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슈즈 '개발감기 경보 시스템 발 활동 피해 방지
의 애플특허가 예전보다 훨씬 재미있다. 이 특허는 센서 와 경보시스템을 그렸는데,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신발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며 < a href = "htttp://wwwwwwwwww.sjfzm.com / news /index.aast > 가 고장났을 때 신발을 바꿔 알렸다.
바로 < p >
‘p ’은 이 특허의 신청 기간이 2012년 7월 특허명을 ‘신발에 나쁜 감응 시스템을 신는 무단위 활동 평가 방식이다. 실제로 이는 스마트 신발이 마모되었거나 나쁜 신발을 신었을 때, 시스템이 자동으로 신발을 바꿔야 한다.
바로 < p >
‘p ’은 사과의 설명에서 신발이 인간에게 편안한 느낌과 발의 보호작용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때 발의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한 켤레가 지속되는 일상 사용 중 이러한 지원 기능은 점점 약화되고 발의 보호효과도 점점 나빠진다.
그래서 사과는 신발이 매일 신는 과정에서 임계점이 존재하고 임계점 이후 이 신발은 보호작용을 제공할 수 없다며 발에 상처를 입기도 한다.
사용자는 이 임계점이 언제 올 것인지 알지 못하여 애플이 이러한 센서 경보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작용은 발에 상처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이 특허는 주 부분 3개를 포함해'신발 언제 신을까' 탐지기를 발견할 수 있는 탐지기, 그 다음은 탐측기가 수집하는 데이터 처리를 처리한 프로세서, 마지막으로 사용자 신발이 바뀌는 경보시스템을 통지하는 것이다.
센서 는 가속 센서, 압력 센서, 압력 센서, 압력 센서 등 다양한 형태의 존재 를 포함 할 수 있다.
데이터는 산법 처리를 통해 이 알고리즘은 신발 제조사들의 규격에 근거하여 결국 이 신발은 언제 탈락해야 할지 결정했다.
바로 < p >
'p:'s.s.com /news /index.x.a a a a a a a href ='http:'http:'wwww.sjfzm.com's /news /index.aaaaast'를 통해'센서'를 알 수 있는 동작은 프로세서로 처리한다.
이 같은 무단위 시스템은 주기적으로 샘플을 통해 최종 집행을 하는데 예를 들어 신발 한 짝을 신으면 규정된 500시간만 신는다면 시스템이 활동 수량에 이를 기록할 때 사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다.
바로 < p >
'httttp://wwwww.sjjjffffffemcom /news /news /nedex x.a a a a a a a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과 관련이 있는 도량 방법, 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사전ssjfffffffffffmmcom /newne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nex.a x.aaaaaaas s s s s s ((((s s s)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body -bar 의 감응 구성 요소는 신발의 승중과 승중횟수에 대해 양도할 수 있으며, 이 숫자는 화면에 표시된다.
전체 시스템을 드라이브하는 것은 내부의 배터리와 동력발전설비, 사용자가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LED 등이나 스피커, 디스플레이를 통해 나타낸다.
다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이동 장치와 연결할 수 없는 요소는 물론 무선 연결 기능도 있다.
바로 < p >
‘p ’은 애플이 생각하는 이 시스템에서 프로세서, 경보시스템, 기타 전자 구성 요소를 신발의 뒤꿈치나 임의로 충분한 공간이 있다.
센서 부분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위치에 놓아 신발의 뒤꿈치 밖 부분이다.
어쩌면 조만간 사과판 농구 신발을 볼 수 있을 지도 모른다. 실제로 비슷한 기술은 Nike 같은 브랜드의 신발에 응용됐지만 니키 신발은 운동선수의 모습을 추적하는 경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