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캐주얼 슈즈 국내 발전 추세

2008/5/15 0:00:00 10620

캐주얼 슈즈

국내 1인당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의 소비 수준도 꾸준히 높아지고 품질, 패션, 캐주얼 등 생활방식에 대한 욕망도 강화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캐주얼 의상, 신발을 신고 개인의 맛을 높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레저 의상, 레저 업도 전면적으로 발전했다.

이 광활한 시장 공간 및 발전 기회 아래 유명 브랜드 ‘eee ’ 신발 (http://www.eee -shoes.com /)을 시작으로 전 전선 발력으로 중국인 발에 가장 적합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인간에게 캐주얼한 생활 방식뿐만 아니라 새로운 삶의 이념을 가져왔다.

국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일주일 ·7일 ·신발은 중국'발'에 가장 적합한 발은 인체의 중요한 기관의 하나이다. 많은 관건과 신경이 모두 사람의 발에 분포되어 있어, 양호한 간호를 하지 않으면 다양한 질병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현재 시중의 캐주얼 신발은 서구화와 소재가 강해서 중국인 발형 골격이 ‘부드러운 ’ 소재에 적합하지 않다. 또 일부 직장인들이 작업할 때 정장을 신어야 한다는 규정으로 단단한 구두를 묶어 자신에게 불편함을 만든다.

‘eee ’는 과업 영승그룹의 유명 브랜드, 패션, 캐주얼, 자유로운 북미, 서양 독특한 캐주얼한 품질 문화를 전승하며 레저화와 사람들의 생활 습관과 방식의 완벽한 결합을 충분히 구현한다.

또한 중국인의 발형, 생활습관, 작업 방식 등 특징에 따라 클래식 스타일과 현대패션의 품성을 하나로 ‘일주일. 7일. 신발 ’의 새로운 삶의 개념을 제시했다.

eee 구두업 디자이너는 연구를 통해 신발은 국적을 구분해야 한다. 신어야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다른 구두업과 달리 이번 출시된 ‘일주일. 7일. 신발 ’의 개념은 국내 시장 캐주얼화 ‘중국인 발 ’에 맞지 않는 곤경을 개선하기 위해 ‘캐주얼슈즈가 정장에 맞춰 출석할 수 없다 ’는 전통적인 사로를 돌파했다.

질감이 부드러운 천연 가죽을 채택해 중국인 발형 골격의 특징에 따라 정교한 핸드메이드 제작 공예를 결합하여 끊임없이 창의적이고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디테일, 우아한 디테일, 우아한 색채를 매치하여 엘리트 화이트칼라 출근할 때 필수 패턴.

편함과 교정 불량 자각형 역할로 고단 상무자의 사랑과 감상도 깊다.

‘ eee ’ 는 새로운 생활 이념을 체조하면서 국가인들이 ‘ 편안 ’ ‘ 건강 ’ ‘ 레저 ’ 에 대한 의식의 각성을 지닌 사람들도 외부에 대한 영향을 더욱 중시한다.

한 사람의 품위가 높고 낮으니, 우선 그가 신발을 구매하는 품질이 어떤가에 달려 있다.

또한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의상과 신발업으로도 패션화, 편안화, 레저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eee 의 브랜드 영감은 북미에서'시멘트 철근'을 오가는 도시 남녀가 금고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편안하고 쾌적한 맛으로 생활한다.

eee 구두업은 이런 캐주얼한 생활 방식을 양질의 클래식한 캐주얼 신발끈을 국내 고급스러운 소비자들의 삶에 넣었다.

현대의 중국 비즈니스 엘리트는 생활이나 상업 활동에서도, 그들은 하루하루 공식화된 구두로 양복을 매치했다.

지금의 사람들은 개성을 숭상하지만, 트렌드는 클래식도 잃지 않고, 패션은 따라가지 않는다.

eee 구두업이 다가와 ‘건강 ’, ‘캐주얼 ’, ‘편안 ’, ‘자연스러운 ’ 브랜드 이념을 주었고 ‘easy enjoy everyday ’의 생활 이념을 주었고, 일 •생활이중 스트레스를 받는 도시인들을 하루하루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

국내 캐주얼화 시장이 밀려드는 추세 아래 이구두업이 독창성을 갖고 소비자 개혁의 혁신적인 성공으로 업계의 광범위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구두업의 전면적인 발력은 중국 레저 창업시장에 발목을 잡는 동시에 새로운 경영 사고의 변환을 재도할 것으로 보인다.

투자가 무문한 창업자에게 창고를 짓는 시기가 이미 왔다.

  • 관련 읽기

신발 기업이 잇달아 문천에 들어가 기부금을 원조하다.

시장 시세
|
2008/5/14 0:00:00
10634

중국 피혁협회는 사천 업계의 동인 위문편지를 보냈다

시장 시세
|
2008/5/14 0:00:00
10448

중경련 설립 항진 구호 응급 작업팀 진사능 팀장

시장 시세
|
2008/5/14 0:00:00
10381

문천 지진은 제화 산업이 쓰촨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시장 시세
|
2008/5/14 0:00:00
10536

천주 구두업'후올림픽 마케팅 '

시장 시세
|
2008/5/14 0:00:00
10595
다음 문장을 읽다

361 ° 회장 정건통 이 직접 뛰어 구매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