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을 뒤집어 입고 신발을 신은 보살이 줄곧 집에 있다!

2015/2/9 17:34:00 129

보살

옛날 에, 성격 이 난폭한 백정 이 있었고, 그 집 에는 단지 한 노인 이 있었다

어머니

.

그러나 그는 어머니에 대해 전혀 무관심하고, 전혀 묻지 않을 정도였다.

보타산은 관세음보살의 도장이며 관음보살은 늘 현신설이라고 한다.

한 번은 백정과 친구들이 보살을 보러 가기로 결정했다.

먼 길을 찾아와서 모두 헛걸음을 하기를 바랐지만, 많은 사람들이 봤다고, 그 백정만 못 봤다고 한다.

그는 평소에는 관세음 보살을 매우 공손하게 모시고 있어서 매우 실망스러워 화가 났는데, 화가 나서 절의 출가인을 조급해 묻는다. “ 여보! 스님, 왜 나는 보이지 않는가

보살

야!"노중은 자비로운 미소를 지었다. “알고 있었니? 아까 보살이 왔구나. 말을 하고 싶었는데 여기 사람이 많구나. 그래서 부처님이 네 집에 가서 기다린다고 말해 달라고 했다.

네가 지금 집에 가면 보살을 볼 수 있을 거야!"백정이 듣자마자 깜짝 놀라서 화를 내며 “정말이야? 내가 지금 돌아가면 보살을 볼 수 있겠니? 그러나 보살, 보살, 보살의 어떤 모습을 볼 수 있을까? 나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노인과 상어는 "보살의 생김새를 말하자면 나는 형용할 줄 모른다. 나는 너의 옷차림을 알려 줄 수 밖에 없다.

네가 집에 돌아갈 때 옷을 거꾸로 입고 신발을 신은 사람을 보면 바로 보살이다. 그러자 백정과 친구들은 밤새도록 집으로 돌아갔다.

예.

자식은 천리모의 근심을 품는다.

"영원토록 변함없는 진리였다. 이 백정 어머니는 아들을 위해 밤새도록 잠을 못 자게 되었고, 백정이 집에 도착했을 때 벌써 한밤중이 되어서 그는 간절히 문을 두드렸다.

노모는 아들이 늦게 돌아오는 것을 듣고 그렇게 긴장하고 큰소리로 문을 두드렸는데 무슨 일이 생겼는지 당황하여 옷을 걸치고 허둥지둥 옷을 뒤집어 입고 신발도 거꾸로 걷고 문 앞에 문을 열고 ……

문이 열리는 순간 백정이 문득 깨달았다: 보살이 집에 있었구나.


  • 관련 읽기

발렌타인데이 공략은 반드시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넘길 수 없다!!!

형상
|
2015/2/6 12:01:00
37

여자애는 이렇게 기질을 키워야 한다

형상
|
2015/2/4 21:38:00
28

개인 예의의 양성 과 형성

형상
|
2015/2/3 20:04:00
10

면접 시 주의해야 할 세부 문제

형상
|
2015/1/20 15:54:00
27

연초 내무대검사가 사법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다

형상
|
2015/1/20 15:4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소본 창업 경영 의류 가맹 개점 필수

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하는 것을 달갑지 않으며 창업에 의류 가맹점을 열어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 되고 있으며, 의상은 사람들의 생활필수품뿐만 아니라 경제 산물도 중요한 것이다.물론 의류 가맹점을 개업하는 데는 많은 기교가 필요하다.그럼 의류 가맹점을 하나 열어도 어떤 문제를 고려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