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칠패 는 APEC 포럼 에 정제 예복 을 제공한다

2016/7/1 16:32:00 45

전자 상거래복장칠판

제6회 APEC

전자 상거래

공상연맹 포럼 (이하 APEC 포럼)이 시작됐다.

진강사에서 진행된 규격은 비교적 높고 규모가 큰 국제성축제로, 게스트들은 어떤 의상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APEC 포럼은 권위성 국제성, 전문성, 창의성, 특색성 뿐만 아니라 ‘ 접지기 ’ 를 극대화했다.

그중, 게스트 특제

복장

중화문화, 진강 특색을 겸비하다.

의상의 디자인, 디테일, 디자인은 민속문화, 도시 건설, 산업 발전 등 방면에서 진강의 특색 문화를 느끼게 하고, 전 세계에 진강의 좋은 도시 이미지와 발랄한 생기 넘치는 활력을 보여 준다.

이 화려한 의상은 칠패 그룹에서 나왔다.

칠판그룹 회장 조수 홍경요는 기자에게 이번 칠판은 APEC 포럼에서 제공한 정제 예복으로 수묵 단청의 중식 미학을 융합해 현대의 재단 및 입넥 수놓은 수놓은 수예로 새로운 중식 스타일을 해석했다.

또한 칠패는 진강 특색 건물에서 컬러 벽돌 처마를 설계 요소로, 경박한 이중 비주얼 디자인, 고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얇은 면 원단을 활용해 민남 문화의 강과 유연함을 충분히 구현할 수 있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경박하고 유쾌한 착용 체험을 가져다 준다.

  

칠패

이번 예복의 설계, 생산에 신경을 쓸 수 있어 중화입령사업부 설계팀 중 다수의 중외자심 디자이너로 18명의 작업팀을 설립해 면보조 개발, 제품 디자인, 브랜드, 구매, 생산 등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최근 칠 패가 2016 추동 대품 제품 생산성수기를 제쳐도 그룹은 이를 위해 녹색 채널을 만들어 제질량대로 답안지를 확보하기 위해 답안지를 제출했다.

"의상 하나하나 빼고는 다채로운 공예를 거쳐야 한다. 남성 게스트를 위해 짧은 셔츠, 여자 게스트에게 긴 셔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색깔에 게스트를 나누어 게스트를 스스로 선택했다. 남성은 정향자색, 초록색, 여사는 자주색, 호수, 파란색 등이 있다"고 말했다.

홍경요설.

진강은 브랜드로서 수많은 의상 브랜드를 모았다. 왜 칠카드를 빼놓을 수 있을까. 홍경요는 홍경요에서 창립된 이래'중화패션을 세계에서 전승시켜'라는 사명을 이뤘다. 전승과 홍양, 중화문화를 기임으로 중화민족의 전통적 요소를 현대기술에 융합해 국제선진공예와 판형 디자인과 중화패션의 완벽한 융합을 통해 중국 남자의 고단 의상을 조성하고, 대국의 부상을 배경 아래 민족 자부와 민족의 자부와 민족의 자부와 부합하여 현대 중국 남자의 패션에 부합한다.

APEC 전자상포럼 같은 국제적 성회에서 민족문화의 중화 입령이 더욱 의미를 돋보이게 한다.

이 밖에 2006년 비협력포럼이 열리는 동안 회의를 위해 작업드레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8년 올림픽 게양자 유일하게 전용 드레스가 되었고 2014년 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회의 공식 공식 입장에서 제18회 중국 국제투자무역상담회가 유일하게 고급 상무예복, 유일하게 지정된 투자 전문가 예복, 칠패는 연구 개발 설계, 양체 정제, 생산, 전문 검출, 물류 배송 등 다양한 경험과 전공 우세를 갖추고 있다.

한번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칠패의 영광이다.

칠패도 이런 기회를 빌려 진정한 중국의류를 이끌고 국문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홍경요설.

  • 관련 읽기

2016中国纺织海外投资交流峰会在虎门召开

전문 시장
|
2016/7/1 15:49:00
34

동방 실크: 안감, 원단 상황이 다 안 좋아 보여요.

전문 시장
|
2016/6/30 21:55:00
44

본토 복장 소비 채널 다차원 경쟁이 심해지다

전문 시장
|
2016/6/30 16:46:00
31

'중국 질조 '제조업 업그레이드

전문 시장
|
2016/6/30 10:44:00
27

시장 케이크 어디 있어요?'135 '방향 지목.

전문 시장
|
2016/6/29 20:2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IRO 인수에 힘쓰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국제 브랜드를 인수하는 데 반했다.

의상계도 각종 인수 사건이 쏟아져 중국 기업의 인수 붐 중 한 줄기 밝은 풍경선이 됐다.주요 자산재편 예안은 상주 전 해상림의 주주 중 하나인 복성 장가 16%의 주식을 지주해 상림을 지주했고 전해상림을 통해 프랑스 IRO SAS 회사의 57%의 지분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