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바지를 샀는데 빨래 안 해요? 드디어 답이...

2015/4/16 15:28:00 40

청바지청바지청바지

하면, 만약, 만약...청바지너의 옷장 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 것 같아. 아무도 나를 반대할 것 같지 않아.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청바지가 언제나 트렌디한 클래식 아이템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타이트한 청바지와 화이트, 헐렁한 팬츠, 루즈한 플레어팬츠 등 1년 사계절 모두 합쳐 입는다. 적당한 상의나 양복 재킷을 매치하거나 특색 스카프가 가볍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그러나, 소를 키우는 친구들에게청바지는 도대체 빨아서는 안 된다몇 번 씻을까? 청바지의 세탁과 보양 문제? 마치 미혹과 탐색 상태에 처해 있지 않을까.

당신이 자신이 산 모든 소를 보배로 삼는다면, 아래의 번거로운 과정은 재미로 여긴다!

새로 산 원소, 왜 풀을 벗습니까?

때문에데님 천생산할 때 더 좋은 재단을 받기 위해 옷감에 풀을 달고, 원색은 풀을 벗지 않고 원색 탈장, 원색 탈수, 낡은 세탁물을 모방하여 자신이 산 바지에 따라 원색이 풀을 벗지 않으면 풀을 처리해야 한다.네가 소 놀이꾼이라면 풀을 벗으면 소를 기르는 시작이다!

좋은 청바지에 있어서 풀을 벗는 것이 관건이다.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풀을 완전히 벗지 못하면 청바지의 면질과 색깔에 영향을 미친다.

두, 어떻게 풀을 벗습니까?

1, 개인 바지 사이즈의 크기에 따라 수온을 선택하고, 원액 소가 풀을 벗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경우에는 찬물 뜨거운 물을 통해 조절할 수 있다. 우선 사이즈가 적당한 상황이라 적당한 크기의 크기를 말하자.

2, 통째로 물에 담궈 물속에 소금을 조금 넣어도 되고 바지를 살짝 비벼 주는 부위 (주의: 바지의 정면 먼저 물에)

3, 약 10분 정도, 물이 블루 블랙으로 변하고, 기본적으로 풀을 벗는 과정을 완성하였지만, 일반적으로 2회 정도 반복;

4, 세 번째 바지를 뒤집고, 붉은귀를 가볍게 비비기 시작하였다.

5. 마지막으로 물에 들어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문지르지 않고 샤워기 밑에 담그고, 바지는 나선방식으로 짜서 말리면 나중에 기르는 소의 무늬가 자연스럽지 않다.청바지를 원통형으로 말아 손으로 물을 짜낼 수 있다. 풀을 벗은 후 바지의 색깔은 파랗게 변하게 된다. 이는 원래 공업화 염료의 불순물 (더러운 부분)이 나뉘어졌다.나머지는 투철한 블루, 바지 표면에 모직이 생기고, 이 털이 풍부할수록 긴 청바지가 활용하는 면화를 대표한다.면화의 좋고 나쁨은 봉송도와 섬유의 길이를 봐야 하고 섬유가 길어질수록 봉송도가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이다.

6, 마지막 한 걸음 소 를 말리고 통풍처 등 수분 증발 을 할 수 없 고 태양 직사할 수 없 으면 소 의 가죽 패 가 파손될 것 이다.

셋, 처음 씻으면 어떻게 해요?

손세탁, 세탁 다 똑같아요.그리고 가루비누로 씻지 마세요.좋은 바지는 세탁액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은 편이다.이런 것들이 없다면 샴푸로 빨아도 된다.

넷, 무엇이 축수입니까?

물소를 씻으면 물이 줄어들지 않고 원소는 물을 축소한다.원소는 왜 줄어들까? 물에 빠진 원색소를 지나지 않고, 노동자를 위해 재단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당초 염색을 한 후에는 바지가 건조해져 단단하게 변한다.그래서 물 한 번도 안 본 원소가 산 후 우리는 물을 건너 원단을 부드럽게 하고, 풀을 제거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대다수의 원소는 수축처리를 거치지 않아 줄어든다.세수소는 이미 이 공정을 공장에서 완성하고 기술적인 수단으로 물을 씻는 효과가 높아 물소를 세탁한 후 줄어들지 않고 직접 입으면 된다.

5, 후기 보양 방법?

청바지는 자주 세탁할 수 없고 빨래할 때도 가능한 한 세제나 세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더러운 것이 아니라면 물이 맑을 수 있다.일반적으로 세탁을 자주 권장하지 않고 자주 세탁을 하고 탈색이 심하고 바지형은 잘 유지할 수 없다. 만약 정말 더러우면 햇볕에 햇볕을 내리면 햇볕에 쬐는 것이 좋다. 처음 산 청바지는 3개월부터 반년까지 한 번씩 세탁하는 것을 권한다. 1년이 지나면 더 적게 세탁할 수 있다.물론 청바지는 양성할 수 있는 것이고, 자주 씻는 것은 물론 색깔뿐만 아니라 단정하고 익숙한 느낌은 없다.

소를 기르는 사람마다 자신의 이론과 지식에 관해 딱딱한 규정이 없다.그러나 개인적으로 이해한 양우는 협의상의 소를 기르는 것이고, 원우를 기르고, 그 원소 풀소를 풀에서 풀을 풀고, 그후 쌓인 옷을 입고 퇴색과 세월의 흔적을 형성하고, 개인적으로 소를 많이 껴입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자연적인 느낌을 추구한다.성적에 따라 가장 중요하다.그래서 이 물건들을 심각하게 변화시키지 말고 심각하게 복잡해지면 우리의 천박을 돋보이게 된다.

  • 관련 읽기

직장 의 압력 을 극복하려면 기교 를 파악해야 한다

효율 수첩
|
2015/4/15 21:59:00
31

非常实用的生活小常识,你知道吗?

효율 수첩
|
2015/4/15 14:01:00
23

직장: 네가 알아서 할 거야.

효율 수첩
|
2015/4/14 12:20:00
18

快速克服职场压力的技巧

효율 수첩
|
2015/4/13 22:10:00
14

盘点白领职业病的心理处方

효율 수첩
|
2015/4/13 21:36: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해녕피혁성 등 입주 면양금과 상무역성 계약을 맺은 후 국경절 개업 기대 대풍년

해녕피혁성 등은 면양금과 상무역성에 입주하며 계약을 맺은 뒤 국경절 개업은 대풍작을 기대하고 있다.하지만 기대는 물론, 내공적으로는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