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네는 2012년 봄 의류 주문회에서 광동 호문에서 열린다
최근
메케네니
2012 봄
복장
발표회 및
주문회
광동 호문에서 열리다.
동북, 화동, 화남, 서남 지역에서 온 20여 명의 케본니의 성급 대리상들이 모여 새로 만들어진 맥케바니 의상 개발 센터, 2012 맥케바니 봄을 관람하였다.
아동복
쇼, 300여 가지 디자인이 참신하고 색채가 화려하고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아동복은 회의에 참석한 대리상들의 환영을 받았다.
패셔니스타의 흐름에 맞추기 위해 맥케니 투자가 백만 위안 가까이 광동에서 설계 개발센터를 세웠고, 매년 기업의 연구 개발비용은 200만원에 달하며, 새로운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아동복을 이곳에서 탄생했다.
소개에 따르면, 우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이미지, 독립 총세대 네트워크, 지역화 시장 전략, 완전한 생산 판매 관리 경험 및 풍부한 점포 관리 기교, 맥케네의 브랜드 인지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
맥케네의 아동복의 디자인은 오늘날의 유행 트렌드에서 비롯되어 한일조류의 발전 방향을 거울로 아이들의 천진적이고 사랑스러운 추구원소를 융합시켰다.
이들은 2012년 봄 의상을 선보이는 ‘컴백 단순 ’과 ‘런닝풍 ’ 두 시리즈가 있다.
'컴백 단순 '시리즈는 단순하고 우아한 스타일과 스타일을 만들기, 주로 상큼한 자연스러움, 심플한 패션을 특징으로 원단은 여전히 신형 전면 원단을 위주로 활용해 부드럽고 편안하고 땀 흡수, 통기, 촉감과 촉감이 강한 특징을 지녔다.
컬러는 핑크, 옐로우, 녹색, 레드, 장식품으로 꽃을 피운 꽃과 귀여운 리본으로 만들어졌다.
'잉글랜드 '시리즈는 자연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원단은 순면,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이 인쇄되어 있어 좋은 커팅과 심플한 슬림한 디자인을 활용해 베이직한 컬러와 베이직한 컬러의 코디를 더해 아동진년대 꽃망울을 풀어 주는 곤사풍도 귀족적 기질을 살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