대한 친절한 격려 회의를 열었다
- 업종 종합 서술 | '쌍11'신기록: 2684억!의류 업계의 소비가 멀리 앞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