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의사 전전 아웃도어 브랜드는 왜 전통 기업을 돕는가?
한도의숙사가 꾸준히 유행의상을 주행하고 있다. 최근 야외 스포츠 탐구자들과 합자회사를 설립해 야외 운동화의 신발을 팔기 시작했고, 이러한 행동은 한도의가 인터넷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기존 영향력과 전통기업과 협력하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 국무원에서 방금 발표한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과 적절하게 일치한다.
이 의견은 2025년, 인터넷화, 지능화, 서비스화, 협동화된 ‘ 인터넷 + 산업 생태체계 기본적으로 완비됐다.
이것은 한도의사가 처음으로 전형된 것이 아니다.
이 집은 타오바오, 천고양이 등 전자 사이트에서 유명하다.
복장
기업은 싹트부터 장대까지 여러 차례 전형을 겪었다.
조영광은 중국의 거대한 해외 구매 집단 중 일원이었다.
2001년 한 무역회사에 주재된 기간에 조영광은 업무를 이용한 나머지 대매를 시작했다. 최초의 한국 화장품, 모유 용품, 자동차 용품, 자동차 용품,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그간 중국 인터넷이 빠르게 발전하는 시기로 인터넷 기술 혁신과 컴퓨터가 천가구, 타오바오, 경동 등 전기상 플랫폼이 급부상해 인터넷 구매가 점차 유행하고 있다.
대신 장사가 차츰 안정되지만, 조영광은 길을 갈수록 좁아지는 것을 느꼈다.
196년대 구매 후 조영광은 한국에서 전기 상업업체를 참관할 때 놀라 기절했다.
이 기업은 매일 3만 건에 육박하여 그의 상상을 초월했다.
그는 이로써 자신이 인터넷 의류 기업의 생각을 낳았다.
2008년 조영광 창립 한도막사
패션
브랜드는 1년 후 본격적으로 자신의 의상 디자인과 브랜드 구성을 시작한다.
‘빠른 패션 ’이라는 이념은 한도의사가 업계의 흐름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인터넷 구매자들의 추앙을 얻고, 2014년 온라인 거래액은 15조7억 위안에 이른다.
한도의사 사무실구의 통로와 회의실의 벽에는 18개의 브랜드 창시팀의 사진이 붙어 있다.
사진에는 젊은이들의 옷차림이 패션이고 생기가 넘친다.
41세의 조영광과 선명한 대조를 이루는 것: 너무 이른 머리를 제외하고는 눈에 띄지 않는다.
조영광은 "패션 문외의 패션 브랜드 장악인이라고 자부했다"고 자부했다.
그는 300인제에 가까운 창의팀을 이끌고 있으며 매년 3만여 개의 의상이 이들 그룹에서 탄생했다.
올해의 판매 목표를 23억 원에서 25억 위안으로 정하지만 한도의는 한 벌의 옷을 생산한 적이 없다.
한도의류는 현재 60개의 핵심 공급업체와 240개의 외곽 공급업체가 있으며 어떤 공급업체는 심지어 한도의에서 한도의에게 50 건의 옷만 받는 주문서를 받기 원한다.
조영광은 인터넷 의류 기업 판단 조류 제공
경로
창의와 브랜드, 선 아래 전통 기업이 생산에 종사하는 것은 신흥 산업과 전통산업의 유기적인 융합으로 결국 양승을 이룰 수 있다.
전자상거래와 다른 산업의 융합이 끊임없이 심화되고 있다. 또한 중국 인터넷 + 구체적인 행동의 목표 중 하나다.
중국 정부는 전자상거래와 다른 산업의 융합이 끊임없이 심화되고, 네트워크화 생산, 유통, 소비가 더욱 보급되고, 표준 규범, 공공서비스 등을 지탱하는 환경이 기본적으로 완벽하다고 제기했다.
창업한 지 7년 만에 외부인 조영광은 이미 성공한 사람이라도 창업은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조영광은 미래가 진짜 큰 인터넷 기업이 될 수 있는 것은 개방적인 기업이지 자기폐쇄 기업이 아니라 전통산업의 깊이와 융합이 인터넷 기업의 성공의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 한도의사는 성공한 인터넷 전자상모드로 업무를 인터넷금융 등 분야로 확대해 단순한 인터넷 브랜드 의류업체에서 업무를 더욱 광범위하게 발전시키기를 바란다.
조영광은 "인터넷이 커서, 아직 먼 길을 가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