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반응도 기발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500포대를 받을 수 있으니 주말에는 60,70봉지가 될 수 있다.
회해로 점장이 말했다.
이 상해에서 가장 번화한 상가 배후에도 상하이 저택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많은 상해가 묵은 옷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H &M 의 이 환경보호 행동은 처음부터 ‘판촉 수단 ’으로 해독되지만 점장은 집에 쌓여 있는 오래된 옷만 챙겨 주면서 쿠폰을 받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대략 50%의 고객이 이날 환전된 쿠폰으로 소비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H &M 을 낡은 옷을 회수하는 동력을 판촉 수요로 이해하는데 정말 오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패션 브랜드의 경쟁에서 일찌감치 ‘ 환경 보호 ’ 라는 깃발을 제사해야 한다.
일본 유닛, 스페인 인디렉스 소속에 비해 ZAA, H &M 은 중국 시장에 지각했다.
2007년 H &M 은 상하이에서 첫 매장을 개설한 이후 국내에서 126개 매장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패션 브랜드 ‘셋째 ’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올해 1분기 H &M 순이익 감소 예상보다 3% 하락했다.
H &M 최고경영자 카르 -존 펠슨 (Karl -Johan Persson)은 2013년 도전적인 한 해에'H &M 의 많은 시장에서'a target ='u blank'href ='htttp://www.sjfzmcom /com '의상''을'-'s /a 소매업 판매업에 도전하는 특징이 있다.
어려운 거시적 경제환경과 유럽, 북미 분기 초의 악천한 날씨가 모두 원인이다.
중국 시장이 유행 의상 소매업자의 희망의 들판이 되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환경 문제가 한때 H &M 이 발전하는 걸림돌이 되었다.
H &M 은 지난 2010년 상하이 질감 부문에 추출되어 니트 캐주얼코트 PH가 불합격, 2012년 1월 니트 니트 섬유 함량 실측 결과 제품과 맞지 않아'블랙차트'에 올랐다.
낡은 옷의 회수 항목은 분명히 환경 보호 이미지를 재소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2009년부터 H &M 즉 ‘7가지 공약 ’의 지속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하고, 그 중 지속적인 구복 회수 항목을 포함한다.
H &M 은 대중화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지배인 마거너스 올슨 (Magnus Olsson)이 본간 인터뷰를 맡을 때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환경 이념은 H &M 회사의 미래 발전과 이윤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해 중요하다.
현재 세계 범위 내 방직물 95%는 회수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낡은 옷들이 쓰레기장에 매립되어 매우 큰 환경오염과 자원 낭비를 초래했다.
바로 < p >
'p '이 프로젝트는 2011년부터 스웨덴 본부에서 먼저 실시되었다.
2011년부터 2012년까지 H &M 은 스웨덴 17개 가게에서 묵은 옷을 회수했다.
진전이 순조롭고 H &M 최고경영자 펠슨은 이 프로젝트를 전 세계에 확장하기로 했다.
2013년 2월부터 전 세계 48개 지역의 H &M 문점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기 시작했다. 중국 시장에서 먼저 회해로 및 정대 광장 이 두 곳의 주요 매장에서 시범을 펼쳤다.
회해로는 H &M 이 중국에서 열리는 첫 문점이자 상하이 지역의 가장 큰 플래그숍이다.
바로 < p >
은 환경보호 요소를 돋보이기 위해 친환경 시리즈 의상 전문점을 설치해 문점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위치모델이 Concious 친환경 시리즈의 옷을 입고 있다.
이'환경보호 자각 행동 시리즈'(Conscious Collection)은 H &M 이 2010년 선보인 모든 의상은 환경 보호 원단으로 만들어졌고, 유기면, 재생 폴리에스테르, 에코에스테르, 에코르 섬유 등을 포함했다.
가장 놀라운 작품은 물빨간색 패션 원피스로 폴리에스테르 병의 순환으로 만들어졌다.
H &M 의 데이터에 따르면 790만 개의 PET 병의 폴리에스테르 수지를 회수했다.
바로 < p >
‘p ’이 산업체인 H &M 에 자체 개입하여 환경보호 재료를 사용하여 산업 사슬 백단에서 ‘패션 쓰레기 ’의 난이도를 크게 낮춰 산업체인 하류업체를 더욱 효과적으로 회수하여 이용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상해의 시험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회해로의 회수함 1주일 만에 "터졌다"는 점원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것을 바꾸어야 합니다.
이들은 한 킬로그램의 옷을 회수할 때마다 유엔아동기금회 (UNICEF) 에 0.2원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상하이 같은 인구 붐비며 패션 패션 패션 브랜드 브랜드들이 많고 길거리 전각에 잔잔한 도시로, 환경 압력도 이미 감당할 수 없다.
데이터 통계가 있으며 상해에서 매년 만들어진 ‘의류 쓰레기 ’는 13만 톤이다.
바로 < p >
은 과거의 관념에 따라 자선, 기부 노선은 낡은 옷을 회수하는 주요 수출이지만 이것은 일종의 오독이다.
국제 기증은 약 15%의 헌 옷을 해결할 수 있을 뿐 상해에서 2만 톤도 안 되는 옷을 기증했다는 뜻이다.
이것은 주민 집안의 낡은 옷과 재고품 총량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다.
바로 < p >
'p'은 한편으로 패션의 유행이 이런 결함을 극대화시켰다.
