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올림픽은 스포츠 용품을 위해 새로운 계기 올림픽 마케팅이 과연 복일까?
올림픽 선동
스포츠 용품
잘 팔리다
스포츠 용품은 매년 30%에서 50%까지 높아졌고, 고재품 위기는 모든 중국 브랜드 의류 스포츠 용품사들의 문제로 끊임없이 개업에 의존해 이윤을 늘리는 방법도 끝으로 가는 것 같다. 각 대 스포츠 용품 회사 개점 속도가 뚜렷하게 완화되고, 단 3일 동안 단오휴 기간에 스포츠 용품 매장 안내로 하여금 숨이 막히게 하고, 오랜만에 바쁜 분주함과 함께 즐겁게 했다.
올해는 올림픽 년, 4 년 전 베이징올림픽 기간 판매 실적 상승, 노도도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으며, 올해 고재고 압력은 그들을 괴롭히며 런던올림픽의 돌진량을 기대했지만, 판매는 단오절이 되어서야 폭발했다.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가게에서 열리는 광고가 너무 늦게 온다고 불평했다.
그러나 노 씨는 "올림픽 보름 동안 경기를 하면서 매일 단오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런던 올림픽
각종 스포츠 용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올림픽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고재고 압력, 채널 확장이 막혔을 때, 보증보 올림픽 마케팅은 국내 스포츠 용품 기업이 약속하지 않은 선택이지만, 비싼 올림픽 마케팅은 노도들의 업적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올림픽 마케팅
과연 복은 화냐? 이번 재물수사국, 미국을 수사하여 파멸시키겠다.
현상
3 년 운동 브랜드 를 준비하여 올림픽 마케팅 을 시작하다
올림픽 개막도 2개월 남짓 남았을 때, 안심은 올림픽 마케팅 전략을 앞질러 중국 올림픽위원회와 설립한 ‘중국의 가족 ’과 합작할 예정이다.
이녕도 1992년 이녕올림픽 수상화 복각 제품, 시리즈 문화 티셔츠를 내놓았다.
피크, 조단의 올림픽 마케팅 광고도 잇따라 출시된다.
실제로 각 브랜드들이 런던 올림픽 자원을 쟁탈하는 전투는 3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베이징 올림픽이 끝나자 안디는 최근 1년간 담판을 통해 중국 올림픽 최고급 ‘ 전략협력 파트너 ’ 가 되었다.
이어 이녕도 체조, 다이빙, 사격, 탁구, 배드민턴 등 5개 중국 드림팀 찬조권 수입을 주머니에서 제공할 때 운동장비를 제공한다.
진강 형제의 피크, 조담 등 기업의 눈은 더욱 독특하다.
피크는 이라크, 뉴질랜드, 알제리아 등 7개 올림픽위원회와 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하고, 조르덴은 몽골과 투르크메니스탄 국가올림픽위원회, 홍성르크도 이란올림픽에 합의했다.
런던 올림픽에서는 중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로고가 없는 곳이 없을 것이다.
원인을 찾다
고재고 위기가 닥쳐오다
중국 체육 용품 기업은 다소 외톨이 되어 있는 올림픽 마케팅, 실제로는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매년 30%에서 50% 고성장한 황금 10년은 이미 과거가 되었고, 고재품 위기는 모든 중국 체육용품업체들이 꼼꼼히 고려해야 할 문제다.
항에 출시된 중국 체육용품 기업의 연보에 따르면 2011년 이녕 재고금액은 11.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조06억원 대비 40.57% 상승했다. 같은 기간 이닝의 순이익은 3억86억원으로 전년 대비 65.2% 급락했다.
피크 재고금액이 25.67% 증가하고 중국 동향 재고금액은 전년보다 6퍼센트 증가했다.
안달, 특보 역시 불가피하다.
저수요와 고재고 등 스트레스를 받아 체육용품 기업들이 진퇴 위조에 빠지게 하는 어려운 국면에 ‘ 재고화 ’ 가 시급하다.
