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 직업 휴가인'전전 '타지

2014/8/20 10:10:00 9

심양직업 휴가인타지심양 상가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성은 심직업 휴가인 ‘전전 ’이라는 타지에서 심양상업에 익숙해진 것으로 소개됐다.

심양의 장선생은 7월6일 반금세 상점에서 수량이 같지 않은 쌀, 찻잎, 전원 플러그인 세 가지 상품을 구입하고 5000위안을 초과하고, 이 세 가지 상품은 이미 알고 있는 ‘문제가 있다 ’는 상황에서 구매했다.

어제 장 선생은 백화점을 찾아서 위권을 진행하였다.

11포대'문제 '쌀

휴가인 1,000

어제 오전 장 선생은 기자에게 구입한'문제 '제품 11포대 10kg의 쌀, 15포대, 찻잎 수십 개와 전원 소켓을 선보였다. "소켓을 예를 들어 새 국표는 삼상과 양쪽 구멍이 갈라져 5개나 있는데, 백화점은 지금 팔고 있는 것은 삼상과 양상이 함께 꽂혀 있는 만용 콘센트입니다.

이 쌀은 이미 외부 포장에 ‘ 중국 유명 상표 ’ 가 찍혀 있지만, 상점은 이런 상품을 유통시킬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그리고 이 찻잎은 내가 이전에 심양의 슈퍼마켓에서 이 찻잎의 등록상표에 문제가 있었으니, 문제가 있으면 슈퍼마켓은 왜 못 견디겠는가?”

장 씨는 “반품의 전제에 10,000원,000원,찻잎 2000원,

기자와 함께 장 선생이 이 중 한 상점에 와서 한 상점의 한 책임자는 “이미 장 선생과 도랑을 통과했지만 장 선생의 요구는 정말 만족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이 말을 할 때, 이 책임자는 다소 흥분했다. “ 백화점에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회피하지 않고, 우리도 관문을 닫고 문제를 냈다는 것을 인정하고, 만약 두 개나, 자기가 사용한다면, 우리는 세 가지에 대해 배상하고, 심지어는 열까지 배상하고, 그처럼, 그 같은 것을 사면 수십 개씩 사면, 걸핏하면 만원을 배상하지 못할 것이다. ” 라고 말했다.

직업 휴가 는 사람 이 딱따구리 보다 많다

이기적으로 남을 이롭게 하다.

이 책임자는 세 가지

상품

세 명의 공급업체가 사무실을 찾았고, 한참이나 교착 후, 세 명의 공급업체가 모두 자기 가격을 제시했다: 쌀과 콘센트는 모두 반품하고 싶은 조건 아래에서 두 집은 각각 1000위안을 내놓고, 찻잎 공급상은 반품을 원하지만, 자가상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장 선생이 보기에 이 정도의 배상은 심양에서 가짜를 치러 온 돈이 모자라 “오늘이 5일째야, 먹고 사는 것이 돈이 아니구나. 이것은 요구와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

뒤이어 쌍방은 불쾌하게 흩어졌다.

장 선생은 가짜 위권행위를 알고 딱따구리를 비유한다. 나무에 벌레가 있고 딱따구리가 벌레를 쪼아 먹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배불리 먹는 것만이 아니라 나무에 대해서도 좋다.

나도 그렇게 고상하게 말하지 마라. 개인의 유익함은 전제이고 사회는 그 뒤에 유익하다.

백화점 책임자:

타지에서 휴가를 하거나 ‘ 내선 ’ 이 있다

백화점 관계자들이 보기에는 장 선생이 빠른 속도로 문제를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는 상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다. 현지인들과 무관하지 않다. “그는 이날 우리 백화점에 왔을 때 비단 현지 전직 휴가인 한 사람이 그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있다 ”고 말했다.

장 선생은 자신이 처음 담금에 도착한 것이 분명하지 않아 관련 친구를 문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친구들은 직업 휴가인지 장 선생은 정면으로 대응하지 않았다.

그러나 심양의 많은 직업 휴가를 부인하지 않고 모두 잘 알고 있다.

몇 번째인지 묻자 장 선생은 머리를 긁적거리면서 “불평만 하면 소리친다 ”고 말했다.

