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칼:중국 집값이 연착륙하면 어떡하지?

2011/10/27 9:09:00 29

집값이 연착륙하다

소칼:중국 집값이 연착륙하면 어떡하지?


소칼 제어: 가난한 사람이 팽창하고 부자 통축 ’ 의 한 마디로 많은 네티즌의 초대를 받아 특집지가 이렇다.

뒤에 세 가지 건의가 있으면 정부는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높은 집값 거품의 파멸은 이미 일촉즉발이다.

이 거품이 깨지는 추세도 이미 기본적으로 명랑하다.

많은 유식인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여 거품을 없애려고 시도했지만, 높은 집값에서 거액의 이익을 누리는 집단의 강렬한 반대에 부닥쳐 2005년 전개된 기한 3년의 거시적인 조정이 무병으로 끝났다.

그리고 이후 하룻밤 사이에 정책면은 180도 커뮤니케이션, 부동산 거품을 확대해 중국 경제를 붕괴하는 광후로 보내고 있다.


이제는 어쩔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다. 정부가 방인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을까? 정부가 이렇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문제는 정부가 집을 지키는 이익이 있을까. 정부가 또 어떤 능력으로 집사람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을까? 배송화폐의 앞차감은 눈앞에 남아 있다. 화폐를 발송하지 않고, 뒤죽박죽 공사가 신주에 퍼져 있다.

이런 결말은 이른바 집값이 오르는 왕빈생 현상에 대한 비웃음이다.


개발상은 이 문제를 토론할 때 많은 사람들이 또 유괴론을 다시 제기했다.

사실 지금 다가올 것은 별다른 방향이 아니다. 2007년 ‘927 ’ 주택 대출 신정 이후 직면한 시장 환경은 이미 완전히 다르다. 집값 환율이 떨어지지 않아 일정한 수준으로 내려가면서 시장 구매력이 허용되는 수준에 이르기까지, 거래량이 확대될 것이다.

지금의 집값은 떨어지지 못하고 집값이 내리면 산사태해일 식의 폭락이다.

우리는 이런 국면을 보고 싶지 않다. 중국 사회는 거품이 깨지는 결과를 견딜 수 없다.


어떡하지? 이런 집값이 비이성적으로 상승하는 이성 귀환, 중국 경제의 연착륙을 촉진시키는 데 두 가지 사이트가 동시 게재됐다. 한 가지는 미국 연방저장소로 자금을 철회하기 시작했고, 전체 화폐 공급은 지난 2시즌 187%로 급상승했으며, 2009년 4 ~8월 중순의 계절적 조정 후 증가, 연리 8%로 하락했다.

다시 한 번 예를 들어 2008년 9월 화폐 비축은 100억 달러에서 단번에 \l 조억 달러로 팽창했으나 5월 중순부터 비축 경과조정부터 43%의 속도로 현재 8000억 달러 안팎으로 하락했다.

이로써 우리는 두 통화 공급의 형량 기준: M2 와 MZM (연축은행 유동성 자금) 을 보며 수축했다.

MZM 은 지난달 중순부터 13%의 속도로 줄었고, MZM 은 전년동기보다 2% 감소했다.


또 한 마리는 오바마 11월 첫 방중, 중국이 미국 빚 사기를 계속하고 있다.

오바마 정부는 앞으로 10년 동안 정부의 예산적자 총액이 9조 달러로 예상돼 앞서 발표한 예상 수치를 훨씬 넘어 후자는 7조1억 달러 안팎이었다.

정부는 2009년도 예산적자 추산치를 1조58억 달러로 낮춰 이전보다 2620억 달러가 적다고 발표할 수 있다.

이런 배경으로 오바마는 특히 중국의 최대 채권자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이 두 가지 소식은 우리에게 이미 화폐를 받아 국채를 방출하기 시작했다고 알려 주었다.

중국은 미국 국채를 대량 구매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중국이 미국 국채를 구매하지 않으면 달러가 위안화의 평가절상을 실행하기 시작하고 중국의 거액의 외환보유액은 폐지와 함께 폐지로, 우리는 WT0 의 종류를 합류해 달러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미국인의 요구를 충족한다면, 중국인민에게는 인플레이션의 고통을 견딜 것이다.