"올림픽이 만들어낸 안구 효과는 단기간 내에 판매량을 끌어올릴 수 있다."
화창증권 방직 의류 업계 분석사는 당당히 올림픽은 여전히 국내 관심도가 가장 높은 스포츠 대회로, 올림픽 전략은 대다수 기업의 올해 가장 중요한 작업일 것이라고 말했다.
채널 확장 저항
영업을 끊임없는 개점으로 이윤을 늘리는 방법도 끝으로 가는 것 같다.
지난날 ‘ 그라운드 운동 ’ 의 속도도 뚜렷하게 완화되었다.
2011년 업종의 첫째 안디는 219개의 매장을 새로 열었고, 연간 백개에 가까운 효익이 좋지 않은 문점을 폐쇄했다. 이녕 신증매장수는 2010년 절반에 불과했고, 카파브랜드의 모사 중국 동향 역시 처음으로 점포 수량이 늘면서 전년보다 632곳이 감소했다.
"새로 문을 열어 길과 채널 침몰을 통해 고이윤과 고성장을 유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중국 스포츠 용품 업체 보편적으로 층층 대리 판매 모델을 채택해 이윤 노점이 얇아지면서 중개업자 손에 떨어진 돈은 이미 많지 않아 경로가 부족해 국내 스포츠 용품 업체 사업의 경로가 이미 매우 하락하고, 심지어 마을까지 문점이 있다.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일선 브랜드가 발걸음을 내딛고 국내 체육 용품 기업의 생존 공간을 한층 압박했다.
샤오크와 아디다스 연구 능력은 국내 기업보다 훨씬 우월하다며, 가격은 이미'평민화 '노선을 걷고, 국산 스포츠 용품의 저가 우세하고, 올림픽 마케팅은 브랜드 노출과 식별도를 늘릴 수 있다.
압력
협찬비 가 대폭 상승 하다
한편 올림픽 자원이 끊임없이 가격을 올리며 메이커들의 가장 큰 난제로 떠올랐다.
이닝은 2008년 중앙 스포츠 스태프들의 복장을 받아 6000여만원을 지원했으며, 1년 후 361도 수중에 이미 1억 25억 위안으로 배가됐다.
국제올림픽위원회는 문턱이 가장 높은 탑스폰서 가격을 밝히지 않았지만, 2008년 베이징올림픽탑스폰서 문턱은 약 6000만 달러로, 런던 올림픽 탑스폰서 협찬 비용이 최소 8000만 달러로 올랐다.
1984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은 올림픽의 문턱이 400만 달러에 불과하고 28년 만에 20배나 올랐다.
"올림픽 스폰서 받을 자격은 올림픽 마케팅의 첫걸음이다."
양윤장 베이징 스타간 스포츠 시장의 양윤장 스폰서 자격은 실제로 올림픽 브랜드를 이용하여 널리 보급할 수 있는 권익 뿐, 후기는 지상 활동, 언론 광고 방송, 운동선수 취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올림픽 패널을 상호 연락하도록 했다.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노르웨이 정부는 PFOA 를 소비형 제품에 사용한다고 제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상큼한 기질과 매치하여 패션 분위기를 연출하다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품 인도네시아 시장 우선권
- 거리 촬영 유행 | 환절기미 스트리트 쇼가 특색이 더 돋보이네요.
- 보물을 배합하다 | 换季时节混搭配 穿出最炫气质美感
- 일본 추세 | 한일 기질미 코디 요조미범이 입으세요.
- 세계 시각 | 브라질 Pernambucano 주 성복 생산 규모가 확대되다
- 이번 시즌 유행 | 本季流行中长袖 穿出完美好气质
- 이번 시즌 유행 | 올가을 매력 코디를 매치하여 멋을 낼 수 있게
- 세계 시각 | 노르웨이 는 동남아시아 국가 가 방직품 생산 조건 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