물질 생활의 향상으로 인해 사람들이 옷을 구매하는 빈티지 가 증가하고, 자연에서 탈락한 낡은 옷도 늘고 있지만, 민정부문과 자선 기구는 일반적으로 겨울옷, 패딩, 외투, 솜저고리, 외투, 코트, 외투, 코트를 사용하여 추위를 막을 수 있다.
탈락률이 더 높은 경박한 옷에 대해 전통적인 빈곤 습관은 필수품이 아니다. 따뜻하게 입는 것은 부축이 아니기 때문이다. 예쁘고 자선할 일이 아닌 것 같다.
바로 < p >
‘www.sjfzm.com ’이 ‘폐구 의상장 ’을 통해 ‘a href =‘http:http:www.sjfzm.com ’을 통해 ‘폐구 의상 ’을 ‘미트 매장에 들어가 환경을 가중시키는 부담을 더하고, 다른 부분은 연료로 벽돌 등 연소장에 들어가면 마찬가지로 환경을 오염시킨다.
"지금 원단에 대한 요구는 색상이 선명하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단일섬유의 사용이 점점 적어지고 10% 가까이 있는 옷의 90%가 혼방섬유로 되어 있습니다.
연원회사 양응홍은 혼방섬유로 만든 옷이 직접적으로 분리되지 않아 매몰이나 연소도 그 중 유독물질을 석방시켜 환경에 대한 오염과 악화를 초래한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PP 엑스포 기간에 상해는 자신이 큰 환경 압력에 직면하는 것을 발견했다.
1980년대부터 상해시의 생활 쓰레기는 주로 노항 지역에 쌓여 있으며, 즉 현재 포동신구 이동으로 포동국제공항이 가까웠다.
25킬로미터 지역에서 생활하는 주민들은 모두 쓰레기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관련 부서의 연구와 분류를 거쳐 그 중 옛 옷은 3% 에서 4% 까지 차지했다.
그리하여 엑스포 기간에 상해시는 상해 주민 지역 낡은 옷을 회수 사업을 시작하기로 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바로'tstrong '-'옛날 옷'부광'이 < < strong >
바로 상해 무지개에 위치한 연원은 2011년부터 상해 지역, 학교 시점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였다.
상해 주민 구역을 함부로 돌아다니면, 비석의 철판 판다 몇 마리를 회수함, 사람 등과 가장 높은 머리는'a href ='http://wwww.sjfzxm.com '의상을 알 수 있다.'의상 배출구는 바로 스태프 취급구다.
이러한 회수함은 이미 상해의 990개의 시점 동네에 1200여 개를 설치하였으며, 작년에 모두 구의물 305톤을 회수했다.
바로 < p >
은 올해 64세인 양홍 퇴직 이후 이 의상 회수 항목을 책임진다.
2008년 연원이 성립된 후 상하이 정부의 비준을 거쳐, 주로 폐고 옷의 분류, 정리 및 조제종합 이용에 종사한다.
직원은 25명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상해의 각 지역의 휴지통을 제외하고도 예약과 입수한 서비스를 개통했다.
주민의 예약전화를 받은 뒤 통상 두 명의 수송원과 한 명의 조종사가 함께 방문해 옷을 따랐다.
양은 그가 가장 기억에 남는 한 번, 양포구는 삼세동당의 집이 이사를 하고, 단번에 306kg의 옷을 내놓았다. "트럭이 꽉 찼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런 회수료는 아무런 비용도 생기지 않고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새로운 옷이라도 내놓는다.
이 때문에 양응홍은 "우리가 회수한 낡은 옷은 모두 사회 공공자원이며 낡은 옷에 대한 재활용은 사실상 사회 잉여가치의 재분배라고 말했다.
'-'p' '
은 < 재생 자원 회수 관리 방법 > 에서 폐기물 은 여전히 규정된 재생 자원 > 의 열에 대해 구체적으로 회수해야 하는데, 양위홍의 회사도 모색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사용가치가 있는 옷에 대해 국내 통행에 따라 모두 기부할 것이다.
매달 회수된 낡은 옷 가운데 10여 톤의 스웨터는 제거하고 기증하는 것을 제외하고 약 40%가 다시 짜여진다.
그들은 커뮤니티 안의 이모를 조직하여 스웨터를 짜고 산동, 안휘, 광서 등지로 보내는 희망초등학교를 보냈다.
올해는 3만 건을 재편한 스웨터를 기부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여름에 입는 반팔, 셔츠, 바지는 모두 아프리카로 옮겨 보내며 현지의 빈민들을 수습하고 정리, 소독을 거쳐 입으면 존엄이 있다.
양은 말한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대부분 사용할 수 없는 낡은 옷에 대해 자원의 순환 이용을 어떻게 하면 더욱 도전할 수 있는 과제다.
바로 < p >
( 상해에서진행하다.
현재 이 폐기의상 재활용 프로젝트'는 상하이 순환 경제와 청결 생산 프로젝트로 상하이 2012 -2014 제5년째 친환경 작전 계획이다.
산동, 강소의 방직공장을 비롯해 유닛, 온리, 맨고 등 의류 업체들이 모두 구원과 연원의 재활용 프로젝트를 마련해 산업체인, 재고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바로 < p >
은 H &M 의 낡은 옷과 체인에서 인연의 역할을 맡은 스웨덴 젊은 과학기술 회사 I:CO 다.
I:CO 의 모사 SOEX 는 세계에서 최대 규모로 방직품과 전문 종사 (a target ="(u blank)'의 href ="htttp://www.sjfzfzm.com)'의 신발을 통해
의 종류를 회수하고 재활용한 스위스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