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숙한 직장인이 어떻게 변신할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2015/4/16 23:45:00 21

직장인성숙이미지 조성

직장 신인이 자신의 사업에 진보시키려면 먼저 성숙한 직장 심리를 키우는 것이 좋다.

일이 순조롭지 않아 주위의 모든 것이 당신과 맞서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은 미숙한 직장 행위가 직무와 격식적이어서 모든 사람이 당신을 관용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자기조절과 학습을 해야 합니다. 가장 시작된 일을 통해 자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한, 자신의 편안한 구역에 멈춰 서서 곁을 가리는 모든 것.

방해 받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시받는 것을 싫어하고, 주동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것을 싫어하고 ….

자기 구석에만 머물고 이런 자아의 공간을 즐길 생각이다.

하지만 점점 익숙해지면서 편안한 지구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을 때, 당신도 인파를 멀리하고 있고, 업무를 잘 처리하지 못하고, 인간과 여론의 관계로 결국 직장과 떨어져 있을 것이다.

둘째, 상사를 매우 숭배하거나 극도로 싫어한다.

많은 직장 신인들은 상사를 숭배하는 심리가 존재한다. 우수한 사람만이 상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사의 몸에는 빛으로 가득하고 맹목적으로 숭배하기 시작하고, 상사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전반적으로 받아들이고, 이런 미숙한 심리는 스스로 성장하지 못하고, 점점 분석과 판단의 능력을 잃고 직장에서 자신을 잃게 된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하는데, 상사는 실제로는 자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며, 오히려 상사를 무시하는 심리를 파생할 수 있으므로, 그는 상사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는 여전히 상사에게 코웃음을 치며, 오히려 처리하기 어렵고, 오히려 처리하기 어렵다.

상사

관계

자신의 미래에 영향을 끼치다.

눈물

문제를 풀다.

곤란에 부딪쳐 억울함을 당하면 눈물을 흘린다.

어떤 사람들은 눈물을 누설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무기를 보호하는 데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직장은 생활과 다르게 늘 눈물을 흘리면 사장이 업무 스트레스에 대비하지 않는 능력으로 취약하고 자제력이 없는 이미지를 남겼기 때문에 사장의 눈에 좋은 직원이 아니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정말 참지 못하고 울고 싶다면 아무도 없는 곳을 찾아서 눈물을 닦아낼 수 있다.

4. 상용 부연성 언어는 사람들과 교류한다.

대개 ”, “ 어쩌면 ”, “ 혹은 ”, “ 가능 ” … … …

이 어휘들은 당신과 동료나 상사의 교류에 나타난 적이 있습니까?

사실상 이러한 어휘들은 지극히 지겹다고 느끼게 한다. 이러한 대답은 대답이 답변이 없기 때문이다. 정확한 답안을 제시할 수 없는 것은 상대방의 업무 진행 과정을 명확하게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계획도 너로 인해 지체될 수밖에 없다.

이런 어휘를 다른 사람들은 추측할 수 있다. 너의 미루는 증세가 대단하지 않니? 너는 무책임한 것일 뿐이지? 너는 독립적으로 일을 할 수 없는 것 아니냐?

5. 너무 착실하고 불성실한 일.

풋내기로서 성실한 일을 생각하면 물론 틀림없다. 하지만 언제나 착실한 일을 생각하면 큰 잘못이다.

직장에서 공부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언제나 착실하게 일을 제자리로 밟고 승진도 점점 멀어질 것이다.

반대로, 성실하지 않은 일은 직장 악몽의 전주이며, 멀고 높은 일을 하면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든든한 일을 하면서 일을 하면서 자신의 것을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 관련 읽기

职场中没有不可替代的人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5 22:27:00
13

一个赚了22亿的女人背后的真相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4 15:01:00
24

处理工作中的“失落心理”该怎么办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4 12:22:00
10

어떻게 해야 직장'냉폭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3 21:44:00
10

什么样的职场人受老板爱戴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5/4/12 21:57: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쌍방이 이직 협의를 체결하여 약속한 손실을 봉급으로 배상하다

사퇴 협의에서 재명은 이미 회사무경제분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당시 회사는 상소혜에게 상술한 보상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직 협의에서 일부 내용이 공평해지기 때문에 광고사의 변명에 대해서는 채신을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