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양대성 최초 은태망 심화 포석 O2O
‘strong '(의 공동의 객군 위치를 정하여 비즈니스 자원의 상보와 최적화' (# strong '' - '(# strong ‧ 의' (‧ 의 ‧ 을 기반으로 위한 공급 ‧
‘p ’은 이번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c.aast ’에 대한 전략 전략 혼합을 통해 쌍방이 공동의 객군자리는 합작의 기석으로, 상업 자원의 보완성이 연결고리가 됐다.
바로 < p >
‘p ’은 조양대열성과 25세 -35세 젊은 중산층이 일치하며 정품 패션백화점에 전념하는 대형 B2C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인 은태망의 목표객군도 25 -35세 열애 유행하는 젊은 여성을 확정해 양측이 목표 그룹에서 고도도 일치한다.
쌍방은 끊임없이 씻고 침전된 후 상당한 고소비 능력을 갖춘 양질객을 쌓았다.
조양대성 주변의 고소득 교육도가 높고 회원 단가가 800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집계됐다.
은태망은 베이징의 중점 판매 구역도 동부 3환에서 오환 사이다.
양측은 객군 분포와 소비능력에 있어서 협력을 촉진시키는 기본 동인이 됐다.
바로 < p >
‘p ’은 또 한 편으로 국내 소비자 패션 의식과 트렌드 정신의 전체가 높아지면서 소비자 패션이 점차 개성을 드러내는 풍조가 되고 있다.
전통 소매업이 큰 충격을 받고 있는 오늘날 백화점은 정품 백화점으로 전환해 높은 수준의 구매 팀을 양성하며 상품관리의 강점은 전통백화점의 ‘천점 면모 ’의 현황을 바꾸는 ‘절지 반격 ’이 되고, 은태는 혁신적인 계열이다.
은태망의 선 아래 체험점'im'의 모든 상품은 글로벌 패션 권의 독점으로 프로를 차지했다.
안정적이고 우수한 상품 자원은 이미 ‘ im ’ 의 핵심 우세가 되었다.
패션 생활방식을 이끄는 쇼핑센터로, 여양대성에서는 꾸준히 경영 객류, 소비자 수요를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실태 종합, 공간체험, 다원적 우위를 확충하고 있다.
쇼핑센터는 객류 자원을 제공하고 백화점 상품 관리를 강화하고 쌍방 상업자원의 상업자원의 상보성이 이러한 협력의 강력한 동인이 되었다.
바로 < p >
'대성성'과'은태'의 이중 브랜드 배서, 온라인 쇼핑을 해결할 때 상품에 대한 의문 및 불확실성, 소비자들에게'선상 +선 아래 '다양한 소비 장면을 제공한다.
바로 < p >
‘strong '(# 개방공업의' (# a href = ‘http: (#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비즈니스 모드' '(# 를 심입하는 기초 < < < < < < < < tstrong >
은 이번 조양대성과 은태망의 협력이 비즈니스 모드 탐색에 기반한 전략이다.
하위권'황금 '위치를 제외하고는 조약과 객류가치 공유 면에서 더욱 유연한 전략을 취했다.
소비자 온라인에서 생기는 거래 이윤, 쌍방은 합의의 공유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조양대성 클라이언트 하단에서 성공한 선상 거래는 양측도 일정한 이윤을 공유할 것이다.
이러한 방식은 현재 O2O 협력 모델에 대한 혁신적인 혁신으로, 이익을'선 아래'에서'선상'으로 나뉘어 양측이 고객을 끌어들여 가게에 더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쇼핑몰 실체 객류와 은태인터넷에서 객류하는 상호 인류를 통해 함께 이익의 케이크를 크게 만든다.
바로 < p >
은 상품 조직과 소비자 통찰 방면에서 쌍방도 끊임없이 협력을 심화시키고 있다.
은태망은 상품이 풍성하게 컨트롤과 조정의 유연성 면에서 강한 백화점 우세를 갖추고 있으며, 향양대성에서는 손님들의 이해와 수요 정보를 만족시키지 않고 은태공유하고, 상품조직과 조정을 효과적으로 진행해 조양대성의 상품류를 풍성하게 하고 있다.
한편, 양대성도'im'의 상품 판매 상황을 주목해 미래 상담으로 조정하는 중요한 참고로 꼽힌다.
바로 < p >
바로 < p >
‘STrong ’의 대자료 연구를 위해 < EndFragment > < < < strong > 을 개발하는 < 의 대기공간 > 을 제공합니다.
'개방, 융합, 공유 공유'의 원칙을 더 많이 파헤치고, 회원선 아래 구매 행위에 대한 일치 연구, 소비자 선호, 통찰 등 해양 데이터의 축적, 분석과 발굴, 완전한 전시 고객의 구매 행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데이터 가치를 더 큰 상상 공간을 제공한다.
바로 < p >
은 더 이상 “ 전통 소매와 전사들이 누가 죽었는지 논의하는 진흙과 늪에 대한 적극적인 실제 행동으로 더 많은 경합 사유에 대한 융합을 공략하기 위해 더 이상 접근하고 있다.
끊임없이 강선과 선 아래의 체험을 하며, 우세함으로 새로운 상업 패턴을 모색하며, 새로운 태도로 전통 소매와 전기상들의 윈윈윈 협력을 강구하여 더욱 큰 상업가치를 방출한다.
양대성과 은태망은 이미 실천으로 업계 앞서가는 것이 분명하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중앙은행은 동시에 이자를 낮추고 금리 인하 준축을 방비하고 금융 위험 안정 투자 예정
- 주식 학당 | 주식 배급과 증발 어떻게 정의하든 어떤 차이가 있는가
- 주식 학당 | 3G 개념 주식에 투자하려면 어떤 내용을 알아야 할지.
- 금융재테크 | 중앙은행의 항복 허가 가 우리 생활 에 어떤 영향 을 줄 것 이다
- 유행화 | 원피스 +두꺼운 슬리퍼
- 업종 종합 서술 | 의류업에 몸을 담긴 디자인 창객들이 봄을 맞이하다
- 패션 블로그 | 시폰 원피스가 여름을 맞아 아름다움을 뽐냈다
- 집 | 집 시장: 전문 매장'덤핑 '모드 불만
- 종업원 천지 | 화윤만가의 ‘ 거친 ’ 방식은 위기에 처해 직원들의 저항에 빠졌다
- 여성집 | 9점 팬츠가 완벽하게 오기, 지성, 소탈하게 입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