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만리행 ’ 제3역의 영파 — 중국 근대 의류업의 발상지
영파:중국 외의 ‘홍방 재봉사 ’의 향토
중국 근대 의류업의 발상지로서 영파의
방직 의류업
시종일관 현지의 중요한 산업과 특색 산업으로 아고르, 삼나무, 로몽, 당사자, 태평조 등 국내 유명 의상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처럼 눈부신 영파복업도 중국 제조업에 직면한 전환형 압력을 직면하고, 노동력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대외 무역 수출 증세 압력이 증가하는 현재, 어떻게 산업체의 연쇄, 보쇄, 강사슬, 강사슬, 어떻게 기계를 바꾸어 생산 모델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산능률의 가장 중요한 과제다.
용승제복, 영파신대악, 자한륜제복 등 기업도 성공적으로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을 빠져나왔다.
매 서비스와 만리 업그레이드 닝파로 걸어 들어가다
직리와 안길의 만리행 행사를 순조롭게 완수하고 매의 서비스 팀과 영파에 진출했다.
영파는 홍방의 재봉의 발상지이며 깊은 문화적 함축과 토양이다.
19세기 초 1세대 홍조 재봉사는 절강 영파 봉화 양안의 탄생 이래 홍방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우리나라 근대 의류 기업을 위해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개혁 개방 후 영파복은 체제상의 우월성 및 기업의 노력으로 빠르게 발전했다.
전국 복장 업계 백강기업 가운데 영파복장 업체는 11석, 수량이 전국 1위를 차지했으며, 그중 10위 중영파는 3곳이다.
복장은 이미 영파도시의 중요한 기둥 산업이 되었다.
1월 26, 27일 고객 서비스부 골간 및 애프터엔지니어가 영파에 와서'천수리 날개를 펴고 2015'서비스만리행 제3역을 꿈꾸고 있다.
{page ubreak}
서비스 만리 행렬 팀 이 녕파 를 멈추지 않고 생산 작업장 과 매 를 이용 고객 의 공장 내 의 설비 를 전면 점검 과 보양 서비스 를 진행 하 고 현장 에 설비 조작 인원 을 기술 향상 한 훈련 을 해 최신 재단 기술 과 사용 경험 을 전수 했 다.
또한 고객 서비스부의 기술 핵심과 기업 관리층의 자세한 좌담은 사용자의 일부 의혹 문제에 대해 면면적인 해답을 진행했다.
저장 성
용승제옷은 2006년 7월에 설립되었고, 외상 독자기업이다.
회사는 주로 헬스복, 요가복, 수영복, 자전거 복장, 무용복, 캐주얼복 등 의상 및 관련 제품의 디자인, 연구 개발 및 생산.
제품 원단은 세련되고 세련된 운동캐주얼류 국제 고급 브랜드 전략 파트너다.
현재 두 공장이 있는데, 공장의 면적은 4000제곱미터에 가깝다, 직원 1500여 명이 있다.
이런 규모의 의류 기업, 전통적 생산 방식은 이미 시대를 더욱 향상시킬 수 없는 발걸음,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용승제의와 매의 합작을 이루며, 매 3대의 디지털 재단기, 2대
오토바이
SM -IA, 니트 원단의 유수로 사용된다.
용승 관계자는 기업이 하기 싫은 것이 아니라 할 수 없는 문제라고 기계를 교체했다.
기업의 장효투자, 내부 잠재력을 파는 방식이다.
설비 기업이 자발적으로 우리 고객을 방문하는 것도 매우 환영합니다. 기업들이 우리의 설비 조작을 많이 지도하고, 우리의 설비 사용에 더욱 합리적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장 성
신대악 니트는 10여 년 역사를 가진 오래된 공장으로 기업의 총면적은 11000평방미터에 달하며 직원 2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주로 일반 니트 원단 의류, 니트 유아 및 기타 니트 의류 등 생산량 400만 건, 생산액 6000만 원, 그 중 20% 자영 수출, 제품은 북미, 중동, 중남미 등 지역에 주로 판매된다.
{page ubreak}
2013년 11월 신대악은 업무의 발전에 근거하여 지능화 복장 설비를 도입하고 생산효율을 높였다.
매의 수리재단기와 큰 도움이 된다.
로스웨이 복식 유한회사
러스 (닝파) 복식 유한 회사 하설 로스 자수 유한 회사, 루스 제조 유한 회사, 하나의 신형 을 생산 각종 니트 의상 위주의 외상 독자 기업 이다.
업계 상위권 로스와 2008년, 즉 생산 분야의 과학 기술 혁신을 전개한다.
당시와 매의 대량 재단기를 도입하여 니트 의상의 생산 작업에 쓰였다.
한제 제복 유한회사
한륭 전문은 각종 남자 여성의 니트, 긴바지, 세트, 100여 가지 품종을 생산한다.
상품은 독일, 이탈리아, 헝가리, 폴란드 등 국가와 지역을 원활하게 판매하여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다.
연산 각류
여성복
남성복 250W 세트는 자계시 스타 기업이다.
{page ubreak}
생산과 판매가 활발해지면서 기업도 설비 환인을 고려하고 있다. 2014년 1월, 한륭이 매와 HY -HC2311L 을 도입하고 있다.
장기적인 재단 길이는 기업의 대량 생산 수요를 만족시킨다.
기술 업그레이드, 영파 복장 산업 발전을 돕다.
이붕빈 부총감 유동례 친림 현장에서 매재침대 사업부 총리와 이붕 부총감 유동례 친림 현장에서 기업가와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정빈은 “기업이 매제품과 인정해 주셔서 감사하고 몇 년 전 회사 제품이 영파에 널리 사용됐다 ”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