미국 본토는 인플레 고복지의 경제 성장 패턴을 계속하고 고통팽창을 중국에 지게 된다.


집값이 단기간 내로 떨어지지 않는 외재 원인이다.

내재의 원인은 도시 주민들이 또 일정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 고가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마지막 구매력을 반발하고 나서야 그만둔다는 것이다.

인플레이션이 진정 왔을 때, 중국 대다수의 도시 주민들은 이미 인플레이션 위험을 막는 능력을 잃고 많은 사람들이 고부채 밑에서 생활하면서 결국 집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정부가 이때 집을 보호하러 왔으면 하는 것은 유치하고 비현실적인 망상이다.

그러나 우리가 몇 가지 건의를 하지 않는 것은 호랑이 가죽보다는 늑대와 함께 춤을 추기 때문이다.


조속히 물업세를 징수하다.

일반 도시 주민의 거주택에 대한 첫 번째 일반 주택은 징수되지 않고, 제2의 개선형 주택을 적당히 부과하고, 3채 이상의 주택을 보유하는 과제에 대해 고액의 보유세로 시장의 공급을 촉진하여, 중국 사회 재산의 부동산상의 공치와 낭비를 줄이고 있다.

국토 부문은 개업상들이 매점된 토지를 철저히 정리해 추적 시간표를 정해 2년 이상 개발되지 않은 주택 용지를 일률적으로 회수하여 시장으로 추진해야 한다.


둘째는 인민폐의 평가절상을 억제하려고 한다.

미국은 2008년 이후 국채 대출을 받을 때 인민폐가 13% 가량 하락하였으며, 미국은 2010년부터 국채 수납을 시작할 때, 같은 이 폭으로 인민폐의 가치를 유지하며 절대 인민폐의 환율을 크게 흔들어서는 안 된다.

인민폐의 환율을 잘 통제하는 것도 중국 본토 부동산의 가치를 수호하는 방식으로 가능한 한 부동산가치의 이성 귀환은 하룻밤 하락이 아니다.


3은 2009년 집값 상승폭이 가장 큰 10여 개 도시로 대규모의 품질이 저렴한 일반 주택을 전면 내놓고, 일반 주민들은 이미 약화된 구매력에서 다시 한 번 고가의 착취를 겪었다.

벤처가 도착하면 일반 도시 주민의 실제 구매력 수배, 심지어 10여 배나 되는 주택을 구매하는 사람은 집값 거품이 깨지고 가장 먼저 피해를 입은 집단이다.

이 사람들은 경제의 번영을 누리지 못했지만 가장 먼저 피해를 주는 것은 불공평하다.


 
  • 관련 읽기

정부가 부채 발급 시범 & Nbsp; 융자난이나 해소

재경 특집.
|
2011/10/25 18:56:00
24

일부 중소 판매가들은 ‘ 배척 ’ 으로 보물을 지불한다

재경 특집.
|
2011/10/24 9:07:00
26

절상증권: 가을 의미 & Nbsp; 아직 겨울 추위 없는 2011년 가을 광교회 조사 보고서

재경 특집.
|
2011/10/22 13:58:00
29

우리나라 의류 전자 상무는 급속한 발전 태세를 보였다

재경 특집.
|
2011/10/19 15:25:00
18

谷歌三星联合发布新款Nexus手机及Android4.0

재경 특집.
|
2011/10/19 14:1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전자상거래가 잔혹한 도태단계 & Nbsp; 혹은 ‘ 과두 ’ 시대에 진입할 것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전자상거래업에서 중소기업에게 ‘ 홍해 ’ 의 박살 압력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반면 일단 업계 중상층에 오르면 융자난, 브랜드 효과, 신용안전 등의 문제를 시험해 기업을 시험하기 시작하면, ‘ 일장 성만골 고갈이 ’ 를 시험해 최종 업계는 수개 기업에 집중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