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대외 무역 지원 조치를 빨리 실현할 것이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1분기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5조54조54억 위안이다.
이 중 수출은 3조150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고 수입은 2.39억 원으로 17.3% 하락했다.
3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1조76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3.5% 하락했다.
이 중 수출은 14.6% 하락했고 수입은 12.3% 하락했고 이례적인'쌍강 '형식을 보였다.
광교회에 참석한 중국 상무부 차관은 미래의 한동안 중국 대외무역이 예상보다 더 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정부 주관부서는 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외 무역 지원 조치
사실상 기업의 적극적인 대응을 돕다.
종산은 중국 상무부가 둘러싸고 있다고 말했다.
일대
전략은 중국과 해외의 무역과 중국 기업에 해외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장려정책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중국은 수입촉진작업을 계속하고 새로운 대외 무역 모델을 육성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자유무역구 전략도 더 많은 외자 기업을 수익시키며 대외 무역발전에 좋은 조건을 만들어 낼 것이다.
관련 링크:
기존 B2B 사이트가 정보플랫폼이 더 많다면 이제는 진정으로 거래플랫폼이 됐다.
특히 알리바바에서 완전한 대외 무역 링크를 통하여 데이터 흐름, 자금 흐름, 물류를 일체화시킨 서비스는 국경 B2B 가 2.0시대를 맞았다.
이런 순환은 중소기업의 발전을 촉진시켜 수출을 추진할 수 있으며, 진정한 국내 우수한 중소무역기업을 신용을 부유하게 하는 것과 같다.
중국 세관본서 최신 데이터는 2015년 1분기 중국 수출입 총액이 5조54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6% 하락한 것으로 드러났다. 올해 초 정부 업무보고의 6% 목표가 크게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3월 수출 대폭 14.6% 하락폭이 최근 들어 들어 들어 있다.
이에 대해 알리바바 대외무역종합서비스사업부 위강 사장은 전통전시회보다 전통적인 선에서 상담과 의사소통, 알리바바바는 국내 대외 무역 중소기업과 해외 바이어를 돕는 데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알리바의 대외무역종합 서비스 플랫폼과 신용보장서비스서비스는 중국을 위해 해외 보급 서비스를 제작해 중국을 위한 보급 호항을 돕는다.
신용보장체계 (TA)는 알리바바바가 중소기업이 해외 구매자를 유치하는 금기를 돕고 B2B 의 지급보로 불린다.
"대량의 해외 구매 수요가 석방되지 않았는데 특히 신매인, 새 주문서."
위강은 "알리바바 플랫폼에는 수많은 주문 수요가 낭비되고,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해외 구매자들이 중국 공급업체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위강은 신용보장 시스템을 개통한 뒤 해외 바이어들은 홈페이지에서 금방마크, 바이어 평가, 알리바바가 제공하는 신용보장 한도를 보면 중소기업의 이약력, 제품 통제 능력이 더욱 보장된다.
만약 문제가 생기면 고소를 할 수 있다. 알리바바는 중재 결과에 따라 7일 이내 대리 매가들이 구매자에게 먼저 지불한다.
"'TA'가 외치는 구호는'네가 감히 쓰고, 내가 배상해'다. 이는 그 해 보신용 체계의'네가 감히 지불해, 내가 감히 배상하겠다"고 말했다.
하북 블루웨이 수출입 무역유한회사 개통신용보험 서비스 후 한 달 내에 5붓 계약서 계약서를 거래하고 회사의 업무 발전을 극대화하고, 당월 거래액은 천만원에 육박하고 있다.
회사 장수연 관계자는 "대만에서 온 8만달러의 주문서, 구매자는 관도 업계에 종사한 가족 기업으로 80%의 주문서를 통해 자주 제시 가격, 제시가 제시되지 않고 발송 등의 문제를 겪고, 알리바를 통해 제공하는 RFQ (구매 직통) 서비스를 통해 알리바바 (구매 직통)를 신뢰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선택했다"고 말했다.
장수염의 소개는 이런 주문이 전통선 아래로 내려가는 데 5개월 정도 걸리지만 알리바를 통해 2 ~3개월이면 갈 수 있으며 공급 양측의 시간을 크게 줄였다.
또 위강은 알리바바가 대외무역종합서비스 플랫폼에 통관, 물류, 외환, 환세, 금융 등 모든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일달통수출을 통해 기업은 인수와 생산을 책임지고 다른 복잡한 후속환에 대응하지 않고 기업의 경영 원가를 크게 줄였다.
한 연간 수출액 200만 달러의 기업에 따르면, 통상통에 이르면 세관원, 섭외 회계 등 수개 직원, 업계 임금 기준에 따라 1년에 적어도 인력 원가 25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다른 코너에서는 물류 단일통통에서 소기업의 주문서를 통합 통합 통합 통합 합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며 "금융 엔지니어는'인터넷 업체 대출 '고급판을 제공했고, 대외 무역 중소기업은 통보플랫폼 수출을 통해 1달러를 1위안 없이 담보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2015 전국 신면 판매량 450만 톤 돌파
- 프로젝트 | 인터넷 브랜드 탐색: 인만 파벽 패션 생태권
- 캐주얼 | 자ara2015년 3분기 이윤 20% 증가
- 재경 요문 | 자본 시장 포옹 의류 산업 어떻게 산업 의 빠른 발전 을 돕는가
- 즉시 뉴스 | 방복업 도산 폐쇄 적설: 소기업 출장 대기업 업이 업그레이드
- 매일 첫머리 | 방직 의류 실업 현황: 5 대 분석 진상!
- 시장 특제 | 웨이보 지급 보급 설날 홍 가방 대전!악당권 을 점령 하다
- 집 | 각 대규모의 구매 풍조 후 가직 브랜드 가 가위력 을 높이다
- 수장 방송 | 2016 방직 업계 대세: 제조업 모두 집단 발전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