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말 피초시장 백화제방 & Nbsp; 가격 천지별

2011/12/12 8:54:00 28

금년 피초의

가격

길이 높아서 작년보다 2에서 3할이 올랐다.

뿐만 아니라 피초의 종류도 명목이 많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라면 ‘알겠어 ’를 사기 어렵다.

전통적인 양가죽, 토끼 가죽을 제외하고는 인터넷에서 고양이 피초는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또 여우가죽까지 걸치고 호피, 표범피, 표범 껍질을 벗기고 팔기도 한다.


겨울이 오니 갖가지 피초들이 봄을 맞이했다.

최근 기자들 이 시장 조사 를 진행하여 잇따라

양모

면마 상승 이후 올해 피초의 가격도 높아 지난해보다 2에서 3할까지 올랐다.

뿐만 아니라 피초의 종류도 명목이다. 비슷해 보이는 피초제품, 가격도 천차만별이며 소비자들에게 손댈 수 없다.


피초의 종류는 여러 가지로 유용할 수 없이 ‘ 고양이 피초 ’ 까지 뛰어들었다

시장


겨울에는 많은 미녀성에 대해 ‘무모불쾌 ’의 계절이지만, 지금은 각종 피초와 피털의 일체적인 의상이 많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이해하기 어렵다 ’고 할 수 없다.


12월 8일 헝룽룽 광장에 있는 한 브랜드 의상 가게에서 다양한 가죽 코트와 조끼가 매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있다.

점포 판매원들은 기자에게 ‘모직 ’은 그들 브랜드가 올해 가을 겨울 주최에서 추동하는 디자인으로 채택된 원료는 토끼 피초와 양가죽 풀이다.


토끼 가죽과 양가죽은 별다른 희귀한 재료가 아니지만 종류가 많기 때문에 판매원이 소개되지 않는다면 일반 소비자들은 식별하기가 쉽지 않다.

한 가격은 7999원짜리 외투에 기자는 양가죽으로 세 가지, 스웨이드, 긴 털과 털이 있는 것이 있다.

판매원은 기자들에게 양가죽을 수입해서 만든 것인지, 과연 양의 종류인지, 그들도 분명하지 않다.


양가죽, 토끼 가죽은 별다른 희한한 물건이 아니라면 올해 막 시장에 뛰어든 고양이 피초는 절대 안경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

최근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고양이 피초는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한 점포의 제품소개 중, 주인장은 "고양이 무늬가 다양하다. 주로 순백, 흑백화, 황백화, 가게의 여러 가지 종류 공급이 충분하다. MMM이 찍을 때 가장 마음에 드는'고양이'를 손위로 보내준다.


소비자들은 피초를 구매할 때 눈앞에 ‘ 까만 것 ’ 을 보고 모양을 보고 “ 근친 ” 을 보았다. 가격은 서너 배 차이다


인플레이션, 원자재 상승 등으로 올해 피초류 상품의 가격이 2에서 3할까지 올랐다.

한 브랜드 패션 판매원은 지난해 이 브랜드 가격은 8천여 위안의 양가죽 외투로 올해 1만 2천여 위안에 이르렀고, 긴 코트의 판매가격은 더욱 2만 위안에 육박하다고 밝혔다.

이런 가격은 대다수 사람에게는 ‘ 모렴 ’ 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피초 제품의 가격도 속셈이 없다.

목측은 비슷한 피초와 가격은 3에서 4배까지 차이가 날 수도 있고, 때로는 더 많다.

너구리 털의 모자를 예를 들면 가장 싼 것은 350위안에 불과하고 비싼 것은 천위안이다.

"가격은 높고 낮고 주로 털의 소밀도가 다르기 때문에 털의 길이도 달라요."

신세계 상가에서 피초 판매를 하는 노점 주인은 전문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피초를 구매할 때 눈앞에 얼어붙었다.


이 노점 주인은 기자에게 같은 토끼 피초, 가격 차이는 매우 커서, 달의 털은 일반 집 토끼털보다 훨씬 비싸고 염색 공예가 다르다고 말했다.

어떤 공장들이 사용하는 것은 친환경 염료로 이런 피초의 가격은 비교적 높다.

또한 가죽 소재의 정장 여부는 가격에 대한 영향도 뚜렷하다.

"근데 이게 더 어려워서 옷을 만들었어요. 안에 안에 안쪽도 잘 들어갔어요. 일반인들도 자질구레한 가죽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길가의 노점상들은 호피조차도 감히 팔아 품질도 보증하지 못하고, 진가조차도 분별하기 어렵다


큰 백화점에서 파는 피초는 물론 성에서 일부 번화한 노선을 제외하고, 사람들은 종종 갖가지 피초들을 걸치고, 작은 수레를 밀고 판매하는 유동노점들을 볼 수 있다.

이 노점상들이 판매하는 피초는 정규 상인 상품보다 훨씬 더 많이 나왔다. 흔히 볼 수 있는 여우가죽을 제외하고는'호피'와 표범 껍질까지 있다.


독자가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근일 기자는 천성 광장, 바오바오샤, 대관원 부근에서 탐방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관련 부처가 관리를 강화했기 때문인지, 이런 곳에서 피초판매를 하는 노점상들이 단체로 ‘사라져 ’라고 했다.


천성 광장 부근에서 한 청소부가 지난달 피초 파는 유동노점 판매가 종종 천성 광장 부근에서 피초를 팔았는데 요즘은 안 보이는데 "사업도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별로 안 살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대관원 부근에서 청소공은 근처에서 가죽을 파는 노점매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피초의 종류가 많으며, 늑대 가죽, 표범 껍질도 있고, 때로는 호랑이 가죽도 있다.

가격은 백원에서 천원까지 다르다.

“ 진짜와 가짜를 알아볼 수 없다. 내가 보기에 어떤 것은 개가죽과 같다.

깨끗하지 않게 만들었는데, 어떤 것도 이상한 냄새가 난다.

이 세공은 이 노점상들이 파는 피초들이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어린이 의류 국가 강제적 표준 이 최근 에 출범 할 것 이다

시장 특제
|
2011/12/10 13:32:00
15

복건진강 스포츠 브랜드 자본 각축 백열화

시장 특제
|
2011/12/10 9:50:00
25

보온 속옷'하이테크'는 전문가 알람: 구입 전 청산 소재

시장 특제
|
2011/12/9 10:58:00
13

방직업 입세 10년 동경과 실종: 10억 쌍의 양말 갈아 비행기

시장 특제
|
2011/12/9 9:56:00
10

방직 의류 업종은 & Nbsp; 장기간 조양의 전망에 장애가 없다

시장 특제
|
2011/12/9 9:17: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는 제화대국에서 제화 강국으로 전환해야 한다

중국은 세계가 공인한 제화 생산대국, 무역대국과 소비대국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인도, 브라질, 베트남 등 국가들이 제화산업에서 신속하게 추적하여 경쟁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