위권을 통해 얼마나 많은 배상액을 받았느냐는 질문에 장 선생은 “어차피 생활할 수 있는 필요는 있지만, 사실 나 자신도 일자리가 있는 것은 내가 유일하게 사는 원천이 아니다 ”고 말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장 선생과 같은 개인이나 팀워크에 대한 감개심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그들에게 감탄할 때가 있다.'상표법','식품안전법','소비자 권익보호법'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신랑 웨이보 환영

정하다

가짜를 알고 가짜를 사다

직업 휴가는 법률 범주에 대한 정의에 대해 기자가 베이징 영과 (심양) 변호사 하휘 변호사를 문의했다.

상대 측은 올해 최고법은'최고인민법원이 식품약품 분쟁 사건에 대해 법적 문제 적용 규정'을 발표했고'가짜 사설'은 법적 보호를 받고 3월 15일부터 시행했다고 밝혔다.

그러나'가짜 사러'에 대한 징벌적 배상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고 법학계나 재판실천 중에도 다른 인식이 있다.

특히 이른바 직업 휴가인, 심지어 형성된 일부 회사들이 ‘가짜 사면 ’을 알고 사법해석이 명확하지 않다.

장 선생은 사법 절차를 선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상가에서 밀접한 화해를 할 수 있는 것은 제 소유권의 일부를 차지하고 대다수는 상공상까지 가야 하고, 심지어 법원에서 기소까지 하고, 나는 패소보다 승소하는 것이 낫겠다"고 말했다.

그는 어쨌든 이 도로는 걷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밀을 밝히다

심양은 가짜를 하는 사람이 왜 자꾸 다른 곳으로 가느냐

백화점 관계자에 따르면, 그들은 올해 접대하는 심양에서 금금금에서 휴가를 낸 4발을 소개했다. 조직단이 왔고, 한 마리의 총말도 있었다. “모든 사람의 이름은 다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야깃거리를 알고 있다. 이 관계자는 “먼저 어떤 사람들은 이미 백화점에 큰 이름을 걸었고, 펼칠 수 없었고, 이런 사람은 아직 노려보기가 쉽다고 들었는데, 가짜인 갈비뼈가 부러졌다고 해서, 그들은 현지에서 트집을 잡지 않았고, 그 다음에는 몇몇 공장과 공급업체를 찾은 후 다른 사람들과 호흡을 맞췄다. 그 전에 찻잎으로 휴가를 냈을 때, 당시 찻잎 공장에서 배상하고, 직업 휴가도 더 이상 귀찮게 하지 않았다.

결국 같은 문제 상품이 심양에 나타난 뒤 주변에 일부 시장의 매장에서 나타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이는 이들을 이성으로 몰아넣는 원인 중 하나다.

상술한 설법은 장 선생의 일부를 인정한다.

“ 누군가는 낮에 밤마다 우리 집 문을 두드리고 내 아이의 이름을 말하였다.

때때로 배상 을 검토할 때 상대방 은 직접 내 직계 친족 의 이름 주소 를 다 털어놨다. 이런 경우 내가 왜 위권 을 떨쳐 버리자.

마지막 원인인 장 선생도 “일부 문제의 제품들이 심양에서 싸울 수도 있지만, 여기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보고 싶다 ”고 인정했다.

굽에 이르다

공장

배상을 약속하면 더 이상 폐를 끼치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 선생은 “그것은 그들이 말한 것이고, 응낙한 것이고, 나는 말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5기업의 2월 교역은 심양 상가에서 자본전을 울렸다

심양
|
2014/8/20 9:50:00
11

심양 2014년 전 7월 대외무역총액은 동기 대비 17.8% 성장했다

심양
|
2014/8/19 13:58:00
19

명품 신발은 열흘 신으면 풀로 전액 환불한다

심양
|
2014/8/19 13:55:00
32

랴오닝 성

심양
|
2014/8/18 11:21:00
38

심양 태원가 상권 지정 불명 상가 연속 퇴출

심양
|
2014/8/13 13:20: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화란 문제 피부 관리 마스터

피부의 90%가 부적절한 보양 때문에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전문적인 스킨케어 선생님을 먼저 문의해야 하며, 제품에 대한 정확한 근원을 정확하게 인식하면 피부의 청춘을 자연스럽게 연장할 수 있다.오늘은 스킨케어 선생님 전용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