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닦이 여공 이 제창업 새 천지

2013/3/29 17:14:00 22

구두업신발구두닦이 여공

의 미트미트부터 의 여공, -(뒷받침 ·· 작은 의자 ···· 작은 스쿠터 케이스가 그녀들의 공구 때문에 매일 생계를 위해 뛰어다닌다.

그러나 이들이 내놓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발아래 밝게 빛나게 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일월 수입이 1000위안 가량 ` ` ` ` ` ` `tp `


‘p ’은 미식성 뒤의 광장에서 덕령하 시의 스니커즈가 모여 의자의자의 일자로 광장 양쪽에 널려 있는 스니커즈의 핸드슈즈 브러쉬를 들고 고객의 구두에 반복하는 양손으로 신발을 닦고, 어떤 두 손으로 신발을 닦고, 고객의 구두를 신속히 닦고, 몇 분 뒤에 떨어진 구두가 그녀들 밑으로 새롭게 변했다.

바로 < p >


은 최근 미식성 뒤의 광장에 기자들이 와서 구두닦이 여공 조큰언니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바로 < p >


<조큰누나 >가 청해민과 현의 농촌에서 왔다고 하니, 덕령하 씨는 이미 6, 7년째, 고향집은 농사를 제외하고는 다른 돈을 벌는 경로가 없기 때문에 남편과 데령하를 데리고 왔을 때 한 슈퍼마켓에 자주 일이 있어서 휴가를 내지 못하기 때문에 조큰누나는 슈퍼마켓을 그만두고 마켓을 그만두고, 조큰누는 천성은 며칠 동안 빈둥거리더니, 집에서 며칠 머무르게 되어 갑갑했다.

한 번의 우연한 기회가 부련의 격려에 구두닦이 일을 했다.

그녀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구두를 신고 구두가 더러워졌고 자꾸 닦아야 한다. 사람들이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닦는 것을 싫어한다. 신발을 닦는 것을 더 좋아하고, 신발을 닦는 것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생활비를 보태기 위해 조큰누나는 매일 돈을 건드려 아이들에게 점심을 잘 해 주고 점심을 먹고 점심을 먹을 뿐, 끓인 물에 배를 채우고 저녁 7, 8시까지 일했다.

그녀는 신발 한 켤레를 닦아 3위안을 닦고, 지금 신발을 닦는 사람도 갈수록 운이 좋으면 하루에 340위안을 수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어오는 날씨를 만나면 외출하지 못해 매달 수입이 천 위안 안팎이다.

바로 < p >


‘p ’이 그녀를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겨울과 명절이다.

그때는 장사가 잘 될 뿐만 아니라 일부 고객들은 < a href = 를 더 부쳐줄 것이다. < a >

바로 < p >


바로'strong '-'돈 버느라 고생 많으면서 바로


'p '스니커즈 작업이 힘들지만 낙관적인 심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구두닦이 왕 큰누나는 그 중의 일원이다.

한 손에 떡을 들고 물컵을 들고 있는 왕 큰누나가 먹으면서 옆 동료들과 수다를 떨었다.

왕 큰누나는 신발을 닦는 것이 아주 낮은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이 노동으로 벌어 돈을 착실하게 썼고, 구두를 닦는 것은 더러웠지만 시간의 자유는 매달 1000여 위안의 수입이 집안의 기본 비용에 보조되어 만족했다.

오랫동안 머리를 숙여 신발을 닦고 활동량이 적게 질병을 가져왔다.

여덟, 아홉 년, 왕 큰누나는 매일 간단하고 건조한 스니커즈 동작을 반복한다.

"다른 사람들은 또 신발이 더러워진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신발을 훔치지도 않고, 노동으로 돈을 버는 것은 결코 더럽지 않다."

바로 < p >


를 바르고 있는 `` `가 이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이 중년인 `을 기자들이 보고 있다.

왕 큰누나는 기자에게 “지금 신발 닦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도대체 무슨 원인 입니까? 왕 큰누나가 말하자면, 아니면 젊은이들이 신발을 닦는 것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때, 옆에 앉아 있는 조큰누나는 "고생으로 돈을 벌고 신발을 닦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번화도시의 한구석에 그녀들의 천지이며, 스니커즈로서도 그들의 취업에 치부하는 꿈을 담은 천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열정 서비스가 많은 후두주자 < < < strong >


<조큰누나 >는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주위를 쳐다보며 나가자 즉시 인사했다. “사장님, 신발 좀 닦으세요.”

그녀는 친절하게 고객을 끌어들이며 기대의 시선으로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손님은 앉아서 신발을 닦고 조씨 누나도 항상 친절하게 접대한다.

그는 이 일을 하려면 돈을 많이 벌려면 돌아서서 서비스하는 태도가 좋고 열정이 세밀하고 손님이 자연히 찾아와 달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젊은 여성이 신발을 닦고 조큰누나에게 친절하게 인사를 했다.

조 큰누님 이 능숙하게 신발 닦는 천을 들고 먼저 신발의 흙을 닦아 버리는 것을 보고, 또 신속하게 꺼내 신발부터 끝까지 때우고, 기름을 바르고, 광택을 내고, 십여 분 뒤에 손님의 구두가 번지르르하게 번질번지르르하게 반질반질하여 “ 신혁신 가죽 같다 ”고 말했다.

이 젊은 여성은 “이 큰누나의 솜씨가 아주 좋다. 옛날 신발이 모두 큰누나에게 발랐는데 새로 산 것 같다 ”고 기뻐했다.

손님의 칭찬에 조 큰누나는 무던하게 웃었다.

바로 < p >


'조큰누나'는 여기저기 시황에 방해가 되서 현재 해당 부문에 이 광장에 집중되어 예전처럼 신발을 닦지 말고 성관의 움직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터넷 쇼핑화 위권난의 발송 곤란

추천
|
2013/3/29 17:10:00
7

진강의 많은 대외무역 기업들이 새로운 일파로 생산선의 열기를 증가시켰다.

추천
|
2013/3/29 16:32:00
12

네덜란드

추천
|
2013/3/28 18:51:00
11

린다는 유랑, 유랑, 성두에서 유행 트렌드 발표회를 거행한다.

추천
|
2013/3/28 13:15:00
9

신발 기업 현신 온주 제화 산업 사슬 시장 조사 좌담회

추천
|
2013/3/28 13:00: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연못 신발 4구 전체가 상무성 으로 이전 되다

청두 금우구 유명 도매시장 연화지 전체가 한 달 만에 3월 28일 서남지역 최대 브랜드 구두와 가죽 가방 전문 시장은 청두 국제상거래 도시에서 정식 개업했다.이날 북 개정 공정 중요 프로젝트 국제 상거래 도시 3구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업하여 1만여 개의 상점을 소유한 이 큰 시장은 물론 천 개의 신발, 가죽 가방 브랜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