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미국 여객상들은 우려할 곳이 없다 & Nbsp; 중간 상업과 공장을 상대한다
26일 중국
가교 방박회
가을의 이튿날.
원자재 가격 인상
인민폐
강렬한 배경 아래 어제 전시회는 마치 정보교류회처럼, 고객들이 방직 업계의 미래에 대한 미래의 방향을 더욱 또렷하게 했다.
많은 업계 인사들은 소흥 방직 업체의 말투가 굳어진 것 같으며 외국의 고객들은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올 뿐 아니라, 코교 오지 않는 유럽과 미국 여객상들도 직접 경방성으로 날아갔다.
장사 양측의 힘은 이것이 피상적이다.
26일 방블로그는 세계 방직망 조직의 ‘해외 바이어와 방직업체 상호 상담회 ’를 통해 흰 피부, 노란 머리의 오메가들이 이전보다 어느 때보다 훨씬 많았다.
구매상과 공급업체의 무역 상담이 질서 정연하지만 과거 현장 내외의 많은 공급상들이 구매상단단을 둘러싸고 돌아가는 장면은 현재 국내 공급업체 하소서 조심, 오전 대합상담회에서 어떤 구매자들이 좌상 등 공급업체의 냉랭한 국면을 나타냈다.
“ 올해 대합회에서 모두 52개의 경외가 왔다
구매
기업은 우리가 예상한 것보다 10여 개 정도 늘어났다.
그중 3분의 2이상은 유럽과 미국 고객!"글로벌 방직망 마케팅 총감은 기자에게, 이전에 유럽과 미국 객상들은 종종 3분의 1을 차지하며, 코교 구매 원단을 찾는 데 드물다.
그러나 올해 면화 가격과 위안화 환율의 영향에 따라 유럽과 미국 고객이 직접 경방성을 찾아와 중간상을 건너 코교를 찾아가 공장을 찾아가 코브리의 방직품 제조 수준이 높아지고 있지만 외국 업체들이 중국 제품을 구입하는 이윤이 삭감됐다는 것을 설명했다.
오퍼학 해산물
상품 소 시장의 특수한 시기에 유럽과 미국 고객은 직접 중국 경방성으로 갈 수 있을 뿐, 소흥 방직 기업의 말투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어느 나라 고객이든 가격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면담!" 방박회 현장의 한 바늘방방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위안화가 강해지고 원자재 가격도 높은 기업도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그는 많은 고객들이 가격 조회를 하러 와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고, 기업도 밑지는 것을 그들에게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가격을 제시할 수 없는 고객들은 실력이 한계가 있어 앞으로 협력공간이 더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 전기 디지털 ’ 는 신형 날염 업체로 디지털 프린트의 신기술을 사용했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디지털 프린트 제품의 이윤율이 전통상품보다 높지만 현재의 시세는 기업에 큰 영향을 끼친다.
그는 현재 기업이 고객에게 주는 오퍼는 모두 시장 가격으로 해산물을 파는 것처럼 시가라고 말했다.
"고객 명세서가 조금 망설이면 우리는 다시 가격을 제시해야 한다."
디자인과'오리지널'을 캐다.
현재 이 특수한 시세에 직면한 사오흥방직 기업은 오퍼에 다니며 시가를 팔면서 각종 경로를 통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국꽃디자인연맹은 이번 공작실 8개를 조직하여 이번 방박회에 참가했다.
이 연맹 조직자 서만영 씨는 8개 작업실이 이미 여러 차례 방블로그에 참석해 패션과 가방 등 원창디자인을 선보였다. 방블로그 개막날 4만 위안의 현금거래를 달성하고, 거래량은 지난해 가을, 봄 방방방식 대회보다 훨씬 커졌고, 전기 열리는 상하이 방블박회를 선호했다.
슬로베니아 ARAHNE 는 국제적으로 가장 선진적인 5초 환장 시스템, 원단 개발 시스템 등 다양한 패션과 원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가져왔다.
이틀간 ARAHNE 도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 회사의 한 책임자는 이틀간 회사는 이미 세 세트를 팔았고, 그중 한 구매자는 현장에서 현금을 지불했다.
방직 업계의 전통적 우세의 상실과 관련해 소흥 방직 기업은 제품 연구 개발 설계 능력을 높여 제품 부가가치를 높여 파동적 위험에 대처하는 시장의 시세를 높이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 관련 읽기