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의류 시장: 폐품'중전역 '
지금 < www.sjfzm.com > > > < a target ="" "u blank" http: < htttp < ww.sjfz.com > 의 사전제작사 < 의장 < a target ="u blank" > httttp: < www.sjfzm.com > 의 작은 편집 제작이 여러분께 소개한 중고품 `폐품 `을 합산시켜 드립니다.
바로 < p >
의 의상 시스템이 바로'a, 이불 등이 쌓여 있는'산가방'이 무려 89미까지 코를 찌르지 않은 근로자가'산가방'에 가려 의상을 골라 고르면 각각 회먼지 를 더한다.
바로 < p >
은 최근 조사에서 알기 때문에 일부 폐품 회수소에 배달된 옷이 톤으로 전매되며 장사꾼이 새로운 옷을 골라서 간단히 씻고 소독조치를 거쳐 공사장에 저가 판매되었다.
바로 < p >
‘p ’은 이 ‘내력불명 ’의 옷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암장하여 전염될 가능성이 있다.
이와 함께 이런 쓰레기 옷은 여기저기 판매 뒤에도 감관 결실이 드러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헌 옷 노점'주수 '공사장 < < strong > 가 < < < 의 < 의 < 의 >
‘ p '' 10원짜리 중고품 '' 가격은 싸고 질질 '' 북경서역 근처 공사공 '' 조선생 '' 평소에는 늘 옷을 입고 온 낡은 옷을 입고 왔지만, 이 옷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한다.
바로 < p >
조 선생은 공사장 근처 노점에서 이 낡은 옷을 샀다고 말하며 많은 근로자들이 노점상에서 진열장 위의 옛 옷을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일부 공사장 주변에서 낡은 옷을 파는 노점과 상인들을 자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옷을 파는 원천에 대해 다수의 상인들이 숨김이 없다.
바로 < p >
바로 석경산구 경원로 강둑역 부근에 건설현장이 완공될 것이다.
공사장 근처의 도로변에는 세 명의 상인들이 쭈그리고 앉아 노변에 앉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옆에는 세바퀴가 제각각 세워져 있으며, 바닥에 10여 종의 오래된 바지와 신발을 걸치고, 디자인은 낡았지만, 모두 닳고 질적, 가격은 10 위안 정도이다.
바로 < p >
이 상인들 은 주로 인근 공사장 근로자들 이 오후 6시부터 오전 8시까지 그들의 사업장 에 따라 공사장 한 곳이 완공되었으니, 그들은 다른 공사장 으로 바꾸어, "그렇지 않으면 사지 않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중고품들="">은 헌 옷시장에서 골라낸 것이다. 기자는 몇 차례 이 옷의 출처를 묻자, 상인 한 명이 겨우 약간의 정보를 전했다.이>
그는 노동자들이 시장에서 낡은 옷이나 낡은 신발을 골라 몇 위안의 돈이 필요하다고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폐품 `중전역 `가 `의 사전rong `가 `가 `을 대표님 `
은 몇몇 상인들이 지도를 통해 여러 방면으로 알고 기자가 방산구 떠우점진 근처에 위치한 《 시장 》 을 찾았다.
‘시장 ’이라기보다, 이곳은 폐고 옷의 집산지, 일곱, 여덟 개의 경영가가 모여 판자집을 짓고, 폐기 옷의 인수와 판매에 종사하고, 어떤 표식, 명칭도 없다.
바로 < p >
‘p ’은 곳마다 걷어온 헌 옷, 이불 등이 쌓여 있는 ‘산가방 ’이 무려 89미터 높이가 코를 찌르고 마스크를 끼지 않은 노동자가 ‘산가방 ’에 앉아 옷 분간을 골라 하나씩 골라서 먼지를 일으킨다.
바로 < p >
은 한 곳의 장소 가장자리에, 중년 남자 한 명이 가위 마름으로 옷에 지퍼를 자르고, 그 뒤에 ‘처리 ’를 거친 헌 옷에 두 미터 높이가 쌓여 있다.
바로 < p >
‘오래된 옷 ’은 이 맛으로 오래도록 습관이 된다.”
이 노동자는 그가 이곳에서 여러 해 일하고 있는데, 주로 낡은 옷을 골라 분류하여 겨울과 여름옷으로 나뉘어 입을 수 없는 헌 옷으로 지퍼를 뜯고 팔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나도 그것들 (옷)의 쓰임새가 깨진다고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 사람을 잃어버린 후 폐기품을 수거된 사람을 주워서 여기에 끌고 나간다 `
그러나 낡은 옷의 출처를 보면 그 남자와 그 사장은 엉뚱하지만 또 다른 경영가들의 노동자들은 이 낡은 옷들이 일부 폐품 수매소에서 왔다는 것을 명확히 밝히고 있다.
"이곳은 폐품 중전역 같다."
바로 < p >
‘사장님이 북경의 많은 폐품 수매소에 연락이 있다 ’고 하니, 폐품 수매소의 옷이 일정 수량까지 매점되어 그들의 차를 몰고 끌고 가는 것을 통지할 것이다 ”며 “ 하루에 몇 번이나 당겨야 하는데 총량은 10톤이 넘는다 ” 고 전했다.
바로 < p >
‘p 경영자 이여사 ’는 이 설문에 따라 톤 당 각 폐품 역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여 매톤 400위안 가량 분류를 거친 뒤 판매상 판매에 따라, ‘ 겨울옷, 청바지와 외투는 3원, 여름옷과 어린이 옷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2위안 ’
바로 < p >
바로'strong ''상품' 맨날 차라로 '-'strong' '-'의''의 `
‘p ’은 8월 1일 오후 6시, 중년 여자 두 명이 택시를 타고 집산지에 도착했다. 그 사람들이 장소를 돌아다니며 떠돌아다니며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stp ’에 이르는 사전의 옷을 골라 입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달콤한 미간미는 상큼하고 상큼한 기질 과 초양안 이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새로운 스타일링은 트렌디한 트렌드를 불러일으키는 게 가장 좋다.
- 거리 촬영 유행 | 기질 미녀 는 매혹적 으로 패션 을 드러내 사람 의 사랑 을 자아낸다
- 거리 촬영 유행 | 뷰티 오엘 패션쇼 패션 우아함
- 보물을 배합하다 | 이번 시즌 온도가 약간 현저한 패션에 적합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트렌드 코트 새로운 선택 여름 신선함
- 보물을 배합하다 | 달인 현란한 아름다움 코디 패션 새로운 맛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 정교한 아름다움 룩 패션 좋은 기질
- 구두 | 라보키니 구두 브랜드 50주년 출시 주제화
- 보물을 배합하다 | 달인스턴트 여름 패션 최현미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