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도의사 연합 유명 왕홍 상담군 행진 서울

2016/7/7 16:36:00 55

인터넷

봄과 여름의 교제는'내용'에 이어 가장 뜨거운 어휘'생방송'이 등장한다.

그에 담긴 상업적 가치가 신속하게 예민한 상업세계의 후출을 받아 ‘생방송 상업 ’의 연역이 시작되었다.

도

올해까지 방송은'꼬맹이'의 울타리에서 심심하게 유행하고 있다.

올해는 신속하게 뛰어들었다

인터넷

상업 세계.

우선 젊고 미모, 비주얼이 낮지 않고 재예와 다른 여성 아나운서들이 스크린을 밀고 그 뒤를 이어 이들의 소득이 놀라운 숫자로 강호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그간의 각종 이야기도 사람들의 이야기가 되었다.

상영객, 판다, 피망, 투어 등 생방송 플랫폼이 더욱 광범위한 세계, 400여가생중계 플랫폼에서 격렬한 사슴 중원의 대전을 펼쳐야 한다.

호기심에 의하면 유타오, 나포, 유민홍 등도 활발하게 생중계, 신나게 장난을 치는데, 남자들이 그렇게 멋있지 않았지만, 유타가 생방송이 막혔지만, 트럼프가 막혔지만, 뚱자 나진우 수수는 거의 10만명을 돌파했다.

며칠 전 몸값과 나이도 적지 않은 왕건림 선생은 자신의 비즈니스 여행 도중에도 왕사청 학우의 판다에서 포커를 놀았다.

나는 회사의 멋진 미녀들이 모두 자신의 생중계가 있을 때 바로 하나를 개통했다고 들었다.

얼마 전에 우리는 두 개를 더 초대했다

그물

MM 은 한국의 길거리에서 한도의사플래그숍을 위해 3일간 생방송 시도, 정상 88만명 온라인 시청, 효과적이다.

생방송 플랫폼

유명인, 더 많은 젊은이와 상업기관의 체인, 생방송 플랫폼의 상업적 가치를 즉각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상업응용 사고와 행동을 벌였다.

후각과 행동으로 신속하게 유명하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천고양이와 타오바오바오도 번개도 눈가리기 위해 생방송을 개통했다.

소호, 텐센트, 우쿠 등도 곧 생방송의 기세를 벌였다.

지난 3월 타오바오 생중계 업무시험 운영 이후 천만 이동 사용자가 각종 생중계 방송을 관람한 바 있다. 1000명이 타오바오 (Toboo)에서 자신의 메인 채널을 시작으로 현재 이 플랫폼은 하루에 500회 가까이 진행되고, 절반이 넘는 관객은 90 후로, 이들도 본방 주력군이 되자, 타오바오는 괜찮은 ‘소속사 ’가 될 예정이다.

물론 이 못의 경쟁도 치열하다. 각 방송은 자신의 1묘 3분지를 지켜야 한다. 방송 내용의'동질화 '현상이 극히 높기 때문에, 어떤 신진 아나운서가 자신만의 강력한 경쟁 상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예견할 수 있다. 각종 상업의 꽃무늬를 지니고 있는 생방송쇼가 맹렬하게 몰려올 것이다.

전자상거래가 막 개설된 새로운 상업시대는 아직 만족하지 않았다. 내용을 구동한 또 하나의 상업시대가 강림했다. 생방송은 새로운 상업 인프라로 본격 상업시대로 상업시대가 되었고, 미래와 VR, AR, AR 등 기술이 시작되면 또 하나의 새로운 상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전기 상인으로서 흥분과 자극을 느끼며 도전에 직면했다.

생방송 원소가 빠른 체인으로 상업에 들어갔기 때문에 2016년 막 개시된'콘텐츠 상업 '원년에도 새로운 지탱점을 찾아냈다: 생방송은 창의적인 내용, 전시 콘텐츠의 가장 직관적인 플랫폼, 휴대전화 사용으로 생방송 무점, 비용이 저렴하다.

사람은 반드시 유량의 대입구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오늘 생방송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어서 내용의 훌륭함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빠르고, 각로의 달인 (미남미녀), 우인, 온갖 창의적 무한한 상업기구가 쏟아져 들어오며, 생방송 합류의 광환, 함께 과거와 다른 새로운 상업 생태를 만들어 냈다.

한도의사 연합 유명 왕홍 상담군 행진 서울

이런 것은 기회이며 더욱 도전이다.

상상력이 없는 사람과 회사는 이곳에서 기회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기존의 비즈니스 패턴은 다시 한 번 해체될 수도 있고, 진화, 업그레이드, 미래가 없다.

내용에 대한 창조와 전파, 핵심이 된다.

어떻게 국내외 IP 를 조성하거나, 어떻게 브랜드화 개조, 어떻게 자제할 것인지, 어떻게 새로운 상업인류가 해결을 기다리고 있다.

예를 들어 한도의집, 큰 IP 가 될 수 있을까? 기내의 모든 브랜드를 내용화, 이야기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지, 지속적으로 브랜드 세일과 판매를 지속할 수 있을까? 방금 설립된 한도 미디어, 그룹과 브랜드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충분한 상상력,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

천고양이는 콘텐츠의 상업시대가 닥쳐왔기 때문에 단지 판매플랫폼이 아닌 브랜드가 운영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며 가게의 장난이 신속하게 달라질 것이다.

이것은 모두 생방송과 내용 상업이 가져온 추진력으로 나는 이미 강렬하게 느껴졌다.

무엇보다 방송은 쇼가 아니라, 자락이 아니라, 팬, 사용자 감정과 신뢰, 제품, 인지의 소통, 팬들의 핵심이다.

모든 팬들을 위해, 그렇지 않으면, 생방송은 가치도 없고 감정도 없고 온도도 없고 상업의 새로운 인프라가 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2016 중국 방직 창신년회 돌사자 정상회담 개최

전문 시장
|
2016/7/7 15:17:00
33

Ebay 와 호주 소매 그룹 Myeor가 일전에 손잡고 협력을 선언했다

전문 시장
|
2016/7/7 12:46:00
57

토요일 여자 신발 포기 주업 가속 전략 전형 조성 패션 IP 생태권

전문 시장
|
2016/7/7 9:50:00
36

복원 주평: 모사 시장 전체가 평온한 추세를 보이다

전문 시장
|
2016/7/6 22:21:00
53

제1회 충칭'삼창의 별 '결과 스마트화 우승을 밝혀냈다.

전문 시장
|
2016/7/6 18:52: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Dior 2016 -2017 추동 고급 주문 시리즈 연역 고전

Dior 디올 2016 -2017 가을 고급 주문 시리즈 발표가 완벽하게 쏟아졌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후드포켓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