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디비 '보스 정소휘의'복장 꿈'
바로 북경 삼리툰 부근의 중국 홍거리 빌딩 저널찍한 < a target '' (u blank > http: 의 의상 < com > 가게 < 콘디비 >
이 옷가게는 조용하고, 나란히 배열된 것은 모두 소소한 커피숍, 식당, 이것은'강미디비'에 포함된'분위기'인 소자, 소문 없이 조용히 이 손님을 끌어들이고 있다.
바로 < p >
‘캉미디비 ’의 사장은 정소양, 강소인, 복장 업계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원래 강소성 쑤저우 시 체교의 무술 감독이었는데, 업계를 옮기지 않으면, 그녀는 줄곧 안정된 일을 지킬 수 있었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아쉬운'의상'의 콤플렉스는 결국 의상업에 뛰어들게 했다. 지금까지 10년째, 그간 어려움을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바로 < p >
‘ p '' 정소휘 '' 콘 디비 '를 열기 전에 그녀는 주로 의상 주문과 도매를 주로 한다.
이 과정에서 소매를 하면 다른 물건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소매를 걷기 시작했다.
현재 그녀의 소매 가두 상점'강미디비'가 순조롭게 발전하고 있다.
동시에 주문과 도매도 평소대로 운행한다.
바로 < p >
의 기자가 관찰한, < com > 에 따르면 < a target > 의 http: www.sjfzexm.com > 의 신발은 < < a > 의 종류가 다 갖추어져 있다.
여장도 있고 남장도 있다.
가방, 신발은 다른 사람 공장에서 입고해서 팔고, 나머지 제품은 모두 스스로 개발한다.
바로 < p >
‘캉미디비 ’가 쑤저우에서 건립되었는데 지금은 소주를 제외하고 상해와 베이징과 광저우에 가게가 있다.
베이징의 가게는 지난해 4월 말에 개업하여 현재 운영하고 있다.
정소양은 베이징 가게가 삼리툰의 상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이곳의 손님은 오로지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10명이 들어오면 5명이 다 사는데 거래율이 좋다."
정소양은 말했다.
또 현재 의류업 전체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베이징의 이런 경영 상황은 만족스러웠다.
바로 < p >
은 개점 도시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정소양은 심사숙고한 일을 거쳐 전기에 적당한 조사를 진행할 것이다.
그녀 눈속 에 상해사람 이 `a target = 'ublank' httttp::: <(wwwwwwwwwww.sjffffffffffffffffffxmcom / ' ` ` ` 가다
"그래서 각 도시의 소비가 달라요. 고객 수요도 일정한 차이가 있어요. 제가 알아야 소매가 될 수 있어요."
바로 < p >
‘ p ’은 정소휘의 소개에 따르면 소주의 가게 발전시간이 가장 이르기 때문에 축적된 고객이 가장 많기 때문에 현재 경영 상황이 가장 좋다.
장사가 잘 될 때 손님들이 줄을 서서 계산하는 경우도 나온다.
"지금은 국내 경제대환경이 좋지 않아 옷가게가 썰렁한데, 반대로 내 가게는 줄을 서서 계산할 수 있는 상황도 나도 뿌듯한 곳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옷 자체 때문에 온 것이다.
나는 특별한 마케팅 기교도 없고 광고도 하지 않는다.
또 우리 제품은 1년 사계절에 한 푼의 할인을 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정소휘 씨가 보기에 손님을 붙잡아야 하는 것 자체가 중요하지만, 노는 세일 기교가 아니라, 그녀는 줄곧 “품질은 할인할 수 없는 사람이고, 사람이 옷으로 자신의 ‘미의 마음 ’을 꾸며도 할인할 수 없다 ”고 굳게 믿었다.
바로 그녀의 품질에 대한 집착이었기 때문에, 어떤 고객들은 그녀의 옷을 산 지 10년이 되었고, 심지어 그녀의 사업상의 파트너가 되었다.
바로 < p >
‘캉미디비 ’는 제품 품질에 대한 요구에 대해 가공 공장에 대한 선택을 나타낸다.
정소휘는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공장이 있긴 하지만 모든 제품이 다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공장에 주문을 내려야 한다.
‘강미디비 ’는 다른 공장의 가공 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심지어 일선 브랜드의 주문서를 받아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공장에서 노동자 복지 대우가 좋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이고, 만들어진 제품은 보증을 받아야 하지만 ‘강미디비 ’가 지불한 가공료가 높다.
예를 들어 같은 양복으로 ‘강미디비 ’를 만들어 공장에 지불한 가공비는 약 150위안 정도였으나, 일반적인 공장은 60위안 아래에서 격차가 보인다.
이에 대해 정소휘는 “기꺼이 ”라며 “지금 경쟁이 치열하지만 돈을 아끼지 못하는 곳은 절대 절약할 수 없다.
만약 ‘ 강미디비 ’ 가 세부 사항을 잘 처리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에 영향을 줄 것이다.
우리는 사소한 일로 큰 실수를 할 수 없다.
바로 < p >
‘캉미디비 ’는 현재 국내에서 자신의 판매 경로를 가지고 있어 일부 브랜드가 주문할 것이다.
예컨대 열풍.
정소양은 열풍이 그녀와 많이 협력해 왔지만, 나는 나중에 열풍의 제품의 종류가 우리에게 차이가 생겼다고 말했다.
열풍이 지금 걷는 것은 대중 노선인 것 같지만'강미디비'는 비교적 작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협력이 점점 줄어들었다.
강미디비가 고객의 선택에서 여전히 엄격한 요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 p >
'P'은 정소한 채팅 과정에서, 기자가 이 업계에 대한 애정을 느끼고, 그의 마음속에 품고 있는'의상몽'을 고수하며'강미디비'를 더욱 정밀화시키는 방향으로 발전시키고, 소매를 하는'도로'에서 북상광도 결승점일 수 없을 것이며'강미디비'의 연쇄 경영을 확대하는 것이'피안'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中国纺织职工思想政治工作研究会第五次会员大会在河南省驻马店市西平县隆重召开。
- 수장 방송 | 민족 문화 원력 해석 중국 패션 태도 — 운상 하니 ” 윈난 원양 민족 문화 패션쇼
- 전시회 뉴스 | 온주 패션 제휴 축제 패션계 폭발!
- 세계 시각 | 인도 무역: 인도 2019/20년도 면화 생산량의 13.6% 증가
- 즉시 뉴스 | 대외 무역 정보: 9월 미국 의류 수입 대폭 감소
- 복식 문화 | 바람은 힘에 힘입어, 말이 총을 울릴 때와 같다.
- 매일 첫머리 | 10만 명의 택배원이 자발적으로 초록색 쌍11
- 기업 전시 방송 | 만 구 패션 도시, 매력 품질 호문
- 기업 전시 방송 | 풍우 가 역정 20년 동안 고생스럽게 분투하여 눈부시다
- 기업 전시 방송 | 황하 패션성 우수 브랜드 전시: 테프니 의상 - 미래 의류 창고 디자인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